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결! 신고합니다.
안 형 호
126학군단 (경상대학교 국어교육과)
보병학교 1중대 4구대
제5공수특전단 21특전대대 2지역대 작전장교
현재 마산고등학교 교감 재직
반갑습니다.
15기 동기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매일밤 22:00시 까지 야간자율학습 지도하면서
우리 15기 Website 방문을 통해 피로를 풀고 있습니다.
마산이나 마산 근처에 들리실 때 연락주시면 마산특산
도다리회와 쐬주로 기쁨을 드리겠습니다.
H.P : 010-2836-1402
가입인사 내용이 내실수로 삭제되어 다시 올립니다.
경상대 16기 정명규와 같은부대에서 근무하였기에
더더욱 반갑소. 같은 교직에 있으니 언제 한번 볼 기회가 있으리라 기대하며
인문고 교감의 자리가 호락치 않은데 늘 건강하시길---
반갑소. 혹시 보병학교 1중대 아니었소?
분위기 잘 띄우고 말솜씨 좋았던 그 조주현?
아무튼 더욱 반갑구려. 정명규 장학사는 국어교육과
직속 후배요. 같은 국어교육과 출신의 관리자라 짙은
동질감 느낀다오. 언젠가 만날 날이 있으리다.
반가우이..
주현이..기준이. 신났다.. 동종업종(?) 만나니 반갑지?ㅎㅎㅎ
꼬리글이 삭제되어 미안하오.
울산에 정순정이는 35년 친구라오.
마산에 오시면 쐬주 한 잔 합시다.
정순정이한테 폰때려 군단장 명령 잘 따르라고 공갈쫌 치슈 ~~~~~
보면 알지않겠소 마산가면 연락 하리다
얼굴좀 보여 주시게....
예전 5공수때 기억을 되살려봅시다.
다른 병과 나왔으면 벌써 해워니 나와서 신고 똑바루 하라는둥 감나라 콩나라 할텐데 아직 코도 안보인네
나야 2년동안 주번사관도 3번밖에는 안서고 5분대기조도 1번 밖에 못해보고 공수기초나 유격훈련은 구경도 못해본 공병이라 존경 스럽기만한 안형호교감 동기 반갑소
자주 홈피에 꼬리곰탕 푹푹 삶아 주시게
울산군단장께서 벌써 꼬리글을 달아 주셨는데 내실수로 꼬리글이 지워졌다오.
자주 들리리다.
공수라 카자나 공수 !!! 싱고하는거 봤짜나 ~~~~~ 공수 앞페선 수색은 맥또 못춰 ~~~
나는 옆집 9공수 허깨비 부대 근무 했는데 우째 대면이 없었네.
나도 대구에 고등핵교 11년 근무하고 장사 좀 하다 사업 할려니 힘드네.
언제 기회되면 함 봅시다.
15동기에 공수 동기 아이가 우리가 165기지 아마.
건강하시고 안뇽.
반갑네. 공수 165기 특수전 92차지 아마,
1977년 여름 지독하게 더웠던 그 여름! 수도꼭지 하나에 400명이
목숨을 부지하느라고 무척 힘들었었지. 난 그 때를 잊지 않으려고
땀에 절은 런닝,팬티를 지금도 간직하고 있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