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자주 오세요 ^_^
조직위원장님 메시지 받고 이렇게 오신 분들은 다행스럽게도 컴맹/넷맹이 아니라서 늙으막에도 쭉~~앞으로 30년동안 동기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하신 겁니다.
박성열 조직위원장님이 1,400여통의 메시지를 발송 하였는데 반응이 시원찮은걸 보면 아예 핸폰 메시지 확인도 안하고 사시거나 "rotc15기" 라는 단어에는 이미 치매증후군이 있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제가 관리하는 고등학교 동기 카페에 컴/넷맹 1명을 가입시키는데 소요되는 전화통화 시간은 약 1시간씩 걸린 경험이 있소이다. 글자도 가물가물해서 돋보기도 써야하고, 독수리에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는 것도 처음인지라 ....
그러다 보니 전화비가 50만원이 넘을 때도 있더이다.
혹 자녀들을 시켜서 가입한 경우에는 1회용으로, 다음 두번째 접속을 못하더이다. 아이디/비밀번호를 어디에 어떻게 넣는냐고(ㅃ~~~ㅗㅇ) 묻고, 때론 잊어먹었다고 ...
문제는 "관심과 새로운 사이버 세상에 대한 호기심과 열정"이 없는 경우에는 모두 헛~탕이라는 것입니다.
제가 아는 어떤 고매하신 교수님도 넷맹이라서 ㅎㅎㅎㅎ그래도 학생들은 그 사실을 모른다네요.
서교수님께서 호텔을 콱잡고 필요시 예약을 해주신다니 넘 고맙구려!!!
자주 좋은 글 부탁 드립니다. ^-^
조직위원장님 메시지 받고 이렇게 오신 분들은 다행스럽게도 컴맹/넷맹이 아니라서 늙으막에도 쭉~~앞으로 30년동안 동기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하신 겁니다.
박성열 조직위원장님이 1,400여통의 메시지를 발송 하였는데 반응이 시원찮은걸 보면 아예 핸폰 메시지 확인도 안하고 사시거나 "rotc15기" 라는 단어에는 이미 치매증후군이 있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제가 관리하는 고등학교 동기 카페에 컴/넷맹 1명을 가입시키는데 소요되는 전화통화 시간은 약 1시간씩 걸린 경험이 있소이다. 글자도 가물가물해서 돋보기도 써야하고, 독수리에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는 것도 처음인지라 ....
그러다 보니 전화비가 50만원이 넘을 때도 있더이다.
혹 자녀들을 시켜서 가입한 경우에는 1회용으로, 다음 두번째 접속을 못하더이다. 아이디/비밀번호를 어디에 어떻게 넣는냐고(ㅃ~~~ㅗㅇ) 묻고, 때론 잊어먹었다고 ...
문제는 "관심과 새로운 사이버 세상에 대한 호기심과 열정"이 없는 경우에는 모두 헛~탕이라는 것입니다.
제가 아는 어떤 고매하신 교수님도 넷맹이라서 ㅎㅎㅎㅎ그래도 학생들은 그 사실을 모른다네요.
서교수님께서 호텔을 콱잡고 필요시 예약을 해주신다니 넘 고맙구려!!!
자주 좋은 글 부탁 드립니다. ^-^
반갑소이다. 우리 자주 자주 보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