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는 것은 아름답다

감동글

주는 것은 아름답다

권영택 8 74

주는 것은 아름답다


누군가에게 줄 수 있는 사랑은

행복한 마음에서 싹트는 것입니다.


받으려고만 하는 마음속엔

거짓스러움만 있을 뿐

평화가 없습니다.


주는 사람의 얼굴을 보면

넉넉함이 꽃송이처럼 벙글어 있습니다.


주는 것은 사랑이며

받으려고만 하는 것은

사랑을 잃는 것입니다.


누군가에게 주는 마음이 되려면

자신을 사랑할 줄 알아야 합니다.


자신을 사랑하는 자만이

남에게 사랑을 나누어줄 수 있고

그 사랑으로 인해 행복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49:30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백장현
공감합니다.~
받는 것보다 주는 것이 아름답지~~~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영택이 ! 지금 부터라도 마음을 비워가려 한다네.
남을 배려하고 베풀며 사려는 생각을 가지고 오늘도 열심히 산다.
우리 중년들은 둥글둥글해지고 인간미 넘치는 사람으로 거듭나야 겠다.
조금이라도 나눌수 있는 좋은 사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하늘은 스스로 행하는 자를 돕는 답니다.
동기생들 사랑합니다.
수고 많이 하십니다.
모든이에게 감사합니다.
모두들 건강하게 살도록 노력하며 운동도 합시다.
빛 바랜 사랑들 ㅠㅠㅠㅠㅠㅠ
부모로 부터 받은 사랑,
자녀한테 내리주는 사랑도 받고 주는 것이다.
받는 모습 보다는 주는 모습이 더욱 아름답습니다.
우리 젊음은 두번다시 오지 않습니다.
세월은 우리를 기다려 주지 않습니다.
항상 부족함으로 사는 우리들 ... ...
돈도 부족하고, 시간도 부족하고 ㅎㅎㅎㅎㅎ
받는데는 익숙하지만, 베푸는 데는 좀 인색한 삶.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사는 좋은 모습과 행복한 가정생활로 모범을 보이며 삽시다.
엄기준
감사합니다~~~
임우순
받는 것 보다는 주는 것이 복받을 일이지...좋은 글과 음악 대단히 감사합니다......
전병환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행복을 주고가는당신이 멋지십니다
송재용
글도 좋고 음악도 너무 좋다. 감사! 감사!.......
최해원
사랑은 주는것이 받느니보다 행복 하나니라 ~~~~
나는 오늘도 노스텔지어 창가에서 편지를 쓰노니 사랑하는 이여 그러면 안녕 ~~~~~~
언젠가 즐겨 외웠던 시 인데 가물거리누먼 !!!  음악 참 좋타 ~~~~~~~~~~~~
김기봉
그런 삶을 지향 하도록 노력합시다...ㅎ

Total 1,311 Posts, Now 1 Page

3 중년 10계명
김인수 | 조회 94
3 인기 세모단상(2014년)
현중재 | 조회 130
1 복수초의 역설
윤행옥 | 조회 98
2 인기 無神論과 有神論
김인수 | 조회 115
3 인기 마음 편한 친구여
김인수 | 조회 139
2 인기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 조회 112
5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김인수 | 조회 92
2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김인수 | 조회 95
State
  • 전체 방문자 346,340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