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피가입 축하하네. LG생활건강 전수일과 식사 한번 하게 서울 오면 연락하시게
가입을 축하드리고 ~~동안 허지 못했던 말들 맘껏 씨부리시게나~~보고픈 님들 한껏 찾아보시고...암튼 반가우이~~
딱걸렸어! 대전지구대 헌병대에서 체포하러 간다. 8월 22일 대전 모임에 안내 메일을 보낼테니 ....그전에 자수하그라!!
홈피가입 축하하네. LG생활건강 전수일과 식사 한번 하게 서울 오면 연락하시게
대전 지역에도 동기 모임이 있다네..
이준노회장과 최영진총무가 곧 체포하러 갈겁니다
충남대 전득수도 배재대에서 우왕좌왕 하던데~~ㅎㅎㅎㅎㅎㅎㅎ
아주 반갑게 보았습니다.
환영 , 대환영입니다.
가입환영합니다.
우리 101 행사에는 항상참가해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자주 봅시다.어여쁜 부인 잘 계시죠 ?
시간이 될 때는 무조건 모임에 나오너라 항상 웃음을 듬뿍 안고 귀가 할 수 있다.
출신학교 신고가 빠졌꾸먼 !!!
신상 파악을 해보니 서울대 나왔꾸 군번이 77-00606 라꼬 나오는데 맞는감 ?
자주 들리고 흔적을 남기고 가시게나 !!
각종행사에 솔선수범 참여는 당근이구 ~~~~~~~~~~~~~
가입을 축하드리고 ~~동안 허지 못했던 말들 맘껏 씨부리시게나~~
보고픈 님들 한껏 찾아보시고...암튼 반가우이~~
딱걸렸어!
대전지구대 헌병대에서 체포하러 간다.
8월 22일 대전 모임에 안내 메일을 보낼테니 ....
그전에 자수하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