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우들 생각하면 늘 가슴이 뜨겁다!

가입인사

전우들 생각하면 늘 가슴이 뜨겁다!

김영상 15 212
 
     지난날을 그리면 늘 생각나는 사람들이 있다.
 보병학교시절 풍광빵 입에물고 나누던 전우들과의 숱한이야기들,강원도 철원
땅을서울도심 한 가운데 인냥  누비고 다니던 술꾼들,, 와수리 삼성다방 시골커
피맛을 잊을수없고, 마담의 넉두리가 그립다.

    늦으나마, 우리동기들과 자리를 함께 할수 있음이 다행스럽고 이런 자리를
만들어온 집행부동기여러분에 너무감사드린다. 그리고 잊지 않고 찾아준 제주
대학교 해병대동기송재용에게 이자리를 빌어 고마움을 전한다.

    모든 동기들의 가정에 신년새해  축복이 함께 하길 진심으로 기원 합니다!
 

1, 출신대학 : 원광대학교 경영학과
2, 병과 : 보병
3, 근무부대 :  보병 제3사단 22연대 6중대. 신병교육대
4, 현재 하시는일 : 전주시 소재. 보림종합건설 전무이사,
5, 연락처 (HP) : 010 -(이상한 전화가 자주와서,,)
6, 찾고 싶은 동기생 : 계명대 이진태,

Comments

이명희15D
김영상 동기 홈피 가입을 환영하네..
자주 들려 좋은 소식 듣고 좋은 글 올리소..
임우순
홈피가입을 축하를 드립니다...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엄기준
환영합니다~~~
최해원
송재용이 들먹이는거보이 보병핵꾜 7중대 출신 이렸따 !!
3사단 백골사단 18연대 6중대가 진백골부댄데 22연대 6중대서 신병교육 시켰꾸먼 ~~~~ 강원도 비탈서 고생혔따 !!
늦었지만 홈피 입소를 환영하네 ~~~~~~~~ 지각생들은 교문앞에서 벌서는거 알제 ??
매일 출근부 도장찍꼬 초소마다 빼묵찌말고 순찰 돌면서 이상유무 싸인하구(꼬리글 달란 얘기여 !!)
가끔 글도 올리구 ~~~~~~~~~~~~~~~~~~ 알것째 ????
송재용
홈피 가입 축하! 축하!.......보병학교 7중대 시절 같은 내무반에서 동고동락한 정이 너무 그리워 수소문 끝에 연락이 되어 너무 반갑다. 보고싶다. 조만간 만나자. 늘 건승을!.......
김현식
홈피 가입을 축하 합네다~~~
김기봉
동기회 홈피 가입 축하!!~~~
백골부대에서 같이 근무한 동기니까 더욱 반갑네^^  난 공병대대 2중대(청양리)에 근무했다네.
그 당시 일요일에 목욕하러 GOP에서 와수리로 나오면, 삼성다방을 비롯해서 와수리 일대를 휘젓고 다니는 우리 동기들 바글바글~~했었지. ㅎㅎ    여기 홈피에 자주 들리고 가끔 글도 올리게나....
최종왕
어서 오시게
즐겁고 행복한 생활을 기원하네~
최준영
우째 이리늦게~~
우리가 남이가~~??
전에 대통령하고 동명이인~??
우리 모두 환영 합네다~~
김기영
김영상 이다
배형근
홈피 가입 환영 합니다
오자진1D
홈피 가입을 축하하네
자주 들리시게
박두현
뜨겁게 환영합니다. 반갑고 ^^ 매일 출근 하시길 !!!
박영호
영상아 오랜만이다. 축하하고  전주 128모임에도 참석해라
나는 서울 사는관계로 자주 못참석하지!
김형목
김영상동기(128) !
동기회 홈피에 가입을 축하한다.
자주 연락 좀 하며 삽시다.
아무리 바쁜 와중이라도 조촐한 자리에 참석 좀 해서 자리를 빛내 주게나 ?
우리도 년에 4회는 모이는데 말야 !
부디 건강하게나 ? 
State
  • 전체 방문자 346,480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