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과 그림 고마우이 ~~~~~
많은 시간을 할애하며 좋은 일 많이 하누만 ㅋㅋㅋㅋㅋ
중년인 우리가 무엇을 더 바라며 사는지 ? ? ? ? ?
진정한 여유라 --
가진 것에 대해 만족하며,
남의 것 탐하지 않고,
누구하나 마음 아프게 아니하고,
물 흐르는 듯,
구름 가듯,
그냥 그렇게 살아가면 되는 것을 @#$%&
물 흐르듯 세상을 순응하며 사는 게지 ㅋㅌㅊㅍㅎ
활동하고 있는 동안 얼마나 행복한 시간을 가졌는지 깨닫게 하누만 ㅎㅎㅎㅎㅎ
하느님은 교만한 자를 대적하시고, 겸손한 자에게 은 혜를 주신다는 말씀.
행복과 슬픔도 내안에 있는 것을 ㅠㅠㅠㅠㅠ
따뜬한 차한잔의 여유를 가지며 사는 우리가 되었으면 한다.
기준이 웁따~~????
많은 시간을 할애하며 좋은 일 많이 하누만 ㅋㅋㅋㅋㅋ
중년인 우리가 무엇을 더 바라며 사는지 ? ? ? ? ?
진정한 여유라 --
가진 것에 대해 만족하며,
남의 것 탐하지 않고,
누구하나 마음 아프게 아니하고,
물 흐르는 듯,
구름 가듯,
그냥 그렇게 살아가면 되는 것을 @#$%&
물 흐르듯 세상을 순응하며 사는 게지 ㅋㅌㅊㅍㅎ
활동하고 있는 동안 얼마나 행복한 시간을 가졌는지 깨닫게 하누만 ㅎㅎㅎㅎㅎ
하느님은 교만한 자를 대적하시고, 겸손한 자에게 은 혜를 주신다는 말씀.
행복과 슬픔도 내안에 있는 것을 ㅠㅠㅠㅠㅠ
따뜬한 차한잔의 여유를 가지며 사는 우리가 되었으면 한다.
오직 사랑하는 마음하나 가슴에 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