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최대위 양구 교감할데 가고, 못만났네 전화좀해라 < 최대위는 내무반 내옆자리에 있으며 얼마나 정감을 가져던동기 이기에 교장선생게 야 최대위 라고 해도 무방함을 이해 해주기바람> 최교장 홈피가입 축카축카,,, 연락하고 살자 내가 3사단 근무 했잔니 학교로 한 처들어 갈게
최대의 아니었던가? "녯! 소위 최대의!" 했던거 같은디? 6중대 집합때 마다 웃다가 쪼인트 많이 나갔는데! 유현재(건대)인가 갸가 제일 많이 혼났고... 세월이 흘렀어도 쪼인트 패인 자국은 아직 남았고! 헌데 누가 내 워커 훔쳐갔는지 아나? 노리쇠 뭉치랑! 그때 ROTC를 물티슈, 바보티시로 보고 기간병과 구대장이 짜고 훔쳐서 변상조치 시켰다네... 내 집이 상무대서 3km 떨어진 지점이라 밤에 월담하여 사왔지롱~ 누구거랑 같이 사왔는디?
6중대에서 나랑 같이 유격 같이 갔던 동기가 누군가? 내 덕분에 남원가는 생선트럭 얻어타고 가다가 비릿내 흠씬 젖고, 민가에서 된장하고 감자 훔쳐묵고, 너무 빨리 도착하여 퍼진 미역국 더러운 손가락으로 퍼먹고 숨어있다가 3번째로 도착한 전우여~! 나도 이제 많이 낡았네 하나도 생각이 안나니...
소체때 광주에서 보자~~~
철의 삼각지 잘 지키시게나!!!
어서오시게. 반가우이.
앞으로 자주 보도록 합시다.
임관 할 때도 대위였지?ㅎ
소위 최대위
난 보병학교 6중대 2구대 장도일 교감이랑 한 내무반에 있었네 !!
신고한김에 장도일이놈도 붙잡아다 신고 시켜라 !!
얼마전에 전화로 통화 했는데 다 잊어버렸는지 몰라보는거 같더군 !!
자주 들리고 꼬리글로 흔적을 남기시게 !! 환영하네 !!
장도일이는 지금 인제 기린고등학교에 교감으로 근무하지요.
내가 교장 나오면서 내 자리 인ㅅ인계했다오.
참 세상 좁구랴 ㅎㅎㅎㅎㅎ
환영 대 환영입니다...
가서 82년도초에 가평으로 부대이동 하고 제대했는데~~~36사는 원주로 우리는 가평으로 ~~~
15기 김동선이요 36사 신교대.사단인사처근무..
기억할런지''
전화한번주기바라내 016-9355-8322
최대의 아니었던가? "녯! 소위 최대의!" 했던거 같은디? 6중대 집합때 마다 웃다가 쪼인트 많이 나갔는데! 유현재(건대)인가 갸가 제일 많이 혼났고... 세월이 흘렀어도 쪼인트 패인 자국은 아직 남았고! 헌데 누가 내 워커 훔쳐갔는지 아나? 노리쇠 뭉치랑! 그때 ROTC를 물티슈, 바보티시로 보고 기간병과 구대장이 짜고 훔쳐서 변상조치 시켰다네... 내 집이 상무대서 3km 떨어진 지점이라 밤에 월담하여 사왔지롱~ 누구거랑 같이 사왔는디?
나는 6중대 4구대 여 반가우이
그리고 강원대 영어 영문과 나온 조병하하고 울경사에서 같은 중대 에서 근무 했는데
가는 현재 경기도 동백중학교 교장선생님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