人生德目

감동글

人生德目

전병환 11 117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49:30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최해원
좋은글 고맙네 !!
이진팔
정말 존 글이네. 고맙네.
이계인
난 그냥 동기들이 하라는 대로만 하면서 살면 되겠네...고마워.
김형목
좋은 글 고마우이 ~~~~~~
병환이 건강 하게, 복 많이 받구 ㅎㅎㅎㅎㅎ
신앙심의 성령을 얻는 영성훈련을 생각케 하누만 ㅋㅋㅋㅋㅋ
나는 누구인가 ?
나는 어디서 무엇 때문에 여기에 왔는가 ?
나는 무엇으로 사는가 ?
나는 어떻게 살 것인가 ?
늘 하나님의 은혜를 아는자,
자신의 비천함을 아는자,
하나님의 역사 하심을 아는 자가 되게 하소서.
하나님의 자비가 감당하지 못 할 만큼 큰 잘못은 이 세상에는 없느것 같다.
우리도 항상 낮은 자세로,
모든 일에 임하는 모습을 보이며 삽시다.
우리의 초심과 사랑은 항상 가꾸지 않으면 안되듯,
내가 좋아하는 일은 수시로 가꾸어야 예뻐집니다.
동기생들 !
이제 부터라도 작은 행복부터 만들어 가고 소중히 여길줄 아는,
지혜로운 인간으로 겨듭나기를 소원합니다.
인생 역전의 드라마도 좋지만,
나 보다는 남을 먼저 생각하고,
생각하는 마음 또한 넓고, 깊은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존경합니다.
배려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동기생들 주어진 건강을 끝까지 지키며 살기를 원합니다.
우리 나이의 중년은 스스로 뒤 돌아 볼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송재용
좋은 글 감사! ....형목이 댓글도 감사!......늘 건승을.......
정용상
명심하고 실천하겠습니다
엄기준
충성~~~
김기봉
마음에 새겨 둘 좋은 글~고맙네^^
고 김수환추기경 말씀처럼,,머리에서 가슴으로 내려 오도록...
자주 명상하고 실천하면서 살아들가세^^
임우순
좋은 글 고맙네그려...본글보다 형목이 댓글이 더 기네....댓글에 강자 형목이 고마워......
백장현
德目이가 인생에 문안 갈려면
적어도 위 7가지 정도는 꿰뚫어야 함에도
우리는 덕목이가 무슨 요술상자인양 맘대로 이용하고 사용하니...ㅉㅉㅉ
이제부터라도 스스로 덕목이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세.~ㅎ
최해원
고맙소이다 !!

Total 1,311 Posts, Now 1 Page

3 중년 10계명
김인수 | 조회 94
3 인기 세모단상(2014년)
현중재 | 조회 130
1 복수초의 역설
윤행옥 | 조회 98
2 인기 無神論과 有神論
김인수 | 조회 115
3 인기 마음 편한 친구여
김인수 | 조회 139
2 인기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 조회 112
5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김인수 | 조회 92
2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김인수 | 조회 95
State
  • 전체 방문자 346,340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