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편해 지는글

감동글

마음이 편해 지는글

김현식 15 178

**퍼옴글


**함께있을때**


설레이는 사람보다는

편해지는 사람이좋고



**손을잡으면**

손이 따뜻해지기 보다는

마음이 따뜻해져 오는 사람이 좋고


**밥을먹으면***

신경 쓰이는 사람보다는

함께일때 평소보다 더 많이 먹을수 있는 사람이 좋고


**문자가오면***

혹시나 그사람일까 기대되는 사람보다는

당연히 그사람이겠지 싶은 사람이 좋고


**걱정해줄때***

늘~말로만 아껴주고 걱정해 주는사람보다는

오직 행동 하나로 묵묵히 보여주는 사람이 좋고


**친구들앞에서***

나를 내세워 만족스러워하는 사람보다는

나로인해 행복하다고 쑥쓰럽게 말해주는 사람이좋고


**술을마시고 전화하면**

괜찮냐고 걱정해주는 사람보다는

다짜고짜 어디냐고 물어보는 사람이 좋고


** 첫눈이오면 **

전화로 첫눈이 왔다며 알려주는 사람보다는

지금 나와 집앞이다

이 한마디로 보여주는 사람이좋고


**겨울날 함께걷고 있을때 **

따뜻한 곳으로 데려가는 사람보다는

자기옷 벗어주면서 묵묵히 손꽉잡아 주는 사람이 좋고

****같이 골프치고 싶을때****
 
누구랑 치냐,몇시에 치냐고 꼬치꼬치 묻는사람보다는
 
응 그래 알앗어 하면서 묵묵히 응해주는 사라미 좋고
 
 
****버디를 했을때*****
 
그냥 축하한다고 하는사람보다는
 
살며시 다가와 손을 꼬옥 잡아주는사람이 좋고


**내가 화가 났을 땐 ****

자존심 세우면서 먼저 연락할때까지 기다리는 사람보단

다신 서로 싸우지 말자고 날 타이를수 있는 사람이 좋고


**전화통화를하면**

조금은 어색한 침묵과 함께 목소릴 가다듬어야 하는 사람보다는

자다 일어난 목소리로 하루 일과를 쫑알쫑알 마음터놓고 얘기할수있는 사람이 좋고


**감동줄때 **

늘 화려한 이벤트로 내눈물 쏙빼가는 사람보다는

가끔씩 묵묵히 내마음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 좋고


**서로의 마음에**

아깝고 괜찮은 사람이라는 일시적인 감정보다

사랑에 믿음이 더해진 영원한 감정을 공유할수 있는 사람이 좋고


**낯선사람보다는 **

아직은 서로 알아가고 있는  사람보다는

이미 익숙해서 편한 사람이 좋고


**내옆에없을때**

곧 죽을것 같은 사람보다는

그사람 빈자리가 느껴져서 마음이 허전해지는 사람이 좋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1:17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김수영
구구절절 공감이 가는 글이네! 따라해 봐야지! 참 우순동기는 아직도 분이 덜 풀리셨나? 자네 글이 보고싶네.댓글만 달지말고 좋은 자료들 올리게! 많은 동기들이 그러길 바라지 않겠나?
임우순

좋은 글 실로 고마우리....

전영수
서로의 마음에가 당첨되었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우순님은 쪽지도 안읽어요 .....   흥 
진동식
두식아 곳 추석을 맞아 어머니 건강이 차차로 좋아졌으면 희망한다
오는 추석 즐겁고 뜻깊게 보내고 좋은글 많이 올려라.........
김현식
고마우이~~
엄기준
어디냐~~~
김현식
빨고있습니더`~~ㅎㅎ 언넘을 기둘리면서~~~~
최해원
ㅋㅋㅋㅋ 이건 노상 해데는 짓꺼리여 ~~~~~~ 아가야 와라 !!!!  아님 성아가 가까 ???
이명희15D
기준이는 어디야?
엄기준
나 여그~~~
김현식

~~ㅎㅎㅎㅋㅋㅋ

신언수
김현식! 바로 니가 내게 그런 사람이다, 나도 너에게 그렇기를... 나 지금 캐나다 북극에 와 있다. 나 지금 젊은 내 인생의 탐험을 실험하고 있다. 소주나 한잔 하자 죽지 않고 울산 가면....안당 신언수
김현식
그랴~~우째 잠잠허다 했다..넌 나에게 이미 익숙해져 편한 사람이 되부렀다 아이가~~
케나다~라!! 대충혀라~~백말 흑말 안가리고 막 드리대고 있는거 아녀`?? 젋은 니 인생 실험 하는건 좋은디~~ㅎㅎㅎ 자대 복귀하거든 연락혀라`.마눌님께 완벽한 검사 끝난 후에 말이다.~~ㅋㅋ
암튼 건강혀고 참 추석은 그곳에서 보낼낀가~?? 즐겁고 주위를 한번 돌아보는 명절이 됐으면 한다...잘 지내거래이~~~~~~~`~~보~고~짚~다~~~~~먹~고~짚~다~~쇠주~꼴깍
최해원
싱고도업시 북끅에서 인생탐험허고 있따고 ???
현시기 충고 명심허구 추석 잘 보내구 17일 저녁 참모회의때 문무대로 입소혀 ~~~~~~
김형목
좋은글이라 마음 한구석이 찡하네 ~~~~~~~
우리 동기생들 옆사람과 인사해 보자구ㅎㅎㅎㅎㅎ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당신을 사랑합니다 &&&&&&
오늘 하루도 범사에 감사하며, 쉼쉬기 운동 열심히 ㅋㅋㅋㅋㅋ

Total 1,311 Posts, Now 1 Page

3 중년 10계명
김인수 | 조회 94
3 인기 세모단상(2014년)
현중재 | 조회 130
1 복수초의 역설
윤행옥 | 조회 98
2 인기 無神論과 有神論
김인수 | 조회 115
3 인기 마음 편한 친구여
김인수 | 조회 139
2 인기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 조회 112
5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김인수 | 조회 92
2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김인수 | 조회 95
State
  • 전체 방문자 346,43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