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은..진짜 친한 친구보다...그다지 친하지 않은 친구랑 놀때가 더 잼있을때도 있다.. 아니 실제로 서로를 잘 모르는 친구랑 술을 마셔도 술이 잘 받는다.
말 그대로 술을 마시며 서로를 알아간다는게 참 잼있기 때문에..
그렇게 보면...항상 친구란...적당한 선을 유지하며...
나의 모든것을 보여주지 않고..
내가 필요할때...외로울때...
그때 술 자리나 같이 해줄수있는 친구만 있으면 되지 않을까?-_-?
하지만..난 생각해봤다..
1.서로를 알아가는..단계인..설레임 많은 그런 친구..
2.왠만한거 다 아는 친한 친구..
3.진짜..하나도 숨길래야 숨길수 없는 거시기(.i.) 친구.
*내가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말했을때..
1.아..그래요?러브님은 착하기때문에..여자친구도 정말 착하겠네요..^^
진심으로 축하해요..
2.야....새끼 쳐라... -_-
3.이번엔 언제 차일꺼야?
*심심해서 전화했을때..
1.아.저두 심심했는데.^^우리 언제 만나서 술 한잔 하죠..제가 쏠께요..
2.넌 심심하면 꼭 나한테 전화하더라?내가 니 장난감이야?
3.끊으라..
*마누라와 싸우고 나서..집에 들어가기 싫을때..
1.아.저두 가끔씩 그래요..그래도 화해하세요..알았죠?약속..!!^^
-정말 좋은 친구같다.
2.니 나이가 몇살이고?
3.드가라.. -_-;;
*첫눈이 와서..기뻐서 전화했을때..
1.아..그러게요..^^진짜눈오네요..기분도 좋은데..오늘 함 볼까요?ㅋㅋ
2.씨벌..여자도 없는데..눈 오면 뭐해..ㅠㅠ
3.미친..;;나 자는중이다...끈으라.
-_-;참..개같은 친구다..;
*사람이 너무 싫어졌을때...
1.힘내세요..전 당신에게 그런친구가 되지 않을께요..^^
-진짜 너무나 고맙다..
2.또 누구한테 욕 먹쳐먹었냐?ㅋㅋ힘내라.짜샤.
3.똥꼬 찔러뿌기전에..약한척 하지마라.
*친구랑 편먹고...운동 하다가 나의 판단 미스로 울 팀이 밀리고 있을때..
1.괜찮아요..^^제가 못해서 그런거죠...오히려 제가 미안해요..
2.야...진짜...좀 똑바로 좀 안할래?
3.씨벌자슥아...내 눈에 니 스타하다걸리면 죠진다..
*여자에 굶주려...소개 좀 시켜달라고 말했을때..
1.아..제 여동생이라도..?^^
2.여자 가슴 만져본 기억이 가물가물하다.씨벌아.
3.니나~♪ 내나~♪
*담배한가치를 빌리려 할때..
1.아..물론이죠..피고 싶은만큼 피세요..ㅎㅎ
2.개늠!!!니가 이렇게 내 담배 한가치 한가치 빼서 핀거 계산하면..
담배공장 하나 차렸다.
3.손모가지 짜르기전에 제자리 놔나라.-_-
*단정히 이발을 하고..그 모습을 친구에게 보여주었다면.
1.아...이쁘게 짜르셨네요?어디서 짤랐어요?
2.니는 짜르나 안짜르나...왜 항상 양동근 머리냐?;;
3...치아도..
*문득 거울을 보다..아무리봐도 잘생긴것 같아서..-_-
조심스레..친구에게 내 외모의 평가를 부탁했을때..
1.아..-_-;;머..멋지세요...진짜예요..^^*
-근데..표.표정이..;;
2.그,그래..어디가서 욕먹을 정도까진 아니니깐..-_-힘내라..
이 세상엔 외모만이 전부가 아니란 말야.임마!!
3.순간 니 주둥이 찢을뻔 했다..;;;;;;;;;;
*...여자에게 차였던 아픔추억을 말했을때..
1.정말 아픈추억이네요.ㅠㅠ그래도 그런 사랑해본게 어디예요?^^
2.그욘 진짜 개같은욘이네..-_-확..따먹어버릴까보다..
-닥쵸!!닥치란 말야..!!ㅠㅠ
3.씨벌노마..벌써 수백번도 더 들었거든?
*술이 너무 먹고 싶은데 돈이 없다면..?
1.친구 사이에 그런게 어딨나요..^^제가 돈 있을때 쓰면 되는거고 러브님이
있을때면 되는거죠
2.넌...꼭 내가 돈 없을때..지알이야.지알이!!!쌰아앙....일단 나와봐라...
3.같이 깡 소주 마시자
*같이 길거리를 걷다가 깡패한테 걸렸다면..
1.씨벌...머해?튀어!!! -_-;;
2.옆에 없다..(-_-?;;)(;;?-_-)
3.아무 소리없이 내 앞에 있겠지....
*좀 심한 거짓말을 해버렸다면...?그래서 고민후 고백을 했다면...;;
1.진짜..그렇게 안봤더니....앞으로..아는체 하지 말죠..
2.됐다....일단 너 보기 싫으니까...연락하지마라..
3.빙신..-_-니 구라가...한 두번이가?다 알고있었다..
*길을 잃어버려서..택시를 타야하는데 택시비가 없다면?
1.저..지금 감기 걸려서....쿨럭..에취..!!-_-
2.집에 전화 해봐라..
3.쌰앙늠아..어디고?기다리봐라..
*갑작스레.현실적으로.너무나 힘든일들이 몰려와서.도움이 필요하다면..
1.주위에 친한 친구 없어요?
2.어쩌겠냐...힘내라..
3.일단 만나자..
*내가 살인을 저질렀다면...그리고 그 사실을 어렵게..고백했다면...
1.아...-_-;;농담이죠?아하하..유머 굿..-_-b -_-;;
2.괜찮아...떨지말고 자수해..
-괜찮긴..개뿔이 괜찮냐?-_-;;
3.이 미친색히야..!!니가 한짓이 무슨짓인지 알기나해?!!!야 이런 망할 놈아.......
이 개넘아!!!!!!!씨벌롬아!!!!!!!! 빙신!!!!!!!!!
이 망할.............녀석.............아........ 어..흐흐흑... 운다....;;;
아마 그러겠지..?-_-?
*내가 갑작스레 죽게 되었다면...-_-
1.거참..세상은 한치 앞도 모를일일세..-_-
어제까지만해도 멀쩡한 놈이 그렇게 되다니...쯧쯧.. -_-;;;;
2.나의 장례식에 왔다가...조용히..눈물이나 몇방울 흘리기나 할까..?.
3.아무렇지도 않은듯....
우리 집에와서..우리 어머니,아버지,내 동생을 위로해주느라 바쁘겠지.
그런 다음.....고스톱치고..ㅋ 쇠주한잔에..눈물을 머금고...
하늘을 바라다 보며...나에게 말하겠지... 개 같은 색히..ㅋㅋㅋㅋ -_-;;
같이 죽기로 약속해놓고..하하...
이 비겁한 색히야~~아아아아~~~~~~~~
너 거기서 기다려!!나중에 내가 거기 가면.. 너 뒤졌어!!
우린 가끔씩..
진정한 친구가 누구인지를..
그리고 어디에 있는지를 혼동하며..착각하곤 한다..
나,나만 그런가..-_-?
더이상 두리번 거리지도...찾지도 말자...
항상 옆에서 날 씨버대며...
못 잡아 먹어 안달인 그 자식이.....-_- ㅋㅋㅋ
니캉 해워니는 바로 3번인 것 같네..
"항상 옆에서 씨버대며...
못 잡아 먹어 안달인.. 진정한 친구....."
현시가..
며칠 좀 심심하겠네~~
너 뭔 일인냐~~ 살 뺀다고 전구게 소문 내노코
운동은 안하고 선문답 하자능겨~~ㅋㅋㅋㅋ
그라고 프랑카드 쬐만하케 맹길어 놨은께 낭중에 쓰거라~~~
프랑카드 주린거 만큼 니등치 주리믄 안되건니~~ㅋㅋㅋㅋ
너 주그믄 안된다.~~
조선을 때려 자버야지~~~
진정한 친구란 어릴적 친구 아닌가 ? ? ? ? ?
아무런 말을 해도 다 이해해주고, 속깊은 사연도 나눌수 있는 사이 @#$%&
진정한 친구들, 우리 동기생들 친구들과 연락 자주하며 좋은 일만 많이 있기를 ㅎㅎㅎㅎㅎ
따뜻하고 된장뚝백이 같은, 그런 친구가 많으면 좋겠네 ㅋㅋㅋㅋㅋ
남보다 더 일찍 더 부지런히 노력해야 성공을 맛 볼 수 있듯 ㅠㅠㅠㅠㅠ
중년의 우리도 시시짬짬 건강에 더욱 노력 하자구 &&&&&
늦다고 생각 말고 지금부터라도 배려하고, 베풀며 삽시다 %%%%%
소망합니다.
소원합니다.
동기생들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