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대위, 최 대 위 신고합니다.

가입인사

이름 대위, 최 대 위 신고합니다.

최대위 24 209
안녕하세요. 두루미의 고장 DMZ부근 철원에서 인사드립니다.
 
성명 : 최 대 위
1. 강원대학교 영어교육과
2. 보병, 불굴의 6중대 3구대
3. 36사단 109연대 본부, 2대대.
4, 강원도 철원중고등학교 교장
5, 연락처 ( 017-377-7122, E-mail : daeweechoi@hanmail.net )
 
"Good welcome, good wine, good company can make good people."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겁게
  

Comments

엄기준
대위 교장 반갑다~~~
소체때 광주에서 보자~~~
조주현
대위가 이제 신고하셨구랴. ㅎㅎㅎㅎ 반갑네!!
철의 삼각지 잘 지키시게나!!!
홍융기
최대위교장 반갑네...자주 만나세/  더욱 건승하시길...
박성렬
조교장이 늘 자랑하던 그 최대위시구만.. 
어서오시게.  반가우이.
앞으로 자주 보도록 합시다.

임관 할 때도 대위였지?ㅎ
오자진1D
싱고함다
소위 최대위
임봉춘
최대위는 후보생시절부터 임관하여 전역시까지 대위였지만 아직도 최대위라 아무리 교장샘한다한들 군에서는 영원한 대위며.... 하마 죽어서도 대위일걸? 말뚝 안박기를 잘했제... 샘중에서 최고위직인 교장샘이지만 군에 있었으면 출세하여 별4을 달아도 대장이 아니고 대위일텐데... 최교장님! 6중대 전원 소집하여 막걸리 사야 할겨! 구대장이 샘 배찌를 때마다 우린 웃다가 혼난걸 어찌 보상할껀가? 맥주, 양주 필요하믄 전화하소! 010-5075-9925

 
김제림
아직 가입 안 했었구나? 하여간 자주 들락 거려라. 27일에 보자.
오자진1D
묵진 자주 나오니 좋네
최해원
반갑네 최대위 !!
난 보병학교 6중대 2구대 장도일 교감이랑 한 내무반에 있었네 !!
신고한김에 장도일이놈도 붙잡아다 신고 시켜라 !!
얼마전에 전화로 통화 했는데 다 잊어버렸는지 몰라보는거 같더군 !!
자주 들리고 꼬리글로 흔적을 남기시게 !! 환영하네 !!
조주현
어허!!!??? 장도일하고 같이 있었구랴. 최군단장이!!
장도일이는 지금 인제 기린고등학교에 교감으로 근무하지요.
내가 교장 나오면서 내 자리 인ㅅ인계했다오.
참 세상 좁구랴 ㅎㅎㅎㅎㅎ
임우순
가입을 축하드립니다.....앞으로 많은 사이버활동을 부탁드립니다....
오자진1D
최대위 교장 동무 징말 반갑기요
배형근
홈피 가입 축하드리고 학교로 가기를 정말 잘했구려 군에 남았으면 평생 대위 될뻔 했는디..
이명희15D
최대위 교장 반갑소..
이기현
최교장 반갑소이다.
환영 대 환영입니다...
황길중
최대위동기가 36사109연대 2대대라면 상주인데  자네 제대후 내가 66사 189연대 2대대7중대장으로
가서 82년도초에 가평으로 부대이동 하고 제대했는데~~~36사는 원주로 우리는 가평으로 ~~~
김일현
야 최대위 양구 교감할데 가고, 못만났네 전화좀해라 < 최대위는 내무반 내옆자리에 있으며 얼마나 정감을 가져던동기 이기에 교장선생게 야 최대위 라고 해도 무방함을 이해 해주기바람> 최교장 홈피가입 축카축카,,,  연락하고 살자  내가 3사단 근무 했잔니  학교로 한 처들어 갈게
김동선
최대위 반갑내
15기 김동선이요 36사 신교대.사단인사처근무..
기억할런지''
전화한번주기바라내 016-9355-8322
임봉춘

최대의 아니었던가? "녯! 소위 최대의!" 했던거 같은디? 6중대 집합때 마다 웃다가 쪼인트 많이 나갔는데! 유현재(건대)인가 갸가 제일 많이 혼났고... 세월이 흘렀어도 쪼인트 패인 자국은 아직 남았고! 헌데 누가 내 워커 훔쳐갔는지 아나? 노리쇠 뭉치랑! 그때 ROTC를  물티슈, 바보티시로 보고 기간병과 구대장이 짜고 훔쳐서 변상조치 시켰다네... 내 집이 상무대서 3km 떨어진 지점이라 밤에 월담하여 사왔지롱~ 누구거랑 같이 사왔는디? 

임봉춘
6중대에서 나랑 같이 유격 같이 갔던 동기가 누군가? 내 덕분에 남원가는 생선트럭 얻어타고 가다가 비릿내 흠씬 젖고, 민가에서 된장하고 감자 훔쳐묵고, 너무 빨리 도착하여 퍼진 미역국 더러운 손가락으로 퍼먹고 숨어있다가 3번째로 도착한 전우여~! 나도 이제 많이 낡았네 하나도 생각이 안나니...
조주현
최대의가 아니라 최대위일세.
이우현
어이 최대위
나는 6중대 4구대 여 반가우이
그리고 강원대 영어 영문과 나온 조병하하고 울경사에서 같은 중대 에서 근무 했는데
가는 현재 경기도 동백중학교 교장선생님이야
고봉수
반갑구나! 대위야~~사단본부에 근무하다 109연대로  명받고 낯선땅 점촌에 갔을때  동기들(최대위,양영수,임재욱,김~~)이 있어 얼마나 든든했던지...그때도 모범생이었던지라 별다른 비리가 없어 폭로할  꺼리가 없구나...앞으로  교육감까지 주~욱 갈것같애...암튼 자랑스러운 최교장...자주 연락하며 살자....
김영길
최대위 교장 샘 반갑습니다. 가입을 축하드립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7,051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