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축년 가입인사
대한민국 ROTC 15기 각 대학별 주소록 (2026. 4. 6현재)
ROTC15기 임관50주년 추진단 출정식 - 2025년 3월30일 ROTC중앙회관
ROTC15기 임관50주년 추진단 채널 개통
ROTC15기 임관50주년추진단 전략 회의 개최 - 2026.3.17
하주익
최길현
장명섭
MENU
Close
동기회소개
회장인사
집행부 임원
조직도
연혁
2025
2024
2023
2021
2020
2019
2018
2017
2016
2015
2014
2013
2012
2011
2010
회칙
역대연혁
2025
2024
2023
2022
2022
2021
2020
2019
2018
2017
2016
2015
2014
2013
2012
2011
2010
2009
2008
2007
2006
찾아오시는길
사진영상
행사사진
포토앨범
행사 동영상
동기관련 기사
참여마당
임관50주년
애경/축하
결혼
부음
승진
사업
훈포상
합격
경사
애사
기타
자유게시판
박상진한류이야기
조주현풍류
옥하컬럼
우보칼럼
해원이바구
생각하기
군대야그
자유게시
애경사 기부찬조
수입
지출
동기회보
가입인사
감동글
감동글
좋은글
우보글
자작시
기타
여행정보
국내
국외
기타
건강/상식
건강
취미
상식
무료음악
기고글
기타
폭소유머
유머폭소
기타
파리팡세
드로잉
파리팡세
에세이
잡담
기타
성인군자
성인
영화
기타
동호회
산악회
비용결산
산행계획
산행결과
산행기
기타
기우회
기독장교회
골프회
테니스동호회
비용결산
산행계획
산행결과
산행기
기타
탁구동호회
비용결산
산행계획
산행결과
산행기
기타
배트민턴동호회
굴렁쇠동호회
영남대 동기회
조선대 동기회
동국대 동기회
울산대 동기회
연회비/협찬
2026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25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24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23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22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21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20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9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8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7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6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5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4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3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2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1년 연회비
수입
지출
집행부
집행부회의실
발전기금목적
집행부자료실
회보원고접수
동기명부
대학별명부
사단 및 근무처별
지역/직장별명부
직능별명부
해외거주지별명부
이용안내
공지사항
신고센터
가입인사
가입인사
기축년 가입인사
이호중
가입인사
15
127
2009.01.29 23:47
" 잠깐!!! 가입 인사를 쓰실 때는 아래 양식의 내용을 기록하면 고맙겠습니다. "
1, 출신대학 : 아주대 화공과 및 불 원자력공학전공
2, 병과 : 포병
3, 근무부대 : 9사단 30포대대 관측및 수송장교
4, 현재 하시는일 : 교수및 강사
5, 연락처 (HP) : 016-460-9239
6, 찾고 싶은 동기생 : 9사단 동기생모두
15기 동기님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원전설계디자인에 욕심을 냊다가 박사학위를 작년에 받았습니다.
충성
Comments
이승준
2009.01.30 00:50
반갑당~~ 호중이... 환뇽~~~
근데, 기왕 발 담갔으니, 인자~ 죽으라고 들어와야 디야..
(매일 두번씩.. 아침 저녁으로..)
그리고.. 반드시 댓글 남기고 나가야 디야..
(단 몇자라도..)
안 그라믄..
자칭 군단장이라는 아자씨... 뚜껑 화~악 벗는다아.. 눈알도 뒤집고...
(봤냐? 안 보길 잘했지.. 가~관이다.. 둘이서 벗어면 포복 졸도..)
그래도 안되면 전화에 대고 마~악 공갈 협박친다..
지 밑으로 들어 오라고..
그래도 안 속으면, 은근슬쩍~ 꼬신다...
맛있는 거 사준다고.. 내려 오라고...
(뭔.. 유괴범도 아니고...)
이래 저래 차암 귀찬타~~
그런일 당하기 싫으면
마아.. 매일 출퇴근 하면 된다~~~
ㅎ ㅎ ㅎ ^-^ ^-^
내가 너무 겁 줬나.. 초면에..
아이다~~ 겁 묵지 말고.. 자주 보자..
체팅하는 기분으로..
그러다가 오프라인으로 만나면
울~매나 반갑겠노오..
반갑당~~ 호중이... 환뇽~~~ 근데, 기왕 발 담갔으니, 인자~ 죽으라고 들어와야 디야.. (매일 두번씩.. 아침 저녁으로..) 그리고.. 반드시 댓글 남기고 나가야 디야.. (단 몇자라도..) 안 그라믄.. 자칭 군단장이라는 아자씨... 뚜껑 화~악 벗는다아.. 눈알도 뒤집고... (봤냐? 안 보길 잘했지.. 가~관이다.. 둘이서 벗어면 포복 졸도..) 그래도 안되면 전화에 대고 마~악 공갈 협박친다.. 지 밑으로 들어 오라고.. 그래도 안 속으면, 은근슬쩍~ 꼬신다... 맛있는 거 사준다고.. 내려 오라고... (뭔.. 유괴범도 아니고...) 이래 저래 차암 귀찬타~~ 그런일 당하기 싫으면 마아.. 매일 출퇴근 하면 된다~~~ ㅎ ㅎ ㅎ ^-^ ^-^ 내가 너무 겁 줬나.. 초면에.. 아이다~~ 겁 묵지 말고.. 자주 보자.. 체팅하는 기분으로.. 그러다가 오프라인으로 만나면 울~매나 반갑겠노오..
최해원
2009.01.30 13:22
내할말 군단장 대변인 역할을 똑뿌러지게 해주는 쟈 ~~ 가 다 했응께 군단장 훈시는 생략헌다 !!
울산군단 모든 참모들과 더불어 귀관의 입소를 환영하오 !!
위에서 갈카준데로 이행치 않았따간 단단히 각오혀 ~~~~~~ 출근부 도장 콱콱 찍꾸 !!!!
근데 승주니 자넨 싱고도 없시 어케 드러완냐 ?? 은근쓸쩍 ??? 근무상태 조아서 봐준다 ㅋㅋㅋㅋ
내할말 군단장 대변인 역할을 똑뿌러지게 해주는 쟈 ~~ 가 다 했응께 군단장 훈시는 생략헌다 !! 울산군단 모든 참모들과 더불어 귀관의 입소를 환영하오 !! 위에서 갈카준데로 이행치 않았따간 단단히 각오혀 ~~~~~~ 출근부 도장 콱콱 찍꾸 !!!! 근데 승주니 자넨 싱고도 없시 어케 드러완냐 ?? 은근쓸쩍 ??? 근무상태 조아서 봐준다 ㅋㅋㅋㅋ
이승준
2009.01.30 21:31
나는 2007년 9월 5일 홈피 가입했었다고 되어있네...
그 때 축하 포인트도 1,000점 받았고..
(이승준 이름을 클릭해, "포인트 내역"을 보니 그렇게 되어있네..)
신고는.. 글쎄.. 하긴 했었겠지..
그때는 신고서 양식이 좀 달랐었나..
나는 2007년 9월 5일 홈피 가입했었다고 되어있네... 그 때 축하 포인트도 1,000점 받았고.. (이승준 이름을 클릭해, "포인트 내역"을 보니 그렇게 되어있네..) 신고는.. 글쎄.. 하긴 했었겠지.. 그때는 신고서 양식이 좀 달랐었나..
최해원
2009.01.31 11:57
바로 이자리에와서 신고하는거 말이다 ......
바로 이자리에와서 신고하는거 말이다 ......
박성렬
2009.01.30 06:43
어서오시요. 이호중박사.
앞으로 자주 보고 살도록 합시다.ㅎ
반갑습니다.
어서오시요. 이호중박사. 앞으로 자주 보고 살도록 합시다.ㅎ 반갑습니다.
엄기준
2009.01.30 08:24
홈피 가입을 환영합니다~~~
홈피 가입을 환영합니다~~~
이명희15D
2009.01.30 08:35
홈페이지 가입 환영합니다.
홈페이지 가입 환영합니다.
김기영
2009.01.30 10:10
이박사!!(냉면집 이름 같은데?) 홈피가입 축하한다.
이박사!!(냉면집 이름 같은데?) 홈피가입 축하한다.
김현식
2009.02.02 06:59
이박사!! 홈피 가입을 환영하는 발세~~가입으로 그치지 말고 쓰잘데 있는 야그 아님 쓰잘때 없는 야그라도 조은께 자주 들름세~~그러다 시간 허락하믄 세수대야 함 보고~~기대함세~~~~~~
이박사!! 홈피 가입을 환영하는 발세~~가입으로 그치지 말고 쓰잘데 있는 야그 아님 쓰잘때 없는 야그라도 조은께 자주 들름세~~그러다 시간 허락하믄 세수대야 함 보고~~기대함세~~~~~~
임우순
2009.02.02 16:44
홈피 가입을 환영합니다,,,,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홈피 가입을 환영합니다,,,,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홍융기
2009.02.03 08:49
이박사 환영하네...온오프라인에서 자주 만나세...늘 건승하시구!
이박사 환영하네...온오프라인에서 자주 만나세...늘 건승하시구!
배형근
2009.02.03 13:03
홈피 가입을 환영합니다
홈피 가입을 환영합니다
오자진1D
2009.02.05 10:20
이호중동기 홈피 가입을 축하하네
반갑고~~
이호중동기 홈피 가입을 축하하네 반갑고~~
최준영
2009.02.11 13:04
추카~~추카 ~~환녕한다~~
교수가 너무 마너 어디여~~
추카~~추카 ~~환녕한다~~ 교수가 너무 마너 어디여~~
이계인
2009.02.18 16:51
드뎌 호중이도 가입했군....수염기른 이박사...반갑네....
드뎌 호중이도 가입했군....수염기른 이박사...반갑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번호
포토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32
가입인사
훈장님
01.11
40
131
정정합니다(까꾸리 →배일규).
댓글
2
개
배일규
03.06
51
130
인사드립니다.
댓글
4
개
까꾸리
03.05
62
129
충성! 박 재덕, 이에 신고 함니다.
댓글
9
개
박재덕
08.30
176
128
신고합니다
댓글
4
개
박진서2
05.02
107
127
신고합니다.
댓글
4
개
형신태
04.30
91
126
안부인사
댓글
5
개
이동완
03.05
93
125
절차를 무시했던 나. 재 신고 합니다.
댓글
14
개
김진모
01.09
121
124
성대 이상천 재신고^^*
댓글
4
개
이상천
09.14
96
123
성대 이상천 가입인사^^*
댓글
8
개
이상천
09.08
104
122
성대 문 영찬 입니다
댓글
10
개
문영찬
09.08
90
121
가입 인사
댓글
5
개
길영규
02.14
126
120
신고합니다.
댓글
7
개
서문원
02.12
85
119
모두수고하셧읍니다
댓글
3
개
권봉안
01.20
90
118
인사드립니다(안정모)
댓글
12
개
안정모
01.18
100
117
가입인사 (최철식)
댓글
10
개
최철식
10.20
149
116
충성! 홍윤원(국민대) 가입 신고합니다
댓글
20
개
홍윤원
02.02
196
115
신고합니다
댓글
14
개
김효원
01.18
213
114
전우들 생각하면 늘 가슴이 뜨겁다!
댓글
15
개
김영상
01.06
215
113
가입인사 드립니다.
댓글
13
개
남궁영
12.26
170
1
2
3
4
5
6
7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Login
Login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정보찾기
Category
임관50주년
애경/축하
9
결혼
부음
승진
사업
훈포상
합격
경사
애사
기타
자유게시판
8
박상진한류이야기
조주현풍류
옥하컬럼
우보칼럼
해원이바구
생각하기
군대야그
자유게시
애경사 기부찬조
2
수입
지출
동기회보
가입인사
감동글
5
감동글
좋은글
우보글
자작시
기타
여행정보
3
국내
국외
기타
건강/상식
6
건강
취미
상식
무료음악
기고글
기타
폭소유머
2
유머폭소
기타
파리팡세
5
드로잉
파리팡세
에세이
잡담
기타
성인군자
3
성인
영화
기타
+
Posts
대한민국 ROTC 15기 각 대학별 주소록 (2026. 4. 6현재)
ROTC15기 임관50주년 추진단 출정식 - 2025년 3월30일 ROTC중앙회관
ROTC15기 임관50주년 추진단 채널 개통
ROTC15기 임관50주년추진단 전략 회의 개최 - 2026.3.17
하주익
최길현
장명섭
State
전체 방문자
346,514 명
전체 게시물
23,350 개
전체 댓글수
88,376 개
전체 회원수
1,148 명
근데, 기왕 발 담갔으니, 인자~ 죽으라고 들어와야 디야..
(매일 두번씩.. 아침 저녁으로..)
그리고.. 반드시 댓글 남기고 나가야 디야..
(단 몇자라도..)
안 그라믄..
자칭 군단장이라는 아자씨... 뚜껑 화~악 벗는다아.. 눈알도 뒤집고...
(봤냐? 안 보길 잘했지.. 가~관이다.. 둘이서 벗어면 포복 졸도..)
그래도 안되면 전화에 대고 마~악 공갈 협박친다..
지 밑으로 들어 오라고..
그래도 안 속으면, 은근슬쩍~ 꼬신다...
맛있는 거 사준다고.. 내려 오라고...
(뭔.. 유괴범도 아니고...)
이래 저래 차암 귀찬타~~
그런일 당하기 싫으면
마아.. 매일 출퇴근 하면 된다~~~
ㅎ ㅎ ㅎ ^-^ ^-^
내가 너무 겁 줬나.. 초면에..
아이다~~ 겁 묵지 말고.. 자주 보자..
체팅하는 기분으로..
그러다가 오프라인으로 만나면
울~매나 반갑겠노오..
울산군단 모든 참모들과 더불어 귀관의 입소를 환영하오 !!
위에서 갈카준데로 이행치 않았따간 단단히 각오혀 ~~~~~~ 출근부 도장 콱콱 찍꾸 !!!!
근데 승주니 자넨 싱고도 없시 어케 드러완냐 ?? 은근쓸쩍 ??? 근무상태 조아서 봐준다 ㅋㅋㅋㅋ
그 때 축하 포인트도 1,000점 받았고..
(이승준 이름을 클릭해, "포인트 내역"을 보니 그렇게 되어있네..)
신고는.. 글쎄.. 하긴 했었겠지..
그때는 신고서 양식이 좀 달랐었나..
앞으로 자주 보고 살도록 합시다.ㅎ
반갑습니다.
반갑고~~
교수가 너무 마너 어디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