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구들 안넝...방가 방가...

가입인사

칭구들 안넝...방가 방가...

서재걸 12 157
본인 서 재 걸...
 
조선대학교(118학군단)
 
통신병과(박성렬칭구와 조나게 주님을 사랑했당께요)
 
보병 9사단 28연대 3대대 통신소대장(LA 군단장 진동식 칭구와 같이 근무함)
 
삼양라면 회사 그만두고 8년째 이곳 광주에서 보험은 가족에 대한 사랑 입니다 라고  외치며
 
삼성화재에서 보험영업을 열심히 하고 있음...
 
이 상    끝..
 
   자세한 사항은 016-610-7565 연락바람...

Comments

박성렬
어서 오시게..서박사.
넘들이 보면 자네하고 내가 아주 독실한 신도인줄 알겠네, 이사람아.
酒님 이라고 쓰랑께 왜 안쓰고 자빠졌냐..ㅎㅎ
정재화
나 깜박 감동 먹었다. 재걸이와 성렬이 주님을 사랑했다에. 난 자진이 1사단 재걸이 9사단 뒤에서
열심히 바쳐주던 1군단 30사단여
엄기준
칭구야 반갑다~~~
홈피에 자주들려 문안 인사드리고 꼬리글 부지런히 달거라~~~
광주.전남지회 제3대 회장을 역임한 동기인께 잘 부탁드립니다~~~

홈피 가입 기념으로 족발에 소주 한잔하자~~~
오자진1D
통신학교하면 우리고향이고 9사단하면 우리 1사단 왼쪽이구먼
GP가 없는 사단으로 DMZ가 임진강이지
통신학교자리는 롯데백화점이 들어섰다지 아마
방가방가 추카 추카
최해원
광주 까페서만 맴돌더니 드뎌 ~~~~ 상경 했꾸나 !! 잘 ~~ 혔따 !!
꼬리글로 부지런히 흔적 남기구 ~~~~~~~~ 자주봅세 !!
김현식
광주 기빠진날 보고 못봤구먼~오래 간만이네//
암튼 반갑다 친구야`
엄기준
현식아 보고싶다~~~
임우순
가입을 축하드립니다....대환영합니다.....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진동식
지난 울산방문시 전화로만의 아쉬움만이 많았는데 반갑다 9사단 근무자중 기환이만 보고 왔제 자주 만나세.
박두현
자주 오세요.
드뎌 이곳까지 진출 하신 재걸성님 !!! 방가워요. 노래나 한곡 선물로 드릴 수 밖에 ... 오페라 유령
[http://music.cein.or.kr/technote/board/dongkam/upfile/오페라의_유령.WMV]
신국영
가입을  추 카  추  카 드립니다  사업번창하시길~~^ ^
조주현
ㅎㅎㅎㅎㅎ-- 재걸이가 정말 이제 중앙 홈피에 가입하겨?? 어이없어서 즐거웁네 ㅎㅎㅎㅎㅎ
번호 포토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7,053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