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기 동기 홈페이지를 이용하게 되어 행복 합니다.
대한민국 ROTC 15기 각 대학별 주소록 (2026. 4. 6현재)
ROTC15기 임관50주년 추진단 출정식 - 2025년 3월30일 ROTC중앙회관
ROTC15기 임관50주년 추진단 채널 개통
ROTC15기 임관50주년추진단 전략 회의 개최 - 2026.3.17
하주익
최길현
장명섭
MENU
Close
동기회소개
회장인사
집행부 임원
조직도
연혁
회칙
역대연혁
찾아오시는길
사진영상
행사사진
포토앨범
행사 동영상
동기관련 기사
참여마당
임관50주년
애경/축하
자유게시판
애경사 기부찬조
동기회보
가입인사
감동글
여행정보
건강/상식
폭소유머
파리팡세
성인군자
동호회
산악회
기우회
기독장교회
골프회
테니스동호회
탁구동호회
배트민턴동호회
굴렁쇠동호회
영남대 동기회
조선대 동기회
동국대 동기회
울산대 동기회
연회비/협찬
2026년 연회비
2025년 연회비
2024년 연회비
2023년 연회비
2022년 연회비
2021년 연회비
2020년 연회비
2019년 연회비
2018년 연회비
2017년 연회비
2016년 연회비
2015년 연회비
2014년 연회비
2013년 연회비
2012년 연회비
2011년 연회비
집행부
집행부회의실
발전기금목적
집행부자료실
회보원고접수
동기명부
대학별명부
사단 및 근무처별
지역/직장별명부
직능별명부
해외거주지별명부
이용안내
공지사항
신고센터
가입인사
가입인사
15기 동기 홈페이지를 이용하게 되어 행복 합니다.
강대군
자기소개
13
123
2008.02.12 10:23
필승!부산에 살고 있는 동아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근무는 6사단 7연대에서 최북단 필승교회가 있는 GOP에서 근무했고 지금은 직원 12명과 함께 수입주류 도매업을 하고 있습니다.
배형근군과 엄길청군은 고등학교 동기이기도 합니다.이만하면 신고가 됩니까.6사단 구호는 필승이었습니다.
Comments
이명희15D
2008.02.12 10:28
강대군 동기 환영합니다.
홈피에 자주 들려 글도 올려주고 동기들 소식도 전하며 살아갑시다.
반갑습니다..
강대군 동기 환영합니다. 홈피에 자주 들려 글도 올려주고 동기들 소식도 전하며 살아갑시다. 반갑습니다..
박두현
2008.02.12 11:26
강대군->군대강 !!!
방가워요. 이름 정말 최곱니다. 사업도 번창 하시고 부자 되시길 ^^
아래에 재밌는 영상을 선물로 드립니다.
[
http://mplay.donga.com/dkbnews/2004/11/1126_ZOO-VIDEO-09.wmv
]
강대군->군대강 !!! 방가워요. 이름 정말 최곱니다. 사업도 번창 하시고 부자 되시길 ^^ 아래에 재밌는 영상을 선물로 드립니다. [http://mplay.donga.com/dkbnews/2004/11/1126_ZOO-VIDEO-09.wmv]
박성렬
2008.02.14 15:07
일본놈이여? 중국놈이여?.. 조선넘은 아니것 같은디..
임마는 자전거로 가스 배관도 타고 오를 놈일세 그려..
허어~ 고놈 참..
일본놈이여? 중국놈이여?.. 조선넘은 아니것 같은디.. 임마는 자전거로 가스 배관도 타고 오를 놈일세 그려.. 허어~ 고놈 참..
정재화
2008.02.12 14:03
강대군 동기 환영합니다.
강대군 동기 환영합니다.
엄기준
2008.02.12 16:50
홈피 가입을 환영합니다~~~
홈피 가입을 환영합니다~~~
박성렬
2008.02.12 17:27
부산에서 오느라 정말 수고 많으이..
어서 오시게..강대군동기..
업종도 맘에 꼭 드네...ㅎㅎ 자주 보세나.
부산에서 오느라 정말 수고 많으이.. 어서 오시게..강대군동기.. 업종도 맘에 꼭 드네...ㅎㅎ 자주 보세나.
이기현
2008.02.12 20:26
환영합니다..
부산 동기들 가입하여 서로 하나가됩시다...
바렌타인과 디아지오 두회사와는 상당히 연관이 많네..
연락하세,,
환영합니다.. 부산 동기들 가입하여 서로 하나가됩시다... 바렌타인과 디아지오 두회사와는 상당히 연관이 많네.. 연락하세,,
최해원
2008.02.13 00:40
어어 잠깐 !!! 병꽈가 빠졌짜나 병꽈 ??? 6사단 7연대 몇중대까지 밝히구 보병이면 보병학교 몇중대 까지 밝혀야 신고 끝 !! ~~~~~ 다시 신고해 ~~~~~~ 배운데로 구호도 크게 외치구 !!
난 바로옆 20사단서 뺑이 쳤는데 !! 부산 BJ 고교를 나왔으면 나랑 동문일세 !! 방가 방가 !!
어어 잠깐 !!! 병꽈가 빠졌짜나 병꽈 ??? 6사단 7연대 몇중대까지 밝히구 보병이면 보병학교 몇중대 까지 밝혀야 신고 끝 !! ~~~~~ 다시 신고해 ~~~~~~ 배운데로 구호도 크게 외치구 !! 난 바로옆 20사단서 뺑이 쳤는데 !! 부산 BJ 고교를 나왔으면 나랑 동문일세 !! 방가 방가 !!
임우순
2008.02.13 09:03
홈피 가입을 대 환영합니다,,,앞으로 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홈피 가입을 대 환영합니다,,,앞으로 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오자진1D
2008.02.14 00:09
강대 군 가입을 추카추카
박두현 동기의 영상선물 보다 넋이빠져 (군) 자를 한참 있다 치니 이렇게 되었다네
강대 군 가입을 추카추카 박두현 동기의 영상선물 보다 넋이빠져 (군) 자를 한참 있다 치니 이렇게 되었다네
배형근
2008.02.23 19:17
대군아! 반갑다 늦게야 보게되었네 미안 야 보고싶네 부산 한번 내려갈께
대군아! 반갑다 늦게야 보게되었네 미안 야 보고싶네 부산 한번 내려갈께
조주현
2008.04.07 14:56
부산에서 철원 6사단이면 끝에서 끝!! 고생 많았구랴. 반갑네!!
부산에서 철원 6사단이면 끝에서 끝!! 고생 많았구랴. 반갑네!!
하주화
2009.03.13 21:59
대군, 난 3대대에서 근무했던 하주화인데, 기억나시나~^^ 반갑네.
대군, 난 3대대에서 근무했던 하주화인데, 기억나시나~^^ 반갑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Total
132
Posts, Now
9
Page
7
반가움
백성철
|
조회 85
|
2008.02.29
11
충성김권술입니다
김권술
|
조회 83
|
2008.02.28
4
차후 계획
고명성
|
조회 75
|
2008.02.27
8
신고합니다!
고명성
|
조회 80
|
2008.02.27
12
인기
안녕하삼?
이원봉
|
조회 103
|
2008.02.22
13
현재
15기 동기 홈페이지를 이용하게 되어 행복 합니다.
강대군
|
조회 124
|
2008.02.12
12
인기
칭구들 안넝...방가 방가...
서재걸
|
조회 158
|
2008.02.02
6
인기
반가워요.....
박진서
|
조회 118
|
2008.01.27
9
인기
인사드립니다.
현중재
|
조회 118
|
2008.01.26
11
가입신고2
정홍식
|
조회 99
|
2008.01.2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Login
Login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정보찾기
Category
임관50주년
애경/축하
9
결혼
부음
승진
사업
훈포상
합격
경사
애사
기타
자유게시판
8
박상진한류이야기
조주현풍류
옥하컬럼
우보칼럼
해원이바구
생각하기
군대야그
자유게시
애경사 기부찬조
2
수입
지출
동기회보
가입인사
감동글
5
감동글
좋은글
우보글
자작시
기타
여행정보
3
국내
국외
기타
건강/상식
6
건강
취미
상식
무료음악
기고글
기타
폭소유머
2
유머폭소
기타
파리팡세
5
드로잉
파리팡세
에세이
잡담
기타
성인군자
3
성인
영화
기타
+
Posts
대한민국 ROTC 15기 각 대학별 주소록 (2026. 4. 6현재)
ROTC15기 임관50주년 추진단 출정식 - 2025년 3월30일 ROTC중앙회관
ROTC15기 임관50주년 추진단 채널 개통
ROTC15기 임관50주년추진단 전략 회의 개최 - 2026.3.17
하주익
최길현
장명섭
State
전체 방문자
347,055 명
전체 게시물
23,350 개
전체 댓글수
88,376 개
전체 회원수
1,148 명
홈피에 자주 들려 글도 올려주고 동기들 소식도 전하며 살아갑시다.
반갑습니다..
방가워요. 이름 정말 최곱니다. 사업도 번창 하시고 부자 되시길 ^^
아래에 재밌는 영상을 선물로 드립니다.
[http://mplay.donga.com/dkbnews/2004/11/1126_ZOO-VIDEO-09.wmv]
임마는 자전거로 가스 배관도 타고 오를 놈일세 그려..
허어~ 고놈 참..
어서 오시게..강대군동기..
업종도 맘에 꼭 드네...ㅎㅎ 자주 보세나.
부산 동기들 가입하여 서로 하나가됩시다...
바렌타인과 디아지오 두회사와는 상당히 연관이 많네..
연락하세,,
난 바로옆 20사단서 뺑이 쳤는데 !! 부산 BJ 고교를 나왔으면 나랑 동문일세 !! 방가 방가 !!
박두현 동기의 영상선물 보다 넋이빠져 (군) 자를 한참 있다 치니 이렇게 되었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