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기 동기 홈페이지를 이용하게 되어 행복 합니다.
대한민국 ROTC 15기 각 대학별 주소록 (2026. 4. 6현재)
ROTC15기 임관50주년 추진단 출정식 - 2025년 3월30일 ROTC중앙회관
ROTC15기 임관50주년 추진단 채널 개통
ROTC15기 임관50주년추진단 전략 회의 개최 - 2026.3.17
하주익
최길현
장명섭
MENU
Close
동기회소개
회장인사
집행부 임원
조직도
연혁
2025
2024
2023
2021
2020
2019
2018
2017
2016
2015
2014
2013
2012
2011
2010
회칙
역대연혁
2025
2024
2023
2022
2022
2021
2020
2019
2018
2017
2016
2015
2014
2013
2012
2011
2010
2009
2008
2007
2006
찾아오시는길
사진영상
행사사진
포토앨범
행사 동영상
동기관련 기사
참여마당
임관50주년
애경/축하
결혼
부음
승진
사업
훈포상
합격
경사
애사
기타
자유게시판
박상진한류이야기
조주현풍류
옥하컬럼
우보칼럼
해원이바구
생각하기
군대야그
자유게시
애경사 기부찬조
수입
지출
동기회보
가입인사
감동글
감동글
좋은글
우보글
자작시
기타
여행정보
국내
국외
기타
건강/상식
건강
취미
상식
무료음악
기고글
기타
폭소유머
유머폭소
기타
파리팡세
드로잉
파리팡세
에세이
잡담
기타
성인군자
성인
영화
기타
동호회
산악회
비용결산
산행계획
산행결과
산행기
기타
기우회
기독장교회
골프회
테니스동호회
비용결산
산행계획
산행결과
산행기
기타
탁구동호회
비용결산
산행계획
산행결과
산행기
기타
배트민턴동호회
굴렁쇠동호회
영남대 동기회
조선대 동기회
동국대 동기회
울산대 동기회
연회비/협찬
2026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25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24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23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22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21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20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9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8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7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6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5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4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3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2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1년 연회비
수입
지출
집행부
집행부회의실
발전기금목적
집행부자료실
회보원고접수
동기명부
대학별명부
사단 및 근무처별
지역/직장별명부
직능별명부
해외거주지별명부
이용안내
공지사항
신고센터
가입인사
가입인사
15기 동기 홈페이지를 이용하게 되어 행복 합니다.
강대군
자기소개
13
122
2008.02.12 10:23
필승!부산에 살고 있는 동아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근무는 6사단 7연대에서 최북단 필승교회가 있는 GOP에서 근무했고 지금은 직원 12명과 함께 수입주류 도매업을 하고 있습니다.
배형근군과 엄길청군은 고등학교 동기이기도 합니다.이만하면 신고가 됩니까.6사단 구호는 필승이었습니다.
Comments
이명희15D
2008.02.12 10:28
강대군 동기 환영합니다.
홈피에 자주 들려 글도 올려주고 동기들 소식도 전하며 살아갑시다.
반갑습니다..
강대군 동기 환영합니다. 홈피에 자주 들려 글도 올려주고 동기들 소식도 전하며 살아갑시다. 반갑습니다..
박두현
2008.02.12 11:26
강대군->군대강 !!!
방가워요. 이름 정말 최곱니다. 사업도 번창 하시고 부자 되시길 ^^
아래에 재밌는 영상을 선물로 드립니다.
[
http://mplay.donga.com/dkbnews/2004/11/1126_ZOO-VIDEO-09.wmv
]
강대군->군대강 !!! 방가워요. 이름 정말 최곱니다. 사업도 번창 하시고 부자 되시길 ^^ 아래에 재밌는 영상을 선물로 드립니다. [http://mplay.donga.com/dkbnews/2004/11/1126_ZOO-VIDEO-09.wmv]
박성렬
2008.02.14 15:07
일본놈이여? 중국놈이여?.. 조선넘은 아니것 같은디..
임마는 자전거로 가스 배관도 타고 오를 놈일세 그려..
허어~ 고놈 참..
일본놈이여? 중국놈이여?.. 조선넘은 아니것 같은디.. 임마는 자전거로 가스 배관도 타고 오를 놈일세 그려.. 허어~ 고놈 참..
정재화
2008.02.12 14:03
강대군 동기 환영합니다.
강대군 동기 환영합니다.
엄기준
2008.02.12 16:50
홈피 가입을 환영합니다~~~
홈피 가입을 환영합니다~~~
박성렬
2008.02.12 17:27
부산에서 오느라 정말 수고 많으이..
어서 오시게..강대군동기..
업종도 맘에 꼭 드네...ㅎㅎ 자주 보세나.
부산에서 오느라 정말 수고 많으이.. 어서 오시게..강대군동기.. 업종도 맘에 꼭 드네...ㅎㅎ 자주 보세나.
이기현
2008.02.12 20:26
환영합니다..
부산 동기들 가입하여 서로 하나가됩시다...
바렌타인과 디아지오 두회사와는 상당히 연관이 많네..
연락하세,,
환영합니다.. 부산 동기들 가입하여 서로 하나가됩시다... 바렌타인과 디아지오 두회사와는 상당히 연관이 많네.. 연락하세,,
최해원
2008.02.13 00:40
어어 잠깐 !!! 병꽈가 빠졌짜나 병꽈 ??? 6사단 7연대 몇중대까지 밝히구 보병이면 보병학교 몇중대 까지 밝혀야 신고 끝 !! ~~~~~ 다시 신고해 ~~~~~~ 배운데로 구호도 크게 외치구 !!
난 바로옆 20사단서 뺑이 쳤는데 !! 부산 BJ 고교를 나왔으면 나랑 동문일세 !! 방가 방가 !!
어어 잠깐 !!! 병꽈가 빠졌짜나 병꽈 ??? 6사단 7연대 몇중대까지 밝히구 보병이면 보병학교 몇중대 까지 밝혀야 신고 끝 !! ~~~~~ 다시 신고해 ~~~~~~ 배운데로 구호도 크게 외치구 !! 난 바로옆 20사단서 뺑이 쳤는데 !! 부산 BJ 고교를 나왔으면 나랑 동문일세 !! 방가 방가 !!
임우순
2008.02.13 09:03
홈피 가입을 대 환영합니다,,,앞으로 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홈피 가입을 대 환영합니다,,,앞으로 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오자진1D
2008.02.14 00:09
강대 군 가입을 추카추카
박두현 동기의 영상선물 보다 넋이빠져 (군) 자를 한참 있다 치니 이렇게 되었다네
강대 군 가입을 추카추카 박두현 동기의 영상선물 보다 넋이빠져 (군) 자를 한참 있다 치니 이렇게 되었다네
배형근
2008.02.23 19:17
대군아! 반갑다 늦게야 보게되었네 미안 야 보고싶네 부산 한번 내려갈께
대군아! 반갑다 늦게야 보게되었네 미안 야 보고싶네 부산 한번 내려갈께
조주현
2008.04.07 14:56
부산에서 철원 6사단이면 끝에서 끝!! 고생 많았구랴. 반갑네!!
부산에서 철원 6사단이면 끝에서 끝!! 고생 많았구랴. 반갑네!!
하주화
2009.03.13 21:59
대군, 난 3대대에서 근무했던 하주화인데, 기억나시나~^^ 반갑네.
대군, 난 3대대에서 근무했던 하주화인데, 기억나시나~^^ 반갑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번호
포토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32
가입인사
훈장님
01.11
40
131
정정합니다(까꾸리 →배일규).
댓글
2
개
배일규
03.06
51
130
인사드립니다.
댓글
4
개
까꾸리
03.05
62
129
충성! 박 재덕, 이에 신고 함니다.
댓글
9
개
박재덕
08.30
176
128
신고합니다
댓글
4
개
박진서2
05.02
107
127
신고합니다.
댓글
4
개
형신태
04.30
91
126
안부인사
댓글
5
개
이동완
03.05
93
125
절차를 무시했던 나. 재 신고 합니다.
댓글
14
개
김진모
01.09
121
124
성대 이상천 재신고^^*
댓글
4
개
이상천
09.14
96
123
성대 이상천 가입인사^^*
댓글
8
개
이상천
09.08
104
122
성대 문 영찬 입니다
댓글
10
개
문영찬
09.08
90
121
가입 인사
댓글
5
개
길영규
02.14
126
120
신고합니다.
댓글
7
개
서문원
02.12
85
119
모두수고하셧읍니다
댓글
3
개
권봉안
01.20
90
118
인사드립니다(안정모)
댓글
12
개
안정모
01.18
100
117
가입인사 (최철식)
댓글
10
개
최철식
10.20
149
116
충성! 홍윤원(국민대) 가입 신고합니다
댓글
20
개
홍윤원
02.02
196
115
신고합니다
댓글
14
개
김효원
01.18
213
114
전우들 생각하면 늘 가슴이 뜨겁다!
댓글
15
개
김영상
01.06
215
113
가입인사 드립니다.
댓글
13
개
남궁영
12.26
170
1
2
3
4
5
6
7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Login
Login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정보찾기
Category
임관50주년
애경/축하
9
결혼
부음
승진
사업
훈포상
합격
경사
애사
기타
자유게시판
8
박상진한류이야기
조주현풍류
옥하컬럼
우보칼럼
해원이바구
생각하기
군대야그
자유게시
애경사 기부찬조
2
수입
지출
동기회보
가입인사
감동글
5
감동글
좋은글
우보글
자작시
기타
여행정보
3
국내
국외
기타
건강/상식
6
건강
취미
상식
무료음악
기고글
기타
폭소유머
2
유머폭소
기타
파리팡세
5
드로잉
파리팡세
에세이
잡담
기타
성인군자
3
성인
영화
기타
+
Posts
대한민국 ROTC 15기 각 대학별 주소록 (2026. 4. 6현재)
ROTC15기 임관50주년 추진단 출정식 - 2025년 3월30일 ROTC중앙회관
ROTC15기 임관50주년 추진단 채널 개통
ROTC15기 임관50주년추진단 전략 회의 개최 - 2026.3.17
하주익
최길현
장명섭
State
전체 방문자
346,514 명
전체 게시물
23,350 개
전체 댓글수
88,376 개
전체 회원수
1,148 명
홈피에 자주 들려 글도 올려주고 동기들 소식도 전하며 살아갑시다.
반갑습니다..
방가워요. 이름 정말 최곱니다. 사업도 번창 하시고 부자 되시길 ^^
아래에 재밌는 영상을 선물로 드립니다.
[http://mplay.donga.com/dkbnews/2004/11/1126_ZOO-VIDEO-09.wmv]
임마는 자전거로 가스 배관도 타고 오를 놈일세 그려..
허어~ 고놈 참..
어서 오시게..강대군동기..
업종도 맘에 꼭 드네...ㅎㅎ 자주 보세나.
부산 동기들 가입하여 서로 하나가됩시다...
바렌타인과 디아지오 두회사와는 상당히 연관이 많네..
연락하세,,
난 바로옆 20사단서 뺑이 쳤는데 !! 부산 BJ 고교를 나왔으면 나랑 동문일세 !! 방가 방가 !!
박두현 동기의 영상선물 보다 넋이빠져 (군) 자를 한참 있다 치니 이렇게 되었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