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가입 인사를 쓰실 때는 - 출신대학 : - 부대근무지 : - 현재 하시는 일 : 등은 필수 사항으로 작성하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반갑습니다. 15기 동기 분들
고려대를 졸업하고 28사단 82연대 3대대 근무하였으며
현재는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에서 원자력안전 관련 연구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같은 분야에서 많은 다수의 15기 동기들이 근무하고 있는데 특히, 동일한 부대에서 같이 동거동락하였던 배구현 동기(경북대)가 10수년 같이 근무하고 있어 뿌듯합니다.
자주 방문하여 소식을 듣고자 합니다.
안상규 드림
앞으로 자주 들려서 좋은 소식도 좀 전하고 보고 싶은 놈 있으면 만나도 보고 하거라..
그날 잘 내려갔냐 ? 대전에서 왔다 갔다 하느라 고생이 많다.
..참고로 안상규 동기는 학교 다닐때 검도부에 있었다. 싸무라이다.
대통령까지 배출한 고대도 중대 소대는 빼묵어 버렸네 글구 보병학교 몇중대 몇내무반까지 해야 되는디
곧 60년식이 되다보니 기억이 가몰가몰 하나봐
울산 군단장 뜨기전에 얼른 사령관님께 결재 받아놔야 되겠다
그러구 요즈음엔 매일 심심찮게 동기들이 홈피에 가입을 해주시니 신명이 납니다
저켔는데도 똑바로 신고 안했따간 군기 지데로 자바야것찌 ??? 일차 군기는 니가 자바라 ~~~~
안상규 동기 가입을 환영하오 !!
늦은감이 없잖으나 기왕 들어오셨으니 화끈하게 배운데로 다시 신고하고 매일매일 출근부 도장 꽉꽉 찍끼요 ~~~~~
배구현이와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다수의 동기들 명단(출신교) 알려주시고 모두 홈피 시키는데
앞장서 주시게
매년 잊지 않고 회사 수첩을 보내주는 친구 입니다 .
Korea Nuclear Fuel 의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 합니다.
이창을 열면 다음과 같은 안내문이 뜨는데 ~~~~
" 잠깐!!! 가입 인사를 쓰실 때는 - 출신대학 : - 부대근무지 : - 현재 하시는 일 : 등은 필수 사항으로 작성하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여기에다 다음 사항을 반드시 첨부해 주길 바라오 !!
1, 출신대학 (학과까지 표기하면 더 좋고)
2, 병과 (보병일땐 몇중대 반드시 표기)
3, 근무부대 (중대까지)
4, 현재 하시는일 (지역표기 서울, 부산, 광주,울산 등등)
5, 연락처 (HP)
6, 찾고싶은 동기생 등등 ~~~
7, 군번 77 ㅡ ***** 군번은 당근이지 당근 !!
네넘 때문이라고 할 조짐이 보이니 재삼 생각하여 간단하게 신고요령 작성토록 해바라///
안상규 반갑다... 나보다 먼저 가입했구만.. 축하 ~ 나도 오늘 가입되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