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병환인 복 많이 받을 겨 ㅆㅆㅆㅆㅆ
고향 생각이라면 ! ! !
어릴적 딱지치기와 팽이 치고, 연날리던 시절이 생각 나네 그려 ? ? ? ?
겨울이면 강에가서 쎌매 타다가 옷 젖어 모닥불에 양말 태우던 시절들 ㅋㅋㅋㅋ
지금도 어릴적 친구가 제일 스스럼이 없지 ㅃㅉㄸㄲㅆ
시골 생활의 옛 추억들도 참 많았던 같다 &&&&&&
그때 그 불알 친구들을 만나면 머가 그리 애기 거리가 많은지 술자리가 길다 ㅎㅎㅎㅎ
있을 때 잘하자, 친구가 하나씩 저 세상에 먼저 간다 ㅆㅆㅆㅆ
몸 건강들 하고, 서로 안부나 연락들 자주하며 삽시다 ~~~~~
병환인 복 많이 받을 겨 ㅆㅆㅆㅆㅆ
고향 생각이라면 ! ! !
어릴적 딱지치기와 팽이 치고, 연날리던 시절이 생각 나네 그려 ? ? ? ?
겨울이면 강에가서 쎌매 타다가 옷 젖어 모닥불에 양말 태우던 시절들 ㅋㅋㅋㅋ
지금도 어릴적 친구가 제일 스스럼이 없지 ㅃㅉㄸㄲㅆ
시골 생활의 옛 추억들도 참 많았던 같다 &&&&&&
그때 그 불알 친구들을 만나면 머가 그리 애기 거리가 많은지 술자리가 길다 ㅎㅎㅎㅎ
있을 때 잘하자, 친구가 하나씩 저 세상에 먼저 간다 ㅆㅆㅆㅆ
몸 건강들 하고, 서로 안부나 연락들 자주하며 삽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