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요.....

가입인사

반가워요.....

박진서 6 117
중앙대(111학군단)박 진서 입니다...
보병30사단 근무를 했고 서초동에서 빌딩 임대업과 종합 스포츠 센터를 운영 합니다.....
2005년~2007년 까지 중앙대 동기 회장직을 수행 했읍니다.....

Comments

엄기준
박진서 동기의 홈피 가입을 환영합니다~~~
오자진1D
진서는 동기회활동은 오래전부터 했는데 홈피 신고를 늦게한 죄로 2008.1.26부로 신참이구려
구치소로 얘기하면 뼁기통(?)인데 
PS: 뼁기통 = 화징실 옆자리

빨리 동기들 홈피 많이 가입시켜 뼁기통을 면해 보시구랴
임우순
우리 박회장님 대환영합니다....
임재욱
아~~~회장님 회장님 우리박회장님!
이제 오셨군요^^반갑네요..
최해원
내보다두 훨 ~~ 고참이었는디 홈피 이사하느라 쫄따구가 됬삔네 !! 자주자주 들리시구 언제 연장챙겨서 울산한번 오더라구 ~~~~
이명희15D
반갑습니다.. 왕성한 활동 부탁합니다..
번호 포토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7,053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