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언수(아주대;병기) 성진지오텍(주) 대표이사 취임사

감동글

신언수(아주대;병기) 성진지오텍(주) 대표이사 취임사

백이근 8 53

본인이 직접 작성한 취임사입니다.

신언수 동기가 좋은 성과를 올리고 존경받는 전문경영인으로 성공할 수있도록 기원합시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김형목
좋은 취임사 잘 읽었네 ~~~~
신언수 동기생, 대표이사로 부임하게 됨을 진정으로 축하 하네ㅊㅎㅊㅎㅊㅎㅊㅎ
남자가 무엇으로 사는지 알고 있나 ? ? ? ?
바로 자신을 알아 주는 사람을 위해 산다네 ! ! ! ! !
많은 이해와 배려로 아끼고, 진정 사랑으로 대해 주면 수레는 앞 뒤바퀴가 잘 돌아갈 걸세 ㅠㅠㅠㅠ
부하 직원이 좀 부족하면 넓은 마음으로  빈 그릇을 채워 주기를 ㅉㅉㅉㅉ
남에게 많은 가치를 안겨 줄 수록 자신에게 돌아오는 가치도 늘어 난다오 &&&&&
노력의 댓가는 이유없이 사라지지 않고,
불가능이란 노력하지 않은 자의 변명임으로 꼭 참고하길 바라네 ㅎㅎㅎㅎㅎ
남보다 더 일찍, 더 부지런히 노력해야 성공을 맛 볼수 있다는 것을 사내에 심어보게 ㅉㅉㅉ
가슴 한 구석에는 양심 이란걸 꼭 가지고 살게나 ~~~~~
백이근
훌륭한 조언이네. 같은 회사에 근무하는 동기로서 마음에 새기면서 근무하도록 하겠네.
임우순
좋은 취임사이네...매우 길다...
김현식
과연 신대표 다운 취임사 엿구려~~~준비된 CEO만이 할수 있는 내용이라 감히 말할수 있을것 같으이~
최고 경영자로써  비젼을 정확하고 상세하게 숫자로 제시 하므로해서 그 비젼을 위해 성진 가족들로 하여금 목표를 공유케 하고 목표 달성을 위해 각오를 새롭게할수 있었던 아주 좋은 취임사인것 같구먼~~
경영 방침으로 신뢰를 바탕으로 투명 경영,열린 경영을 하겠다는 방침 또한 인상 깊었고,우리 함께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성진의 성공 스토리를 만들어 가며 꿈을 이루겠다는 의지..~~넘 멋졌소~~
모쪼록 2012년 1조원 매출 목표가 앞당겨 질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소~~~건승 하시길~~
이근 동기 ! 좋은 취임사 접할 기회를 줘서 고마워~~ 부러워서 오늘은 퇴근후 한잔 해야 쓰것다~~ㅎㅎ
백이근
현식아! 울산 군단에서 훌륭한 CEO를 되도록 노력하세!.
김현식
동기같은 훌륭한 참모진을 두어서 신대표는 복이 많은 동길세~~~
최해원
취임식날 참석하여 축하드려야 했었는데 그러지 못해 몹씨 아쉽구먼 ~~~~
이렇게라도 취임사를 들을수 있도록 해 줘서 고맙네 !!
든든하고 충심어린 백이근 참모가 항상 곁을 지켜줘서 모두가 마음 든든 하다네 !!
성진 지오택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새로운 대표이사 신언수 지오택참모의 뜨거운 열정과 포부에
뜨거운 박수를 보내네 !!! 4월 14일 19시 문무대로 입소할것 !!
김승복
늦게나며 대표이사취임을 축하한다!.
해양플랜트,설비제작에 세계적인기업으로 거듭나길..축원하네!

Total 1,311 Posts, Now 1 Page

3 중년 10계명
김인수 | 조회 95
3 인기 세모단상(2014년)
현중재 | 조회 130
1 복수초의 역설
윤행옥 | 조회 98
2 인기 無神論과 有神論
김인수 | 조회 116
3 인기 마음 편한 친구여
김인수 | 조회 139
2 인기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 조회 114
5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김인수 | 조회 93
2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김인수 | 조회 95
State
  • 전체 방문자 347,365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