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다림 하나쯤 있어도 좋겠지
그래 어떠랴 우리의 인생에 있어서 기다림 하나쯤 있어도 외롭지 않아 좋겠지
그래 어떠랴 우리의 인생에 있어서 그리운 이 한 사람 있어도 외롭지 않아 좋겠지
햇살 좋은 날엔 밝은 목소리로 전화를 하는거야 잘 있느냐고..
비 내리는 날엔 젖은 목소리로 전화를 하는거야 잘 있느냐고..
아마 눈치빠른 그 사람은 금방 내 기분을 알아채고 나오라고 하겠지
헤즐넛 커피향이 좋은 카페에서 정감가는 이야기 따뜻한 그 눈빛에 또 행복해지겠지
좋은글에서
|
따뜻한 녹차 한잔으로 시작하는 일과 처럼 잔잔한 음율이네 ! ! ! ! !
무언가를 기다리며 사는 우리들 @@@@@
항상 기뻐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인생살이를 즐기기 바라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