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합니다.

가입인사

가입인사합니다.

김영무 15 130
" 잠깐!!! 가입 인사를 쓰실 때는 아래 양식의 내용을 기록하면 고맙겠습니다. "

1, 출신대학 : 영남대 기계
2, 병과 : 공병
3, 근무부대 : 을지부대 공병대대 (12사단)  인제군 원통리
4, 현재 하시는일 : 포항에서 공사업무 
5, 연락처 (HP) : 019-9191-3960
6, 찾고 싶은 동기생 : 공병대에 같이 근무했던 이발우/이성기/최부득/박재수동기
                               보고싶네. 

                               2008년5월인가 내가 근무했던 인제군 천도리에 간적이 있는데
                               엄청 변했더구만.  시골이라 별로 변한것이 없을줄 알았는데....

   자기소개와 가입인사는 별개인 갑네....

Comments

박성렬
어서오시게..반가우이.
12사단에서 근무하셨구만.
15기포항지회 주재만(명지대) 회장에게도 신고하시고 앞으로 자주 보도록 합시다.
오자진1D
김영무동기 전화로 목소리를 들으니 반갑네
자주 홈피 방문하고 꼬리글도 자주 참여하게나
김홍중
무척이나 오랜만에 내 뒤에 신고자가 생겨서 더더욱이나 반갑구만.
홈피 방문 자주하시고 행사때에 자주 봅시다.
임우순
홈피가입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이진팔
어서 오소. 영대 동기 이면서 박 재수 소식도 모르냐. 얼마나 활동적인데. 현대 건설 근무
011-260-6983. 시간이 되면 15# 건우회도  나오시고. 포항에 일동 종합 건설 임 재욱이는 부지런히 올라온다.(부사장 011-815-3335, 중앙대)
김기영
가입을 축하합니다.자주 들리세요~
김기철
영무야! 이제 가입도 했으니 포항정기모임(매달15일)에도 자주 참석해서 얼굴 좀 보여주라!
홍융기
김영무동기 반갑네...하시는 일 더욱 번창하시고, 시간이 되면 15기 建友會에도 참가하시길...다음에는 7월8일(수)이 건우회정기모임이네...
엄기준
홈피가입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허병국
김영무 반갑다아 전자과 허병국이다  울산있는디 한번 놀러온나아~~
김현식
홈피 가입 축하혀!! 홈피에서라도 자주 봄세~~~
최준영
홈피 가입을 축하합니다.~~
12사단 소리만들어도 반가워요~뒤집으면 21사단
제대 말년쯔메 모 출신 공병장교가 월북해갖고 비상 금무 하는라 욕봤수다~~~
최해원
어이 ~~~ 포항에 주재만 사단장 !!!
병력한넘 인계 바다라 ~~~~~~
교육 잘시키고 잘 챙기거라 !!
매일 들어와 출근부 도장 콱콱 찍거라이 ~~~~ 흔적 남기구 !!!
이승준
환영합니다~~

12사단이면, 양구에서 뺑이 좀 쳤겠네~~
가끔 양구 시내에서 얼굴도 스쳤겠고..
(나는 21사단..)

막강한 포항지회가 더욱 풍성해지겠네~~

주재만 회장..
잘~ 좀 모시세요...

서울에서 행사가 있을 때도 함씩 모셔오고..
배형근
홈피 가입 환영 드립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7,636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