중년의 로멘티시즘

감동글

중년의 로멘티시즘

김수영 13 458
 per_17.gif~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1:17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김현식
마눌님 잘챙기란 야그여~~~중년에 바람 피우잔 야그가 아니란 말이여~~~ㅎㅎㅎㅋㅋㅋ
엄기준

중년의 사랑은 살짝 빠르게 스쳐가야혀~~~

김수영

광운대 김수영 입니다. 매일 엄기준, 김현식,임우순동기등등의 좋은글, 노래등을 즐겨보고,듣고, 퍼가고 있습니다. 글 많이 올려 주시고 임우순동기 기분풀고 다시 우리동기들을 위해 글,노래 올려 주시길, 그리고 댓글준 동기들 께 감사...

최해원
가발쓴 기주니 승래 나는 중년 !!!
우혀니 명희 이려니 ........ 노년 !!
죽은 꼿치 달고 다니는 노믄 ???????
김현식

그건 말년~~ㅎㅎ

임우순

좋은 글과 음악 매우 고마우리....

신언수

최해원 군단장! 나는 니 언제 봐도 꼴려서 좋다. 꼴릴 수 있는데까지 꼴려야 하지 않겠나? 그래야 내 마음의 연민 떨쳐버리고 정작 보시하는 장군의 인생을 살지 않겠나? 나도 언제 꼴림이 중단될지 모르지만 그 날을 미리 두려하고 겁내지는 말자.... 굳센 15기 청년 동지 장군들이여!... 캐나다 북국에서 아름다운 청년 안당 신언수 보냄.

김현식

걱정말거라~~니 꼴림은 영원하리라 !!~~ㅋㅋ 그 꼴림 사용처만 분명하다면??~ㅎㅎ
자~아름다운 청년 안당 선상님``영원한 꼴림을 위하야`` 위하야~위하야~위하야~~ㅋㅋ

김수영
지치고 여유없이 지내온 오십여년, 보람도 있었지만  자식들에게 너무 많은 부분을희생한 나날들(자식에게쏟은 정을 희생 이라 말하기는 그렇지만 하여간) 이젠  나에게 남겨진 인생 나 자신을 위해 살고 싶다.두번의 생은 없음에 베풀고 나눔의 즐거움을 찾고 싶다.후회 없는 생을 위하여...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중년이기에 더욱 아련히 옛 추억이 그립네 &&&&&&&&
아쉬움이 남아 있듯이 가을의 허전한 바람마냥 ㅎㅎㅎㅎㅎㅎ
한 잎의 낙엽을 바라보지 말고, 칩엽수나무들 처럼 항상 푸르고 꿋꿋 하게 살아보자.....
항상 있을 때 배풀고, 있을 때 잘 해라 ㅋㅋㅋㅋㅋㅋ


김수영
형목! 항상 깊이있는 댓글에 감사드리네! 베풀고 살아야할 나이 인데....
윤동일
수영아
수영이의 퍼온글을 살펴보니  너 요즘 고독한가보구나...
마음 잘 다스려라
글 잘 읽고 음악도 잘 듣고 간다 ㅎㅎ
정용상
좋은 글이오. 중년의 사랑에 대해 시리즈로 시집을 출간(7집까지인가)한 이채시인이라고 있는데, RT가족이지. 중년의 사랑에 대한 꽤 많은 시를 지어 발표했는데,  중년에게 힘을 주는 글들이더라.

Total 1,311 Posts, Now 1 Page

3 중년 10계명
김인수 | 조회 95
3 인기 세모단상(2014년)
현중재 | 조회 130
1 복수초의 역설
윤행옥 | 조회 98
2 인기 無神論과 有神論
김인수 | 조회 116
3 인기 마음 편한 친구여
김인수 | 조회 139
2 인기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 조회 114
5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김인수 | 조회 93
2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김인수 | 조회 95
State
  • 전체 방문자 347,36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