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겠다...

감동글

좋겠다...

전병환 10 81

img_3459497_4338_35?1110758965.gif"좋겠다"


 엄마가 있어 좋겠다

 

투정부리고 토라져도 하룻밤 자고나면

 

다시반겨주는 그런엄마가 있어 좋겠다

 

친구가 있어 좋겠다

 

삼년묵은 진짜묵은지같은 텁텁하고 뒷맛 깔끔한

 

그런 몇명의 친구가 있어 좋다

 

고향이 있어 좋겠다

 

찿아가 날반길이 없어도 골목모퉁이부터 아무런말없이

 

날 맞이하며 추억을 던져주는 그곳이있어 좋다

 

그래서 더좋은건

 

살아숨쉬며 그런추억을 느끼는

 

감정이 나를 더행복케해

 

좋다

 

 

-- 松亭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김현식
그랴 ! 넘 조아부러~~~ㅋㅋ
김수영
그래 그러면 좋겠다.
권오찬
그려~~~! 이런글 올려 보여주는 동기가 있어 참 좋다^^
윤윤병
좋겠다.나도 좋다
엄기준
조래 조타~~~
정용상
백 번 동의하오
이진팔
맞아 조타.
최해원
글도 노래도 가사도 느낌도 꼬리글들도 다 ~~~~~~~~ 쪼타 !!!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병환이 복 많이 받게나 ! ! ! ~~~~
좋은 일 많이 하니까 ? ? ?
살아 있음을 축복으로 알고 보람된 삶을 살기를 ㅎㅎㅎㅎㅎ
남을 배려하고, 베풀며 사는것도 좋을듯 하네 &&&&&
항상 기뻐하고, 범사에 감사하며  ~~~~~
사랑합니다.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미안합니다.
이해합니다.
행복하세요.
건강하세요.
동기생들 모두를 사랑합니다 @#$%&
전병환
별볼일없는 영상시에 꼬릿글 달아준 동기들이 있어  난 !  조~~타

Total 1,311 Posts, Now 1 Page

3 중년 10계명
김인수 | 조회 94
3 인기 세모단상(2014년)
현중재 | 조회 130
1 복수초의 역설
윤행옥 | 조회 98
2 인기 無神論과 有神論
김인수 | 조회 115
3 인기 마음 편한 친구여
김인수 | 조회 139
2 인기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 조회 112
5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김인수 | 조회 92
2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김인수 | 조회 95
State
  • 전체 방문자 346,235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