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은 스스로 만드는 것

감동글

행복은 스스로 만드는 것

전병환 9 117

 

 

행복은 내 스스로 찾고 제스스로  잘 만들어 가는것

아주 조금씩...

행복은 느끼는것이며 눈에 보이지 않는것이다

그냥 행복하게 보여질 뿐이다

남의행복은 보여질 뿐이고

나의 행복은 느껴질뿐 마음속으로만 남아 있는것이다

언제든지...

세월의 흐름에 쌓여진 행복은 화목한 모습으로 되겠지.

행복하고 싶으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생각을 긍정적으로 바꿔라.

좋아하는 노래가 흘러 나올때

흥얼거림은 분명 즐겁고 행복감에 젖어 있는게 아닐까?

흥얼거림이 없다면 그는 행복을 모르는,

아니 행복을 만들줄 모르는 사람이다

행복은 바람따라 구름따라 오는것이 아니며.

분명 우리는 행복을 찿아서,행복하기위해서,

행복여행을 쉼없이 하는것일거다

아직 소녀인줄만 알았는데

뜬금없이 더큰행복을찿아 가겠다는 딸의 말에,

오늘아침 난 행복한 당황을 하며...

행복은 네스스로 만들어 가는거라고 말하고

두마음이 한마음되어

조금씩...

아주 조금씩.

행복의 열매를 맺어가는 거라고......

-松亭-

206D6E264B9871E1388230

        아들 딸과함께 포천 허브랜드에서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49:30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윤윤병
눈이 아롱거려 못 보겠구만.글 색깔을 바꾸어 주시게.
전병환
글자색 수정했습니다...죄송
최해원
떡주무르듯 맘데로 주믈수있는 컴실력이 마냥 부러버 ~~~~~~
전병환
아직멀었어...컴초보야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병환이 건제하구만 ?
행복, 각자가 마음 먹기에 달렸거늘 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노래가 흘러 나올 때
흥얼거림은 분명 즐겁고 행복감에 젖어 있는게 아닐까 ?
흥얼거림이 없다면 그는 행복을 모르는,
아니 행복을 만들 줄 모르는 사람이다.
우리같은 중년 희로애락이 삶에 묻어나게 삽시다.
젊음은 두번 다시 오지 않으며,
세월은 우리를 기다려 주지 않습니다.
세상을 사랑의 눈으로 보며삽시다.
남을 위하고 섬기는 자세로 산다면 좋은 일이 많이 있을 겁이다.
임우순
글도 좋고..음악도 좋고,,다 좋습니다.....감사합니다.....
윤윤병
ㅎㅎㅎ 이제야 잘 보이는군,친구를 위해서 글 색깔도 바꾸고 친히 쪽지까지 보내주니 고맙네.
그래,행복은 느낌이야.
사람들이 행복을 행복으로 느끼지 못하고 마냥 행복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
친구가 즐길수 있는 글이 아롱거린다고 하니까 고쳐서 빨리 좋은 글 읽어 보라고 연락을 받는 것도 행복이고,
이런 친구들이 한국에 3000명이 넘게 있다는 것도 행복이고,
이런 카페에다가 내가 할 수 있는 말을 맘껏 주절거릴 수 있는 것도 행복이요.
이런 사소하지만 행복한 일들이 지천에 깔려있는 걸...
느낄 수 있도록 해준 친구 고마우이.
엄기준
감사합니다~~~
서옥하
좋네! 감사!

Total 1,311 Posts, Now 1 Page

3 중년 10계명
김인수 | 조회 94
3 인기 세모단상(2014년)
현중재 | 조회 130
1 복수초의 역설
윤행옥 | 조회 98
2 인기 無神論과 有神論
김인수 | 조회 115
3 인기 마음 편한 친구여
김인수 | 조회 139
2 인기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 조회 112
5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김인수 | 조회 92
2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김인수 | 조회 94
State
  • 전체 방문자 346,200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