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안에 행복있었네...

감동글

내안에 행복있었네...

전병환 6 70

 
download.asp?FileID=46961800




내안에 행복있었네...

 

세상에옴이 행복이었고

살아 숨쉼이 행복이었네

얼큰하게 취하여 흥얼거리며

세파를잊고 보낸시간이 행복였엇네

살아 숨쉬며 눈이즐겁고 귀가즐겁고

흥얼거리는입이 즐거우니 어찌행복이아니겠는가

긍정의눈으로 보고 귀로듣고 머리로생각하여

마음에새기며 사니 행복이 아니겠는가

세는 돈냄새에 행복이 풍성하였고

그쓰는맛으로 행복을 느끼니 이모두가 행복이아니겠는가

그래도 행복은 건강함에서 비롯되는것이요

늘좋은생각으로 행복을 품으며 ...

 그러니 내안의 행복을 마음껏 누리며 나누니

어찌 내안에 행복있지않겠는가

 

 --- 松亭---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0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엄기준
감사합니다~~~
임우순
공기로 숨을 시게 하니 얼마나 좋은 고....감사함을 알자 ...좋은 글 대단히 감사합니다.....
김현식
그러치!!행복이란 내 안에 있는것인 줄 알면서고 남 탓하고 있으니~~~ㅉㅉㅉ
조은글 고마붜~~~~~~~~
이진팔
긍정적 생각 그 자체가 행복이 아니겠는가.
이상윤
감사합니다~~~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병환이 복 많이 받게나 @#%&$
삶이란 ? 한조각 구름이 일어 남이오.
죽음이란 ?  한조각  구름이 스러짐이다.
구름은 본시 실체가 없는 것.
죽고,
살고,
오고감이 모두 그와 같도다.
항상 겸손함을 몸에 베이고, 실천하며 사는 것이 좋아 보인다네 ㅋㅋㅋㅋㅋ
있을 때 베풀고, 나눔의 실천함이 세상 사는 참 맛이 아닐까 ? ? ? ? ?
남을 배려하고, 모든일을 낮은 자세로 임 한다면 세상 참 좋겠네 ! ! ! ! !
세상은 남의 배려와 봉사로 인류 역사가 발전하며 인생도 있는 것을 ㅋㅌㅊㅍㅎ
사랑합니다.
안녕하세요.
소망합니다.
미안합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일에 항상 기뻐하고, 범사에 감사하며 삽시다 ㅎㅎㅎㅎㅎ

Total 1,311 Posts, Now 1 Page

3 중년 10계명
김인수 | 조회 94
3 인기 세모단상(2014년)
현중재 | 조회 130
1 복수초의 역설
윤행옥 | 조회 98
2 인기 無神論과 有神論
김인수 | 조회 116
3 인기 마음 편한 친구여
김인수 | 조회 139
2 인기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 조회 112
5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김인수 | 조회 92
2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김인수 | 조회 95
State
  • 전체 방문자 346,490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