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理解)는 아름다움의 시작입니다.

감동글

이해(理解)는 아름다움의 시작입니다.

김현식 9 61

이해(理解)는 아름다움의 시작입니다.


인간이 가장 두려워하는 건

이해(理解)가 안 되는

존재라는 말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해(理解)를 가볍게 여기는

경향이 있습니다만,


이해(理解)한다는 것은

서로간의 관계뿐 아니라

우리의 삶에서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닙니다.


'이해(理解)한다'는 말은

작은 말인 것 같지만

'사랑한다'는 말보다

더 크게 다가올 때도 많습니다.


사랑해도 하나되기가 어렵지만

이해(理解)하면 누구나 쉽게

하나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해(理解)라는 단어는 폭이 넓고 깊어

나이가 들어야만

자주 사용할 수 있는 단어입니다.


우리는 이해(理解)되지 않는 사람 때문에

너무나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고 있습니다.


생각의 폭을 넓히고

다양성을 인정하면

더 많은 사람과 사물과 사연을

이해(理解)할 수 있습니다.


이해(理解)는 아름다움의 시작입니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현중재
이해는 들어주고, 보아주고, 받아주고 그러면 된다고 봅니다. 이해는 자신의 문을 먼저 열고 받아들이는 것이 시작이라고 하면 될것 같네.... 정말 어려운 말이지..
임우순
뭐니 뭐니 해도 이해력이 최고이지 ...상대방과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어야지...좋은 글 매우 고마우리...
유재황
현식인 점점 멋진 사람이 되어가는것같다.  박식해 지고,  몇년후 현식이가  기대된다.
준영아!  열심히 공부하자.  현식이 반 만큼이라도  따라가야 하잖아......,  동식인 미국에서 열심이란다....
최준영
재황아~~  그려 현시기 그넘 멋진눔으로 여전햐~~
난 젤시러 하능게 空不다 ~~그래떠니  딸래미가 대신 공부 잘하데~~~ㅋㅋㅋㅋ
엄기준
혀언식이 칭찬듣는구나~~~
최해원
보기 좋타 그쟈 ~~~~~~
군단장 아프로 편해지것따 ㅋㅋㅋㅋ
연구대상, 해부대상도 포함 될라나 모르겠따 !!!!(워낙 이해 안되는게 많아서 ~~~)
엄기준
야 무조건 잘한다케라~~~
김현식
짜~아석들 ~ 놀구덜 있네~~뭣들 하는겨? 느거덜 두넘 사귀는겨!!~~~ㅋㅋ
김형목
좋은 글 고마우이 ~~~~
모든것을 넓은 아량으로 품으면 다 이해가 되는 것을 ㅎㅎㅎㅎㅎㅎ
나이들어 철 난다고 좋은 말들을 많이 하며 배풀며 살자구 ㅋㅋㅋㅋㅋ
모든것을 사랑이라는 말 한마디로  넘어 가듯 &&&&&&
중년의 아름다움과 멋을 풍기며 지내면 좋겠지요 ~~~~~
뭐니뭐니 해도 건강이 제일이여 ! ! ! ! !

Total 1,311 Posts, Now 1 Page

3 중년 10계명
김인수 | 조회 94
3 인기 세모단상(2014년)
현중재 | 조회 130
1 복수초의 역설
윤행옥 | 조회 98
2 인기 無神論과 有神論
김인수 | 조회 116
3 인기 마음 편한 친구여
김인수 | 조회 139
2 인기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 조회 112
5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김인수 | 조회 92
2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김인수 | 조회 95
State
  • 전체 방문자 346,47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