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세해 복많이 받으세요..

가입인사

신년세해 복많이 받으세요..

현영수 12 118

충성!

신고 합니다.

대위 현영수는 늦게나마 인사 합니다.

건국대 전자공학과 , 병과는 통신

소위때는 50사단 포병단, 중위, 대위는 육군통신학교 교수부 교관으로 전역

1983년 미국에서 현재까지 태권도장 경영 하고 있음.

주소: 20503 Victor st  Torrance,  CA  90503
 
전화: 1-310-214-2076(집) ,1-310-371-8959(도장) ,1-310-427-4282(헨드폰)
 
E-mail: young18hyun@yahoo.com

Comments

엄기준
환영합니다~~~
최해원

간만에 신고 받아보네그랴 ~~~~
환영하네 !!
이억만리서 고생 많았겠꾸먼 ~~~~~
자주 들러서 소식도 전해주고 반드시 흔적은 남기구 가시게 !!! 

임우순
환영합니다,,앞으로도 많은 활동부탁드립니다.......
배형근
환영합니다
멀리 떨어저있으니 보기는 힘들드라도
이마당에서라도 자주보세
김현식
방갑습네다.홈피에서 자주 만나 재미난 추억 맹길어 봅세~~강병원이 만날 기회 있거들랑 홈피 가입하는거 갈켜주어 스트레스 풀고 가라고 안내좀 해 주시구려~~~
진동식
영수야 언제 신고도 없이 군사령부를 방문 했는고 ??  잘 혔다~~~~들어오는대로 부대복귀 신고해라.....
오자진1D
현영수동기는 해외 거주자 인데도 수서역  동기회 사무실로 직접 방문 년회비를 납부 했부렸어요 1/10일경
이승준
방가 ~ 방가~  ^-^  ^-^

환뇽~~

세상 좋아졌제..

그~ 먼데 살아도..
옆집에 사는 것 같지잉~~

앞으로 자주 보자..

그리고..
댓글 꼭~ 좀 달아라..

그래서..
군단장 나으리께 이쁨 받아야징~~
박성렬
영수야.  잘 지내고 있제?
내가 정신이 없어 지난번 너랑 박은 사진도 아직 못올려 줬구나.
2009년도 년회비 납부자 1호인데..ㅎ
건강하고 여기서라도 자주 보세나.
이근영
영수야~~~ 반갑다, 국문과 이근영이다~~~
김경일
현소위
정말오랜만일세
소위시절  50사단통신대 근무한  김경일이네
하도  세월이지나  보고쉽던차에
홈피가  좋구려

자주연락하자구
건강하고
현중재
현 소위 잘 지냈는가?
나 위. 김 경일 소위랑 같이 통신대 근무했던
허 소위네.. 중재랑 대전 가면서 안부 전하는 거네~ 시간 날때 안부 한번 주시게나!
State
  • 전체 방문자 347,42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