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출신대학 : 청주대학교 법학과(137학군단)
2, 병 과 : 그 유명한 보~ 병
3, 근무부대 : 대구50사단 121연대(영덕) 해안소대장, 2대대 인사장교
4, 현재 하시는일 : 상업,한빛은행(현우리)지점장 퇴직
전)삼성전자(수원)-자문위원
현)삼성생명보험(주) GFC/고문/전략채널본부
5, 연락처 (HP) : 010-3272-8612
6, 찾고 싶은 동기생 : 50사단 121연대근무 동기들
☆.은행근무시,하도 ROTC 모임이 많다보니 (♣상업은행동우회 총무, 사무국장 , ♣ 대학교총동문회 사무국장,감사, ♣ 15기 총동기회 , ♣ ROTC 중앙회등 ) 한이불 덮고 자는 사람이 내가 지방대학 나오길 다행이지 만일 서울대학교를 나왔으면 세상이 서너번은 뒤집혔을 거라고 농담 할 정도로 빨빨대던 놈이었는데 . . .. .. .
한 3 년 은둔하다가 오늘 동기회보를 받아들고 보니낯익은 얼굴... ...박성렬회장님, 홍융기 수석부회장님 등등 반갑습니다.
가끔은 나타 날테니 때리지 마세요.
그리고 젊은시절 같은꿈, 포부를 지녔던 15기 동기생 여러분,
반갑습니다. 任 廣 彬(임광빈)


암튼 이리 또 보니 반가웁구나.
생명 고문으로 있구나..병혁이하고 연락해서 쏘주나 한잔 하세나.
자주와서 봅시다.~~
싱고 똑소리 나게하는 구먼~~~
증평 ~~말마라
고등핵교 가치다닌 넘이 언넘은 2년차, 언넘은 1년차 내사마 고등핵교 후배넘들이 동기라카구 다행히 아러주는 넘들이 이써서 괸찬어따~~
퇴소식후 머거본 증평 막걸리 끝내줬다~~그때는 집이 청주라 그냥 보내줘도 됬을텐데~~ 에이 생각만해도~~ ㅉㅉㅉㅉ
등장하니 앞으로 자주 15기 모임에 참여하여 함께합시다.
동기회보가 광빈이와 같은 동기들과 30년동안 참여치 않은 동기생들이에게도 자긍심을 주어 15기 총동기회의 참여를 유발하는 15기 총동기회의 Royal한 아나로그 소식지로 계속되어지기 바랍니다.
동기생들 모두 반갑고 옛생각에 잠시 .... 37사단은 최근까지 동기생 김홍배 장군이 사단장으로 있었고
청주에 어머니와 형님이 살고 계셔 작년에 청주갔을때 소주한잔 하자고 전화하고 서리..... .이제 서울 가까이 왔으니 김장군 함 만나 살 풀이 하세나
드디어 동기회보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혔꾼 !!
지각한죄 매일 매일 출근하여 출근부 도장 팍팍찍는걸루 속쬐 하거라 ~~~~~
입소를 환영하네 !! 자주 보자 광비나 ~~~~~~~~
반갑다.나 보병학교때 7 중대 황재권. 너 구수한 충청도 목소리 기억 난다,
암튼 가끔씩 자주 안부 전하세.. 환영하네
반갑소이다!
해원,자진,형근,우순,현식 ,재화,준영, 그대들은 복받을겨! 학실혀!
그리고, 융기동무 수일내 전화하리다 소주한잔 함세!
노물 대탄에서 너는 바로 옆 소대장이고 그때 술 꽤나 먹었지.... 현중재 이름 기억하나.. 반갑네!!
보병학교 7중대 4구대 내 옆자리 였지 ?
건강하겠구만, 멀리(전북 군산)에서 안부를 묻는 다네 ?
항상 좋은 날만 되기를 기원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