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신고2

가입인사

가입신고2

정홍식 11 98
잠깐!!! 가입 인사를 쓰실 때는 - 출신대학 : - 부대근무지 : - 현재 하시는 일 : 등은 필수 사항으로 작성하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자진이가 다시신고(자기소개가 빠져서..)하라해서 다시함다.
신고를 다시 하려면 한바탕 얼차려를 받아야 되는거 아닌가?
동기니까 봐주겠지?
120학군(인하대 토목과) 77년도(15기)공병임관 맞구요, 6공병여단(포천연천지역) 103대대에서 정확히 2년간 공병소대장근무 마쳤고, 삼환기업에 입사해서 사우디에서 오자진이하고 같은현장에 같은숙소에서 약1년간 합방했었음다(그후에는 이혼해서 별거에 들어갔음) 그러다가 어찌어찌해서 의료보험에 입사해서 지금은 건강보험공단 포천지사에 근무중임.  나이들어가며 제일로 중요한게 건강이니 만큼 애로사항있으면 건강상담 신청환영함.(동기에게는 무료임)   폰; 019-378-6334

Comments

이명희15D
반갑소 이렇게 자상하게 소개 주니 더 가까워 지는걸..

가입을 축하하는 메일을 처음 보내긴 했지만, 내 소개를 못했네.

전북대학교(106학군단) 화학과 졸업하고 병과는 통신를 받아 1년간 강원도 화천에있는 15사단
통신대에서 무선소대장으로 근무하고 1년은 원주 통신 훈련소에서 교관으로 있다가 전역했다네.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덕원여고에서 화학교사로 쭈우욱 28년째 근무하고 있다네..

1월에 15기 산악회를 따라 수락산에 갔다가 이번 집행부에 들어왔네.
자주 글도 올려주고 시간되면 연락해서 소주라도 한 잔 하세..

핸드폰 번호는 016-721-2020 이라네.
미니 홈피는 홈피:www.cyworld.com/element54
정홍식
명희야! 이래도 되겠지? 동기니까?

가입축하 멜은 잘받았다. 고마워~ 전북대학이면 김광기(15기)도 알겠네?

나하고 같이 건강보험공단에 근무하고 있지..

그리고, 덕원여고에 있다고? 거기에 내가 아는 여선생이 있을텐데? 안선생이라구..

역사담당이던가? 안희숙이다. 조그마하고 서강대 나오고...

내친구 마누라다. 기회가 되면 아는척 좀 해라. 봐줄 수 있으면 네가 좀 잘 봐주고..

폰번호는 내폰에 등록해 노을테니 등산가서 얼굴한번 보자
이명희15D
홍식아~~

광기도  잘 알고 안희숙선생도 잘알제..
매일 얼굴은 봐주마 ㅋㅋㅋ

등산가서 만나자고..
임우순
과거 경력도 화려하구나...아무쪼록 다시 대 환영한다......
임재욱
이제 신고가 제데로 되었군...반갑네^^^
엄기준
홈피 가입을 환영합니다~~~
최해원
지데로 싱고했네 !!
그동안 궁금했던 많은 동기생들을 찾을수 있을끼야 !!
인하대 동기 최종열, 문봉만이가 울산에 살고있다네 !!
가입을 축하드리고 더많은 활동을 기대하겠네 !!
아참 !!
전북대 이명희야 ~~~ 함병하라구 알지 ? 겐 포항제철에 있구 !!
혹시 유성희라고 연락처 알고있으면 쫌 갈카주라 !!
20사단 61연대 2대대서 같이 근무했는디 !!!
이명희15D
함병아 잘 알지
내일 잠시 출타 할일이 있어 다녀와서 병하랑 통화 해야겠다..

유성희 연락처는 수소문해서 알려줄게...
고마워^^
오자진1D
아니 느그들 가입 추카 해주라 했더니 채팅하느게야 뭐야
명희는 정보부회장이 꼬리글에서 신상소개를 하지 않나 뒤죽박죽이야
암튼 가입 인사방이 재미있어져서 좋네

광고 : 가입인사가 어려우신분은 출장서비스 해드립니다 - 무료에다 식사제공, 홀복 줌
임재욱
채팅에~~정보부장에~신상소개 ㅎㅎㅎ
오자진동기 자미나는 표현 또 웃자고 ㅎㅎㅎ
박성렬
음~  이제사 뭐가 쫌씩 제대로 되 가는것 같구만..
이명희 정보위원장이 신입방 군기 확립은 확실히 하고 있구만.
그나저나 정홍식 동기 가입을 축하하네.
자주 보도록 하세나.
번호 포토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7,051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