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성김권술입니다

가입인사

충성김권술입니다

김권술 11 82
잠깐!!! 가입 인사를 쓰실 때는 - 출신대학 : - 부대근무지 : - 현재 하시는 일 : 등은 필수 사항으로 작성하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충성!
방금 가입한김권술 신고합니다.(011-633-1219)
 
-.105학군단(전남대). 77년도(15기)보병임관
 
-.8사단10연대2대대에서 2년간 소대장으로근무.
 
- 현재전남에서 중학교교감으로 근무중.
 
*둘째아들이 성남군사학교 에서 실시한 08년도 동계입영훈련 에서 최우수상인
 
교육사령관(중장이영계)상과 제1교육대장(183 세명대:학군단장중령정근균)상을수상하였습니
 
다. 이영광을15기 동기여러분들에게돌립니다.
 
동기님들 가정에 큰행운과 영광이 있길 기원합니다.고맙습니다,  15기 화이팅!

Comments

엄기준
김권술 동기의 홈피 가입을 환영합니다~~~
오자진1D
확실히 군기 쎈 학군단 출신이 틀려도 틀려
싱고 확실히 해뿌렸네
가입을 추카하고 2세의 최우수상 수상도 추카하네
자주 홈피 안들리면 최우수상 박탈 예정
전남대 이철수는 1사단공병대대에서 나랑 같이 근무했고, 현재는 도로공사 건설계획처장으로 근무중
최해원
어이 ~~~ 빈병이 뭘 안다구 싱고 학시리 혔따구 통과시키냐 ??
보병학교 몇중댄지 아주 중대사항이 빠졌짜나 !!! 다시 싱고받어 !!!
오자진1D
우리 공병 135기 초등군사반은 3개월동안 발을 못맞추다가 4개월째 겨우 발 맞추고 졸업했다네
근데 해워니 웬 큰소리야
핲판, 목재, 시멘트,철근, 굴삭기, 도쟈, 페이로다, 덤프 안필요혀
최해원
보병들은 야전삽 하나로 집을 거뜬히 짓는다네 !!
훔쳐 오더라도 까라카모 까는겨 ~~~~~~~~~
정재화
김권술 동기의 홈피 가입을 환영하고  자랑스런 아들눔 수상도 축하해요.
이명희15D
방금 임관식에 다녀오는 길이네

축하하네~~
그리고 환영하네 자주 들려 소식도 전해주시게..
최해원
아들덕에 신고 받는것 같으네 !!
가입을 환영하고 아들 수상을 축하하네 !!
머잖아 가문에 별이 반짝일 조짐이 있응께 뒷바라지 잘 ~~ 혀 !!
보병이면 보병학교 몇중댄지 다시 신고할것 !! 꼬리글로 아님 수정하던지 !!
박성렬
김권술동기...어서 오시게.
자주 자주 봅시다.
자랑스런 우리 15기의 아들들..
홍융기
자주 방문해서 마음의 글을 올려 주시게!
조주현
8사단 21연대에서 근무하였네. 혹시 우리 일동이나 이동에서 술한잔하지 않았을까? 아무튼 반갑네!!
번호 포토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7,053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