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옴글
**함께있을때**
설레이는 사람보다는
편해지는 사람이좋고
**손을잡으면**
손이 따뜻해지기 보다는
마음이 따뜻해져 오는 사람이 좋고
**밥을먹으면***
신경 쓰이는 사람보다는
함께일때 평소보다 더 많이 먹을수 있는 사람이 좋고
**문자가오면***
혹시나 그사람일까 기대되는 사람보다는
당연히 그사람이겠지 싶은 사람이 좋고
**걱정해줄때***
늘~말로만 아껴주고 걱정해 주는사람보다는
오직 행동 하나로 묵묵히 보여주는 사람이 좋고
**친구들앞에서***
나를 내세워 만족스러워하는 사람보다는
나로인해 행복하다고 쑥쓰럽게 말해주는 사람이좋고
**술을마시고 전화하면**
괜찮냐고 걱정해주는 사람보다는
다짜고짜 어디냐고 물어보는 사람이 좋고
** 첫눈이오면 **
전화로 첫눈이 왔다며 알려주는 사람보다는
지금 나와 집앞이다
이 한마디로 보여주는 사람이좋고
**겨울날 함께걷고 있을때 **
따뜻한 곳으로 데려가는 사람보다는
자기옷 벗어주면서 묵묵히 손꽉잡아 주는 사람이 좋고
****같이 골프치고 싶을때****
누구랑 치냐,몇시에 치냐고 꼬치꼬치 묻는사람보다는
응 그래 알앗어 하면서 묵묵히 응해주는 사라미 좋고
****버디를 했을때*****
그냥 축하한다고 하는사람보다는
살며시 다가와 손을 꼬옥 잡아주는사람이 좋고
**내가 화가 났을 땐 ****
자존심 세우면서 먼저 연락할때까지 기다리는 사람보단
다신 서로 싸우지 말자고 날 타이를수 있는 사람이 좋고
**전화통화를하면**
조금은 어색한 침묵과 함께 목소릴 가다듬어야 하는 사람보다는
자다 일어난 목소리로 하루 일과를 쫑알쫑알 마음터놓고 얘기할수있는 사람이 좋고
**감동줄때 **
늘 화려한 이벤트로 내눈물 쏙빼가는 사람보다는
가끔씩 묵묵히 내마음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 좋고
**서로의 마음에**
아깝고 괜찮은 사람이라는 일시적인 감정보다
사랑에 믿음이 더해진 영원한 감정을 공유할수 있는 사람이 좋고
**낯선사람보다는 **
아직은 서로 알아가고 있는 사람보다는
이미 익숙해서 편한 사람이 좋고
**내옆에없을때**
곧 죽을것 같은 사람보다는
그사람 빈자리가 느껴져서 마음이 허전해지는 사람이 좋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1:17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좋은 글 실로 고마우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우순님은 쪽지도 안읽어요 ..... 흥
오는 추석 즐겁고 뜻깊게 보내고 좋은글 많이 올려라.........
~~ㅎㅎㅎㅋㅋㅋ
케나다~라!! 대충혀라~~백말 흑말 안가리고 막 드리대고 있는거 아녀`?? 젋은 니 인생 실험 하는건 좋은디~~ㅎㅎㅎ 자대 복귀하거든 연락혀라`.마눌님께 완벽한 검사 끝난 후에 말이다.~~ㅋㅋ
암튼 건강혀고 참 추석은 그곳에서 보낼낀가~?? 즐겁고 주위를 한번 돌아보는 명절이 됐으면 한다...잘 지내거래이~~~~~~~`~~보~고~짚~다~~~~~먹~고~짚~다~~쇠주~꼴깍
현시기 충고 명심허구 추석 잘 보내구 17일 저녁 참모회의때 문무대로 입소혀 ~~~~~~
우리 동기생들 옆사람과 인사해 보자구ㅎㅎㅎㅎㅎ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당신을 사랑합니다 &&&&&&
오늘 하루도 범사에 감사하며, 쉼쉬기 운동 열심히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