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해보니 알겠다. 똑바로 걷기 보다는 비틀비틀 걷는겄이 쉽다는 걸 삶도 그러하지 않을까. 똑바로 갈려고 애쓰기 보다는 적당히 타협하며 사는게 쉽지 않을까?
취해보니 알겠다. 비틀거리지 않으려 애쓰기 보다는 발길 가는대로 걷는겄이 쉽다는 걸 삶도 그러하지 않을까? 흔들리지 않으려고 애쓰기보다는 마음 내키는대로 사는겄이 쉽지 않을까?
취해보니 알겠다. 발 따로 몸 따로 걷는다는 걸 삶도 그러하지 않을까 이상과 현실이 함께하기 힘들다는 걸
 취해보니 알겠다. 안 취하려 하기보다는 먹은 많큼 취하는겄이 쉽다는 걸 삶도 그러하지 않을까 세상사 흐르는 대로 휩쓸려 사는게 쉽지 않을까?
 취해보니 알겠다 온통 세상이 어질어질 돈 다는걸 삶도 그러하지 않을까? 지구가 돌고 세상이 돌고 현실이 돌고 있는겄을
취해보니 알겠다. 메스꺼운 속 토하니 시원 하다는 걸 삶도 그러하지 않을까? 속 깊이 매친것 버리면 시원 한겄을
 취해보니 알겠다 다음날 몸 쑤시고 속 아프다는 걸 삶도 그러하지 않을까? 환락으로 살면 다음이 힘들고 마음이 아프다는겄을
취해보니 알겠다. 망각의댓가로 빈 주머니 채울길이 막막 하다는 겄을 삶도 그렇지 않을까? 허송 세월로 잃은것 되돌릴길 막막 하다는 걸
글:퍼옴(내가쓴글 아님.글씨체및 배경음악은본인이 추가 각색)
|
|
| 청구회 |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술 깨고나니 알겠다 ... 가 맞찌 ??
정신 똑바로 차리고 살아야지..
좋은 기 좋다고, 너무 타협해 버리면..
살기 좀 힘들다고, 너무 넉놓고 살면..
나는 어디 가서 찾누~~
대단허다 우수니 존경스럽다 !!!
사전찾아 실로랑 우리를 검색해서 갈카주라 ~~~ 내가 틀렸으면 따르게 !!
매번 꼬리글에 올리는 "좋은 글과 음악 실제로 고마우리 !!"
고맙다는 표현에 실제로 또는 가짜로 또는 진실로라는 표현이 필요할까 ? 우리들 사이에 ~~~
여긴 동기생들이 허물없이 격의없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즐기고 휴식하고 스트레스해소 등등의 자유스런 공간임을 모두가 공유할진데 "실로 고마우리" 란 표현이 너무도 사무적이구 거리감을 느끼게하는 표현 같아서
그냥 편하게 고맙네 !! 또는 고맙소 !! 고맙다 !! 고마우이 !! 등의 표기가 더 친근감이 가지 않을까 하는 바램이었다네 !!
사무적인 꼬리글 보담 느낀그데로의 진솔된 꼬리글들이 홈피를 들리는 객들에게 재미를 더해주고 다시 찾게끔 유도하는 촉매가 되지 않을까하는 내 소견일세 !!
오해 마시구 변함없는 애정을 지속적으로 솥아 주시게 !! 글도좀 올리구 ~~~~
오는 3월14일 신불산서 한잔 주고 받으면서 휙 하고 풀어 보세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