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취해보니 알겠다.

감동글

그래!취해보니 알겠다.

김수영 13 83

492f3f3e06b5a 

 

 

취해보니 알겠다.

똑바로 걷기 보다는

비틀비틀 걷는겄이 쉽다는 걸

삶도 그러하지 않을까.

똑바로 갈려고 애쓰기 보다는 적당히

타협하며 사는게 쉽지 않을까?

 

9-1-1-3-5.gif

취해보니 알겠다.

비틀거리지 않으려 애쓰기 보다는

발길 가는대로 걷는겄이 쉽다는 걸

삶도 그러하지 않을까?

흔들리지 않으려고 애쓰기보다는

마음 내키는대로 사는겄이 쉽지 않을까?

 

9-1-1-3-5.gif

취해보니 알겠다.

발 따로 몸 따로 걷는다는 걸

삶도 그러하지 않을까

이상과 현실이 함께하기 힘들다는 걸

 

  9-1-1-3-5.gif

 

취해보니 알겠다.

안 취하려 하기보다는 먹은 많큼 취하는겄이 쉽다는 걸

삶도 그러하지 않을까

세상사 흐르는 대로 휩쓸려 사는게 쉽지 않을까?

 

  9-1-1-3-5.gif

 

취해보니 알겠다

온통 세상이 어질어질 돈 다는걸

삶도 그러하지 않을까?

지구가 돌고 세상이 돌고 현실이 돌고 있는겄을

 

9-1-1-3-5.gif 

 

취해보니 알겠다.

메스꺼운 속 토하니 시원 하다는 걸

삶도 그러하지 않을까?

속 깊이 매친것 버리면 시원 한겄을

 

  9-1-1-3-5.gif

 

취해보니 알겠다

다음날 몸 쑤시고 속 아프다는 걸

삶도 그러하지 않을까?

환락으로 살면 다음이 힘들고 마음이 아프다는겄을

 

9-1-1-3-5.gif 

 

취해보니 알겠다.

망각의댓가로 빈 주머니 채울길이 막막 하다는 겄을

삶도 그렇지 않을까?

허송 세월로 잃은것 되돌릴길 막막 하다는 걸

 

글:퍼옴(내가쓴글 아님.글씨체및 배경음악은본인이 추가 각색) 9-1-1-3-5.gif  

                                                                                             thumb_b67_015030sunflower268_com.gif청구회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엄기준
취해볼까~~~
최해원
제목이 잘못된거 아닐까 ??
술 깨고나니 알겠다 ... 가 맞찌 ??
이승준
그래도..
정신 똑바로 차리고 살아야지..

좋은 기 좋다고,  너무 타협해 버리면..
살기 좀 힘들다고, 너무 넉놓고 살면..

나는 어디 가서 찾누~~
임우순
좋은 글과 음악 실로 고마우리....술을 전혀  못하니까 ....잘 모르겠네....
최해원
또다시 사라졌던 실로가 등장하구 한결같이 고마우리로 일관 하누먼 !!!
대단허다 우수니 존경스럽다 !!!
사전찾아 실로랑 우리를 검색해서 갈카주라 ~~~ 내가 틀렸으면 따르게 !!
윤윤병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김수영
그래 취해보니 알겠다 똑바로 걸으려해도 비틀거림을...기준,승준,윤병,우순,해원 댓글 실로 고마우리!
임우순
실로 라는 말은 "실제로"라는 말을 줄임말로 내가 만든것이고,,,고마우리는 고마우이가 맞는데 발음상 리가 이보다 발음하기가 편해서 내 나름대러 사용한것임....양해해주시길 바람.....
김수영
역시 국어 선생님이야? 또하나 배웠음..감사!
최해원
내생각과 일치 함으로 무척 다행이라 여기며 그데로 번역해보마 !!
매번 꼬리글에 올리는 "좋은 글과 음악 실제로 고마우리 !!"
고맙다는 표현에 실제로 또는 가짜로 또는 진실로라는 표현이 필요할까 ? 우리들 사이에 ~~~
여긴 동기생들이 허물없이 격의없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즐기고 휴식하고 스트레스해소 등등의 자유스런 공간임을 모두가 공유할진데 "실로 고마우리" 란 표현이 너무도 사무적이구 거리감을 느끼게하는 표현 같아서
그냥 편하게 고맙네 !! 또는 고맙소 !! 고맙다 !! 고마우이 !! 등의 표기가 더 친근감이 가지 않을까 하는 바램이었다네 !!
사무적인 꼬리글 보담 느낀그데로의 진솔된 꼬리글들이 홈피를 들리는 객들에게 재미를 더해주고 다시 찾게끔 유도하는 촉매가 되지 않을까하는 내 소견일세 !!
오해 마시구 변함없는 애정을 지속적으로 솥아 주시게 !!  글도좀 올리구 ~~~~
오는 3월14일 신불산서 한잔 주고 받으면서 휙 하고 풀어 보세나 !!
김현식
넌 안취해 봐서 취한 사람 맴 잘몰러~~쓰잘때 없는 딴지 걸지말고 그렬려니하며 함 취해봐~!!!
엄기준
양해함~~~
박성렬
ㅎㅎㅎ해원아...그냥 함 취해 보시게나.  이 세상에...ㅎ

Total 1,311 Posts, Now 1 Page

3 중년 10계명
김인수 | 조회 95
3 인기 세모단상(2014년)
현중재 | 조회 130
1 복수초의 역설
윤행옥 | 조회 98
2 인기 無神論과 有神論
김인수 | 조회 116
3 인기 마음 편한 친구여
김인수 | 조회 139
2 인기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 조회 114
5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김인수 | 조회 93
2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김인수 | 조회 95
State
  • 전체 방문자 347,324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