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섭 인사 드립니다.

가입인사

송은섭 인사 드립니다.

송은섭 24 196
 

1, 출신대학 : 전북대학교 체육교육과 
2, 병과 : 보병 28사단 81연대 4대대 13중대
3. 직업 :우석대학교 교수
4, 연락처: 010-5023-1893
5,보병학교 3중대 2구대


 81연대 4대대에서 같이 근무했던 친구들의 소식이 궁금하군요


  그리고 이름은 갑자기 생각이 안나는데 6군단 인사처에 체육장교로
   한 일년넘게 파견근무를 한적이 있는데 그때 헌병대 근무하던 동기와
   서울대 음악과를 나온 동기 얼굴은지금도 기억에 생생합니다.
  6군단에 소위라고는 단 4명 이어서 지금도 기억이 생생한데 그동기들
  소식이 궁금합니다.

Comments

오자진1D
학실히 먹물은 뭐가 틀려도 틀려
이렇게 정식으로 신고해야지
 
익산-장수 고속도로 3공구인 소양면 화심리에 근무할때 신고를 해버려야 좋았는데
송은섭동기 혹시 익산서 장수쪽으로 고속도로 탈때 진안휴계소에 있는 기념비에 가보면 3공구에 오자진, 문호연 이름이 새겨져 있는데 이게 15기 공병출신들이 만든 고속도로일세

혹시 은진 송가 아닌가? 
송은섭
오자진동기 반갑네 전주에서 장수갈때 소양IC 쪽으로 가는 방법을 많이 사용하고 있네,동기들 덕에 장수가는 길이 훨씬 빨라졌네 진안 휴게소 기념비에 가보고 싶네

난 여산 송씨인데 동기는혹 은진 송씨와 관계있는 일이 있는가?
송은섭
반갑게 맞아주어 고맙네
윤승모,이순창,함병하 동기들 다 좋은 사람들이네
차후에 소주 한잔 나누고 싶은 동기들이네 
이명희15D

송동기 반갑네..
가까운 시일내에 전주 한번 들릴게.. 소주 한 잔 나누세.
전주에 가까이 지내는 동기들 연락해서 같이 만나세.

지난주에 한마음 가족 사랑 등반대회에는 윤승모 동기가 올라왔었네
이순창 장군 함병하 포스코 상무랑 같이 한 잔했었지..

홍융기
가입을 축하합니다. 전주31사단에서 하계 병영훈련때 전북대와 함께 했던 단국대 홍융기후보생입니다...기억날 것같기도 하구...운동도 하고 체육교수도 하시구 행복한 인생이네! 
송은섭
35사단에서 병영훈련때의 일이 생각나네,그때 짖굿게 굴었던점 미안하게 생각하네..
어떻게 미련하게 한길로만 가다보니 직업도 바꾸질 못했다네
가입 축하해주어 고맙네..
박성렬
31사단은 전주가 아니라 광주 아닌가??ㅎ
홍감사 1년차때 정신 없었구만..ㅋㅋ
홍융기
맞다! 31사단이 아니라 35사단 맞구요...
김현식
이눔아는 아는것도 만쿠먼~~대충 넘어 가는걸 못보갰단 말이시...
송병원
은섭이 ,승모, 오랜만이구만 등반대회에 참석치 못해 아쉽네, 좋은기회였는데, 자주 연락하세나.
송은섭
병원이 정말 오랫만이네,반갑네 차후에는 등반대회 참석해보세,그리고 자주 연락하세나..
엄기준
홈피 가입을 축하합니다~~~
송은섭
늦게 가입하여 미안하네,
이기현

송은섭 동기, 환영 .. 대환영입니다.

송은섭
고맙습니다.
최해원
보병학교 몇중대가 빠졌꾸먼 !!
착실하게 꼬리글로 답변해주니 기대가 크다네 !!
홈피활성화엔 수많은 꼬리글이 최고가 아니겠는가 ~~~~~ 부지런히 들리세 !!!
송은섭
3중대 2구대였네 우리 내무반에는 김선구,한평희,김영호,이승돈,강경철,전인영.김순응,김재용,이기용,이영복,최상준 동기가 있었다네,모두다 기억들이 새록 새록 난다네..
박성렬
송은섭 동기...어서 오시게나.
이자 부터라도 자주 보면 되니 홈피도 자주 들르시고
혹 행사가 있으면 자주 보면 좋겠구만..  환영.
송은섭

환영해주어 감사하네.

배형근
홈피 가입을 축하드리고
얼굴도 볼수있는 기회를 주시기를..
송은섭
가급적 행사에 참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네...
김현식
송동기 반가우이...대충 과거 들춰 낸것보니 송동기는 우리류야~~함번 봄세...
김형목
송은섭 !
건강하지, 소식은 들어 알고 있다네 ㅠㅠㅠㅠㅠ
홈피에 가입을 축하하고 , 환영하고, 자주 등장하게나  ㅋㅋㅋㅋㅋ
각종 모임에 얼굴이라도 한번 보세 &&&&
이광우
송 교수님
반갑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7,408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