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드립니다!
대한민국 ROTC 15기 각 대학별 주소록 (2026. 4. 6현재)
ROTC15기 임관50주년 추진단 출정식 - 2025년 3월30일 ROTC중앙회관
ROTC15기 임관50주년 추진단 채널 개통
ROTC15기 임관50주년추진단 전략 회의 개최 - 2026.3.17
하주익
최길현
장명섭
MENU
Close
동기회소개
회장인사
집행부 임원
조직도
연혁
2025
2024
2023
2021
2020
2019
2018
2017
2016
2015
2014
2013
2012
2011
2010
회칙
역대연혁
2025
2024
2023
2022
2022
2021
2020
2019
2018
2017
2016
2015
2014
2013
2012
2011
2010
2009
2008
2007
2006
찾아오시는길
사진영상
행사사진
포토앨범
행사 동영상
동기관련 기사
참여마당
임관50주년
애경/축하
결혼
부음
승진
사업
훈포상
합격
경사
애사
기타
자유게시판
박상진한류이야기
조주현풍류
옥하컬럼
우보칼럼
해원이바구
생각하기
군대야그
자유게시
애경사 기부찬조
수입
지출
동기회보
가입인사
감동글
감동글
좋은글
우보글
자작시
기타
여행정보
국내
국외
기타
건강/상식
건강
취미
상식
무료음악
기고글
기타
폭소유머
유머폭소
기타
파리팡세
드로잉
파리팡세
에세이
잡담
기타
성인군자
성인
영화
기타
동호회
산악회
비용결산
산행계획
산행결과
산행기
기타
기우회
기독장교회
골프회
테니스동호회
비용결산
산행계획
산행결과
산행기
기타
탁구동호회
비용결산
산행계획
산행결과
산행기
기타
배트민턴동호회
굴렁쇠동호회
영남대 동기회
조선대 동기회
동국대 동기회
울산대 동기회
연회비/협찬
2026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25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24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23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22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21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20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9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8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7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6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5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4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3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2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1년 연회비
수입
지출
집행부
집행부회의실
발전기금목적
집행부자료실
회보원고접수
동기명부
대학별명부
사단 및 근무처별
지역/직장별명부
직능별명부
해외거주지별명부
이용안내
공지사항
신고센터
가입인사
가입인사
인사드립니다!
한평희
가입인사
12
139
2009.06.17 12:06
1, 출신대학 : 한양대학교 정외과
2, 병과 : 보병
3, 근무부대 : 제9공수특전여단 지대장
4, 현재 하시는일 : 경주에서 예식업
5, 연락처 (HP) : 011-501-6018
6, 찾고 싶은 동기생 :
Comments
한평희
2009.06.17 12:10
한양대학교 정외과 출신이고 보병 제9공수특전여단 지대장을 역임하고 현재 경주에서 자영업(예식업)을 하고있읍니다.앞으로 많은 연락을 기대해 봅니다! 011-501-6018
한양대학교 정외과 출신이고 보병 제9공수특전여단 지대장을 역임하고 현재 경주에서 자영업(예식업)을 하고있읍니다.앞으로 많은 연락을 기대해 봅니다! 011-501-6018
최준영
2009.06.17 12:26
가입을 축하합니당~~근데
싱고 지대로 해야 됩니당 ~~
위 양식대로 해야 되요~~
아니면 쩌그 홈피 군기담당 또 나타나요~~ㅋㅋ???
그러나 아무튼 추카 추카~~
하시는 일 크게 번성하시고 자주 홈피에 오세요~~
글도 많이 올려주시고~~~
가입을 축하합니당~~근데 싱고 지대로 해야 됩니당 ~~ 위 양식대로 해야 되요~~ 아니면 쩌그 홈피 군기담당 또 나타나요~~ㅋㅋ??? 그러나 아무튼 추카 추카~~ 하시는 일 크게 번성하시고 자주 홈피에 오세요~~ 글도 많이 올려주시고~~~
김현식
2009.06.17 13:08
평희구나! 와이리 늦었노~~건강한감?~~먼저 포항 아그덜과 함께하고 나서 이제서야 접하네~`
상범이하고는 연락 잘허고 있겠제~~그날 이후 자네 명함을 잊어 버려 연락을 못했다..핑게지만~~~
가끔 사업장 앞으로 지나 가면서도 들러 보지 못해서 미안허이~~
암튼 방갑고 자주 들러 쓰잘때 없는 야그라도 이바구 함서 지냄세~~
글구 매월 15일이면 울산에 문무대란 곳에서 동기덜 모임이 있씅께 시간내서 함 방문혀라~~
기둘리꾸마~~건강하거래이~~~~~
먼저 셔불서 공수들 발기헐때 참석 했다믄서~~울동서 찬우(건국대)도 만나 보았것네~~~성수,봉안,현구,주묵,진팔,영길등 참 조았것다.내도 시간내서 옵서버로 참석하고 싶었는디..직장에 얽메인 몸이라~~ㅉㅉㅉ
그랴 이쟈 서로들 산다고 열심히 살았씅께 만나서 지난 야그 이바구 함서 살어야 허지 안컷나~~~
함 꼭보자`~~~~~~~
평희구나! 와이리 늦었노~~건강한감?~~먼저 포항 아그덜과 함께하고 나서 이제서야 접하네~` 상범이하고는 연락 잘허고 있겠제~~그날 이후 자네 명함을 잊어 버려 연락을 못했다..핑게지만~~~ 가끔 사업장 앞으로 지나 가면서도 들러 보지 못해서 미안허이~~ 암튼 방갑고 자주 들러 쓰잘때 없는 야그라도 이바구 함서 지냄세~~ 글구 매월 15일이면 울산에 문무대란 곳에서 동기덜 모임이 있씅께 시간내서 함 방문혀라~~ 기둘리꾸마~~건강하거래이~~~~~ 먼저 셔불서 공수들 발기헐때 참석 했다믄서~~울동서 찬우(건국대)도 만나 보았것네~~~성수,봉안,현구,주묵,진팔,영길등 참 조았것다.내도 시간내서 옵서버로 참석하고 싶었는디..직장에 얽메인 몸이라~~ㅉㅉㅉ 그랴 이쟈 서로들 산다고 열심히 살았씅께 만나서 지난 야그 이바구 함서 살어야 허지 안컷나~~~ 함 꼭보자`~~~~~~~
이진팔
2009.06.17 14:24
평희 사업이 워낙 바쁘다보니 이제야 들어왔구나 우리는 죽을 때까지 아니 죽어서도 15기 아니야. 또한 우린 공수 165기, 니 점프 할 때 고생한거 공수 동기는 다 알잖아 용감하고 훌륭한 장교야. 앞으로 종종 시간내서 보도록하자. 대환영 .
평희 사업이 워낙 바쁘다보니 이제야 들어왔구나 우리는 죽을 때까지 아니 죽어서도 15기 아니야. 또한 우린 공수 165기, 니 점프 할 때 고생한거 공수 동기는 다 알잖아 용감하고 훌륭한 장교야. 앞으로 종종 시간내서 보도록하자. 대환영 .
이명희15D
2009.06.17 16:25
홈피가입 환영합니다..
요즘 공수 동기들이 우리 홈피로 낙하 중인가봐..
홈피가입 환영합니다.. 요즘 공수 동기들이 우리 홈피로 낙하 중인가봐..
허병국
2009.06.17 23:17
반갑다 울산 참모장이다 울산에서 접수한다아~~ 다음날 모임때 연락할게 .... 또 반갑다아~~~
반갑다 울산 참모장이다 울산에서 접수한다아~~ 다음날 모임때 연락할게 .... 또 반갑다아~~~
임우순
2009.06.18 10:06
홈피가입을 축하드립니다...앞으로 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홈피가입을 축하드립니다...앞으로 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오자진1D
2009.06.18 14:06
홈피 가입을 축하하네
요즈음은 공수특전단이 계속 물밀듯 밀려오는구나
홈피 가입을 축하하네 요즈음은 공수특전단이 계속 물밀듯 밀려오는구나
홍융기
2009.06.19 08:34
한평회동기 반갑네...넉넉한 친구야! 15기동기 모임에서 자주 얼굴 좀보자...하는 사업도 더욱 번창하고!
한평회동기 반갑네...넉넉한 친구야! 15기동기 모임에서 자주 얼굴 좀보자...하는 사업도 더욱 번창하고!
엄기준
2009.06.21 03:38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최해원
2009.06.22 00:29
반갑네 !!
나 ~~~~ 울산군단장 !!
몇일전 지나치다보니 대대적으로 리모델링 하느라 크게 일 벌려 놨더군 !!
현식이, 참모장 지시사항 잘 듣꾸 조만간 신고토록 하거라 !!
작년 8.15날 포항사단 친구들캉 재미있었찌 ~~~~~
참 보병학교 몇중대가 빠졌더군 ㅉㅉㅉㅉ 똑바로 싱고 하그라이 ~~~~
반갑네 !! 나 ~~~~ 울산군단장 !! 몇일전 지나치다보니 대대적으로 리모델링 하느라 크게 일 벌려 놨더군 !! 현식이, 참모장 지시사항 잘 듣꾸 조만간 신고토록 하거라 !! 작년 8.15날 포항사단 친구들캉 재미있었찌 ~~~~~ 참 보병학교 몇중대가 빠졌더군 ㅉㅉㅉㅉ 똑바로 싱고 하그라이 ~~~~
김홍중
2010.10.04 10:45
평희가 올린 신고서를 이제야 봤네. 무척이나 반갑네!! 나는 김홍중인데 기억 날라나~~~?
경주에서 가끔 만났던 과거에 미원사료 사업부장을 지낸 101학군단의 김홍중이야.
지금은 수원에서 사업하고 있는데 경주의 한평희를 생각할 때마다 언젠가 경주 ROTC 선후배끼리 만나
2차로 폭탄주를 여러 순배하던 생각이 새롭게 나네 그려.
만나지 못 하더라도 전화나 하면서 소식이나 전하고 지내세. (010-9355-0166,김홍중)
평희가 올린 신고서를 이제야 봤네. 무척이나 반갑네!! 나는 김홍중인데 기억 날라나~~~? 경주에서 가끔 만났던 과거에 미원사료 사업부장을 지낸 101학군단의 김홍중이야. 지금은 수원에서 사업하고 있는데 경주의 한평희를 생각할 때마다 언젠가 경주 ROTC 선후배끼리 만나 2차로 폭탄주를 여러 순배하던 생각이 새롭게 나네 그려. 만나지 못 하더라도 전화나 하면서 소식이나 전하고 지내세. (010-9355-0166,김홍중)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번호
포토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32
가입인사
훈장님
01.11
40
131
정정합니다(까꾸리 →배일규).
댓글
2
개
배일규
03.06
51
130
인사드립니다.
댓글
4
개
까꾸리
03.05
62
129
충성! 박 재덕, 이에 신고 함니다.
댓글
9
개
박재덕
08.30
176
128
신고합니다
댓글
4
개
박진서2
05.02
107
127
신고합니다.
댓글
4
개
형신태
04.30
91
126
안부인사
댓글
5
개
이동완
03.05
93
125
절차를 무시했던 나. 재 신고 합니다.
댓글
14
개
김진모
01.09
121
124
성대 이상천 재신고^^*
댓글
4
개
이상천
09.14
96
123
성대 이상천 가입인사^^*
댓글
8
개
이상천
09.08
104
122
성대 문 영찬 입니다
댓글
10
개
문영찬
09.08
90
121
가입 인사
댓글
5
개
길영규
02.14
126
120
신고합니다.
댓글
7
개
서문원
02.12
85
119
모두수고하셧읍니다
댓글
3
개
권봉안
01.20
90
118
인사드립니다(안정모)
댓글
12
개
안정모
01.18
100
117
가입인사 (최철식)
댓글
10
개
최철식
10.20
149
116
충성! 홍윤원(국민대) 가입 신고합니다
댓글
20
개
홍윤원
02.02
196
115
신고합니다
댓글
14
개
김효원
01.18
213
114
전우들 생각하면 늘 가슴이 뜨겁다!
댓글
15
개
김영상
01.06
215
113
가입인사 드립니다.
댓글
13
개
남궁영
12.26
170
1
2
3
4
5
6
7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Login
Login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정보찾기
Category
임관50주년
애경/축하
9
결혼
부음
승진
사업
훈포상
합격
경사
애사
기타
자유게시판
8
박상진한류이야기
조주현풍류
옥하컬럼
우보칼럼
해원이바구
생각하기
군대야그
자유게시
애경사 기부찬조
2
수입
지출
동기회보
가입인사
감동글
5
감동글
좋은글
우보글
자작시
기타
여행정보
3
국내
국외
기타
건강/상식
6
건강
취미
상식
무료음악
기고글
기타
폭소유머
2
유머폭소
기타
파리팡세
5
드로잉
파리팡세
에세이
잡담
기타
성인군자
3
성인
영화
기타
+
Posts
대한민국 ROTC 15기 각 대학별 주소록 (2026. 4. 6현재)
ROTC15기 임관50주년 추진단 출정식 - 2025년 3월30일 ROTC중앙회관
ROTC15기 임관50주년 추진단 채널 개통
ROTC15기 임관50주년추진단 전략 회의 개최 - 2026.3.17
하주익
최길현
장명섭
State
전체 방문자
346,514 명
전체 게시물
23,350 개
전체 댓글수
88,376 개
전체 회원수
1,148 명
싱고 지대로 해야 됩니당 ~~
위 양식대로 해야 되요~~
아니면 쩌그 홈피 군기담당 또 나타나요~~ㅋㅋ???
그러나 아무튼 추카 추카~~
하시는 일 크게 번성하시고 자주 홈피에 오세요~~
글도 많이 올려주시고~~~
상범이하고는 연락 잘허고 있겠제~~그날 이후 자네 명함을 잊어 버려 연락을 못했다..핑게지만~~~
가끔 사업장 앞으로 지나 가면서도 들러 보지 못해서 미안허이~~
암튼 방갑고 자주 들러 쓰잘때 없는 야그라도 이바구 함서 지냄세~~
글구 매월 15일이면 울산에 문무대란 곳에서 동기덜 모임이 있씅께 시간내서 함 방문혀라~~
기둘리꾸마~~건강하거래이~~~~~
먼저 셔불서 공수들 발기헐때 참석 했다믄서~~울동서 찬우(건국대)도 만나 보았것네~~~성수,봉안,현구,주묵,진팔,영길등 참 조았것다.내도 시간내서 옵서버로 참석하고 싶었는디..직장에 얽메인 몸이라~~ㅉㅉㅉ
그랴 이쟈 서로들 산다고 열심히 살았씅께 만나서 지난 야그 이바구 함서 살어야 허지 안컷나~~~
함 꼭보자`~~~~~~~
요즘 공수 동기들이 우리 홈피로 낙하 중인가봐..
요즈음은 공수특전단이 계속 물밀듯 밀려오는구나
나 ~~~~ 울산군단장 !!
몇일전 지나치다보니 대대적으로 리모델링 하느라 크게 일 벌려 놨더군 !!
현식이, 참모장 지시사항 잘 듣꾸 조만간 신고토록 하거라 !!
작년 8.15날 포항사단 친구들캉 재미있었찌 ~~~~~
참 보병학교 몇중대가 빠졌더군 ㅉㅉㅉㅉ 똑바로 싱고 하그라이 ~~~~
경주에서 가끔 만났던 과거에 미원사료 사업부장을 지낸 101학군단의 김홍중이야.
지금은 수원에서 사업하고 있는데 경주의 한평희를 생각할 때마다 언젠가 경주 ROTC 선후배끼리 만나
2차로 폭탄주를 여러 순배하던 생각이 새롭게 나네 그려.
만나지 못 하더라도 전화나 하면서 소식이나 전하고 지내세. (010-9355-0166,김홍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