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합니다!

가입인사

신고합니다!

고명성 8 80
신고합니다. 늦게나마 오자진친구로부터 소식을 알게되어 죄송합니다.
충남대하교 공대건축공학과를 나와 6사단2연대 전방 철책선 RB장을했으며
대전에서  25년간  건설회사에 근무하다  5년전 감리전문회사로 옴겨 최근 아파트 감리단장을 끝내고 차후 사업계획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15기 동기생들의 건강과 9대 집행부의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차후 홈페이지를 통하여 자주 인사 드리겠습니다.

Comments

박성렬
어서오시게..고명성동기..
오자진 홍보위원장에게 드디어 포섭되었음을 축하하오.
거처가 서울이신가? 충청도이신가?  가까운데 있으면 다음 모임때 얼굴 한번 봅시다.
임우순
가입을 대환영합니다...반갑고. 건강하소서.....
오자진1D
명성아 고맙다
서울과 대전에 떨어져 있더라도 이 홈페이지를 통해 자주 만나볼 수 있단다
득중이도 연결하고 싶은데 컴맹이라 잘 안된다니 네가 지원사격 해주기 바란다
그리구 좌측 기둥의 중간에 시작 페이지를 클릭하면 네가 보기 싫어도 컴퓨터만 켜만 무조건 뜬다
최해원
RB장이 뭐여 ? 보병 용어는 아닌것 같구 ~~~
병과 소개랑 중대 까지는 읊어야 아는 동기들이 찾아들지 !!
엄기준
고명성 동기의 홈피 가입을 환영합니다~~~
배형근
고명성 동기의 홈피 가입을 환영 하면서 혹시 대전에도 RO15기 모임이 있는감
강대군
들어본 이름이네  반갑소  난 7연대 2대대에서 필승교회 를 지켰지요.
조주현
반갑구랴. 철원 동송에서 청송부대원으로 계셨구랴!!
번호 포토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7,05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