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합니다

가입인사

신고 합니다

송재환 9 106
신고 합니다  원광대학교128학군단 으로 77-ㅇ2561로소위 임관 하여 2사단 17연대에서 근무한  송재환 이재야 동기들 앞에 이름을 내놓고 앞으로살아가면서 서로함께 하고자 신고 합니다  그동안 부족한 점이 많아  동기들 앞에 나서지 못하고 특히 쌍호회 동지들과 원광대 동기들게 그동안 미안한 마음을  오늘 신고 하면서 용서를 구합니다   앞으로 가능한 함게 동고 동락하며   힘 닿는데로 시간과 마음을 함게 할수 있도록 이끌어 주기 바람니다  문순만 화백이 늘 불러주었던  원효 라는 이름으로 만날 수 있기를 바람니다    소요산 에서  원효 합장.

Comments

임우순
반갑습니다....대 환영입니다...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기대합니다..,.....
엄기준
원광대학교 송재환 동기의 홈피 가입을 축하합니다~~~
박성렬
쌍호회는 김홍배하구 나찬희만 있는줄 알았드만 송재환이도 있었넹..ㅎㅎ
송재환동기야..  반갑다..어서 오시게
앞으로도 한 30년 남았으니깐 아무 걱정 마시고 자주나 보세나..
오자진1D
어서오게 반갑소
나찬희
원효 교무님,
환영합니다.
우리 이제 자주 봅시다.
고수길
자주 글남기고 소식주면  되지
최해원
신고하는데가 있었는줄 오늘에야 알았네 !! 자네가 원효대사 였었군 !!! 방가방가 ~~~~~
임재욱
송재환동기~~이제 여기서만나네!!!
보병학교7중대 같은 내무반 바로 옆에서 4개월 같이 동고동락하며
밤에 내가 춥다고 할때 군용담요도 빌여주고..참선하던 모습도 아련하네...30여년 전^^^
반갑네...원효~~연락하고 또 만나자고....
김형목
송재환이 건강하제 !
창에서 만나니 새롭구만 ? ? ? ?
자주 연락하며 삽시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7,470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