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세상을 위하여

감동글

아름다운 세상을 위하여

황길중 4 67

아름다운 세상을 위하여

 

pcp_download.php?fhandle=NmNialhAZnM3LnBsYW5ldC5kYXVtLm5ldDovNDM0MjY4OS8wLzE4LmpwZw==&filename=21by%20Tomasz%20Makarczuk_RESIZED.jpg&viewonly=Y



    • thumb_b67_015030sunflower268_com.gif
   두눈

두 눈으로 나만을 위해 보았다면
그 두 눈으로 남을 위해 보십시오
보는 것이 비록 좁다 할지라도
도움이 꼭 필요한 사람을 본다면
찾아가서 도와 주십시오
이는 두 눈을 가지고 해야 할
임무이기 때문입니다





pcp_download.php?fhandle=NmNialhAZnM3LnBsYW5ldC5kYXVtLm5ldDovNDM0MjY4OS8wLzE5LmpwZw==&filename=23IR%20and%20color%20blend_RESIZED.jpg&viewonly=Y



    • thumb_b67_015030sunflower268_com.gif
  두귀

두 귀로 달콤한 말만 들었다면
그 두 귀를 활짝 여십시오
듣는 것이 비록 싫은 소리라도
그것이 꼭 필요한 사람이 있으면
들어주며 위로해 주십시오
이는 두 귀를 가지고 함께 할
조건이기 때문입니다





pcp_download.php?fhandle=NmNialhAZnMzLnBsYW5ldC5kYXVtLm5ldDovNDM0MjY4OS8wLzEwLmpwZw==&filename=33Revealation%20of%20Dawn_RESIZED.jpg&viewonly=Y


 

    • thumb_b67_015030sunflower268_com.gif
  코

코로 향긋한 냄새만 맡으셨다면,
그 코로 이제부터
다른 냄새도 맞도록 하십시요
환경을 썩게 하는 오염원을 감시하고,
보존해서 잠깐 빌려쓰고 있는 후손에게
온전히 돌려주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pcp_download.php?fhandle=NmNialhAZnM5LnBsYW5ldC5kYXVtLm5ldDovNDM0MjY4OS8wLzEwLmpwZw==&filename=35Spring%20color_RESIZED.jpg&viewonly=Y



    • thumb_b67_015030sunflower268_com.gif
  입

입으로 불평만 하였다면
그 입으로 감사하십시오
입이 하는 말은 무한대여서
사랑. 의로. 감사하는 말과
웃으면서 고맙다고 하십시오
이는 고운 입 가지고 살아 갈
기준이기 때문입니다





C6CT9088..jpg



    • thumb_b67_015030sunflower268_com.gif
  두손

두 손을 움켜쥐고 있다면
그 두 손을 활짝 펴십시오
가진 것이 비록 작은 것이라도
그것이 꼭 필요한 사람이 있으면,
나누어 주십시오
이는 두 손을 가진
최소한의 역할이기 때문입니다





STORMY-SUNSET..jpg



    • thumb_b67_015030sunflower268_com.gif
  두발

두발을 나을 위해 걸으셨다면
그 두발을 이제부터는
필요한 사람 위해 걸어보십시오
휠체어를 타고 가는 사람은 밀어주고
거동이 불편한 사람은 부추겨 주는
작은 일부터 하다보면
걸어가서 꼭 도울 곳이 있기 때문입니다





pcp_download.php?fhandle=NmNialhAZnM3LnBsYW5ldC5kYXVtLm5ldDovNDM0MjY4OS8wLzE3LmpwZw==&filename=20Audley%20End_RESIZED.jpg&viewonly=Y



    • thumb_b67_015030sunflower268_com.gif
  마음

마음을 꼭 닫고 살았다면,
이젠 그 마음의 문을 여십시오
마음 씀이 비록 크지 않더라
그것을 주변의 사람을 향하여
미소로 대하며 사십시오
이는 내가 사랑을 받고 나눠야 할
책임이기 때문입니다.
  • 좋은 글 중에서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1:17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최해원
황도사 정말 오랜만이오 !!
좀더 자주 뵜으면 좋켔네 ~~~~~
올림픽도 끝나삐고 ~~~~~
웍샵또 끝나삐고 ~~~~~~~~~~~
우수닌 글 안올리 겠다꼬 삐져서 뒷방으로 가삐고 ~~~~~
한동안 여기가 썰렁해질까 걱정인데 ~~~ 황도사님 우짜꾜 ????
정재화

해워니 더 많은 동기 홈피가입 시켜뿌면 제2의 우수니,길중,중제...........  같은 재주있고 고매운 동기들 등장 할것이구만

임우순
그려 좋은 동기님들이 많이 나올꺼여....좋은 자료 황도사 고마우리....
김형목
우리몸은 소중한것이야 !
항상 즐겁게 생각하고 생활하면 좋은 일만 있을 걸세 ! !

Total 1,311 Posts, Now 1 Page

3 중년 10계명
김인수 | 조회 94
3 인기 세모단상(2014년)
현중재 | 조회 130
1 복수초의 역설
윤행옥 | 조회 98
2 인기 無神論과 有神論
김인수 | 조회 115
3 인기 마음 편한 친구여
김인수 | 조회 139
2 인기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 조회 112
5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김인수 | 조회 92
2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김인수 | 조회 95
State
  • 전체 방문자 346,43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