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림 십계명

감동글

기다림 십계명

김현식 9 61

up_title.gif
 하나 !
전화를 걸고 싶을 때
전화를 기다리는 사람이 있음에도
전화를 걸지 못하면
그를 위해 편지를 써라...

 둘 !
얼굴이 보고 싶을 때
달려올 사람이 있음에도
얼굴을 보지 못 할때는
마음 가장 고운쪽에 화석으로 간직하라...

 셋 !
진실이 빛을 잃을 때
따뜻한 가슴을 열어 줄 사람이 있음에도
잃어가는 진실에 자괴감이 일면
나를 버리고 그가 되라...

 넷 !
고독의 그림자에 휩싸일때
따스한 커피를 나누어 마실 사람이 있음에도
어둠의 그늘에서 벗어나지 못하면
그를 위해 노래를 부르라...

 다섯 !
밤이 깊어 잠 못 이룰 때
대화를 나눌 사람이 있음에도
가슴을 찌르는 외로움이 겹쳐오면
그를 위해 독서를 하라...
 여섯 !
비내리는 날 축축한 감성에 눈물이 흐를 때
사랑의 손길을 나누어 가질 사람이 있음에도
혼자 비를 맞아야 할 때는
그를 위해 우산을 쓰고 빗소리를 즐겨라...

 일곱 !
여행을 떠나야 할 때
동반자가 되어줄 사람이 있음에도
혼자 떠나야 할 때는
침묵을 벗 삼아 그를 위해 선물을 사라...

 여덟 !
세상이 아플 때
아픔을 함께 할 사람이 있음에도
혼자서 감내하여야 할 때는
그를 위해 즐거운 기억만 떠올려라...

 아홉 !
폭풍이 이는 밤에 항해를 해야할 때
곁에 있어 줄 사람이 있음에도
혼자서 닻을 올려야 하는 두려움이 일때는
그를 위해 노래를 하라...

 열 !
기다림이 지루할 때
초연히 모습을 드러낼 사람이 있음에도
순간마저 숨막히도록 보고 싶다면
그를 위해 징검다리를 놓아라....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김형목
좋은 글 고마우이 ~~~~
현식이는 복 많이 받을  겨 ㅎㅎㅎㅎㅎ
불철주야로 글 올리려면 바쁘제 &&&&&
좋은 일 하며 선한 일 한다는 마음으로 부지런히 올려보게 %%%%
항상 보아주는 이가 많이 있다는 걸 알아주기 바라네 ㅠㅠㅠㅠㅠ
좋은 일 많이 하며 즐겁게 삽니다 ㅊㅎㅊㅎㅊㅎ
김현식
고마우이~조케 봐줘서~~ 이거이 요즘 낙이야!~~ㅎㅎㅎ
이진팔
정말 바쁘게 사시는 당신이 부럽소. 내용이 쉬운듯 쉽지 않네 두번 읽었다. 고맙소.
윤윤병
어려운 듯 마음에 와 닫는 말이구먼.좋은 말 감사합니다.
엄기준
우리 혀언식이 갈수록 수준이 높아지는구나~~~
김수영
하여간 그런방향으로 해봅시다.
임우순
뭐든지 참을성이 강한 인내와 용기로 극복을 해야겠네그려...좋은 글 고맙소이다....
백이근
나이 들어 가면서 더욱 깊이 깨닫게 되는 항목들이네.
최해원
열하나 !!
공치구 싶을때 함께 가줄넘이 없다면 ~~~
군단장한테 저놔하든지 ~~~~
저놔가 불통이면 ~~~~
혼자서 내욕카면서 실컷 빨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tal 1,311 Posts, Now 1 Page

3 중년 10계명
김인수 | 조회 94
3 인기 세모단상(2014년)
현중재 | 조회 130
1 복수초의 역설
윤행옥 | 조회 98
2 인기 無神論과 有神論
김인수 | 조회 116
3 인기 마음 편한 친구여
김인수 | 조회 139
2 인기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 조회 112
5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김인수 | 조회 92
2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김인수 | 조회 95
State
  • 전체 방문자 346,50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