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드립니다~이명수
대한민국 ROTC 15기 각 대학별 주소록 (2026. 4. 6현재)
ROTC15기 임관50주년 추진단 출정식 - 2025년 3월30일 ROTC중앙회관
ROTC15기 임관50주년 추진단 채널 개통
ROTC15기 임관50주년추진단 전략 회의 개최 - 2026.3.17
하주익
최길현
장명섭
MENU
Close
동기회소개
회장인사
집행부 임원
조직도
연혁
2025
2024
2023
2021
2020
2019
2018
2017
2016
2015
2014
2013
2012
2011
2010
회칙
역대연혁
2025
2024
2023
2022
2022
2021
2020
2019
2018
2017
2016
2015
2014
2013
2012
2011
2010
2009
2008
2007
2006
찾아오시는길
사진영상
행사사진
포토앨범
행사 동영상
동기관련 기사
참여마당
임관50주년
애경/축하
결혼
부음
승진
사업
훈포상
합격
경사
애사
기타
자유게시판
박상진한류이야기
조주현풍류
옥하컬럼
우보칼럼
해원이바구
생각하기
군대야그
자유게시
애경사 기부찬조
수입
지출
동기회보
가입인사
감동글
감동글
좋은글
우보글
자작시
기타
여행정보
국내
국외
기타
건강/상식
건강
취미
상식
무료음악
기고글
기타
폭소유머
유머폭소
기타
파리팡세
드로잉
파리팡세
에세이
잡담
기타
성인군자
성인
영화
기타
동호회
산악회
비용결산
산행계획
산행결과
산행기
기타
기우회
기독장교회
골프회
테니스동호회
비용결산
산행계획
산행결과
산행기
기타
탁구동호회
비용결산
산행계획
산행결과
산행기
기타
배트민턴동호회
굴렁쇠동호회
영남대 동기회
조선대 동기회
동국대 동기회
울산대 동기회
연회비/협찬
2026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25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24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23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22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21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20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9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8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7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6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5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4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3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2년 연회비
수입
지출
2011년 연회비
수입
지출
집행부
집행부회의실
발전기금목적
집행부자료실
회보원고접수
동기명부
대학별명부
사단 및 근무처별
지역/직장별명부
직능별명부
해외거주지별명부
이용안내
공지사항
신고센터
가입인사
가입인사
인사드립니다~이명수
생명수
6
76
2007.11.21 16:52
남도 끝 여수에서 어린 학생들과 생활하는 118(조선대)학군 이명수 인사올립니다.
신규가입하면서 30년 전 동경사 근무시절이 생각 나 7번국도 따라서 강릉-속초-간성 거쳐 통일전망대까지 단숨에 달려 갔다 왔습니다.
새로운 만남의 장 마련해 주신 관리자 동기 여러분 정말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Comments
엄기준
2007.11.22 09:00
명수 반가워~~~
중앙회 카페 가입을 환영하네~~~
광주 카페에도 자주 들려주게나~~~
12월 15일 송년의 밤에는 꼭 참석하리라 믿네~~~
장흠이도 함께 대리고 오게나~~~
휘양새 반지를 소중하게 끼고 다니시는 사모님도 꼭 모시고 오시게나~~~
명수 반가워~~~ 중앙회 카페 가입을 환영하네~~~ 광주 카페에도 자주 들려주게나~~~ 12월 15일 송년의 밤에는 꼭 참석하리라 믿네~~~ 장흠이도 함께 대리고 오게나~~~ 휘양새 반지를 소중하게 끼고 다니시는 사모님도 꼭 모시고 오시게나~~~
박두현
2007.11.22 12:17
반갑네. 이명수 동기 ^_^
얼굴 윤곽이 잘 떠오르지 않지만 닉네임 처럼 아이들에게 생명수가 되어 잘 살고 계시리라 믿네.
다들 보고 싶은데 ... 자꾸 무심한 세월만 빠르게 가는구먼 !!!!
반갑네. 이명수 동기 ^_^ 얼굴 윤곽이 잘 떠오르지 않지만 닉네임 처럼 아이들에게 생명수가 되어 잘 살고 계시리라 믿네. 다들 보고 싶은데 ... 자꾸 무심한 세월만 빠르게 가는구먼 !!!!
오자진1D
2007.11.23 16:45
어서오시게
어서오시게
임우순
2007.11.23 23:02
반갑습니다....많은 홈피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많은 홈피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박성렬
2007.11.28 12:19
이명수동기.. 반가우이.
여수 끝자락에서 가입하자니 시간이 좀 걸렸구만...ㅎㅎ
나도 동경사 57연대 근무했는데..정말 반갑네..
자주 보세나.
이명수동기.. 반가우이. 여수 끝자락에서 가입하자니 시간이 좀 걸렸구만...ㅎㅎ 나도 동경사 57연대 근무했는데..정말 반갑네.. 자주 보세나.
현상진
2007.11.29 14:48
3년전쯤 여수에 6개월정도 파견 근무를 한적이 있었는데, 그때 만날수 있는 기회를 놓쳤구만, 아무튼 반갑네. 지금은 살이 좀 쪘을라나. 현상진
3년전쯤 여수에 6개월정도 파견 근무를 한적이 있었는데, 그때 만날수 있는 기회를 놓쳤구만, 아무튼 반갑네. 지금은 살이 좀 쪘을라나. 현상진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번호
포토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2
반갑습니다
댓글
5
개
거시기
11.23
73
열람중
인사드립니다~이명수
댓글
6
개
생명수
11.21
77
30
가입인사
댓글
5
개
서미석
11.21
70
29
세계최고 환상의 빙하 `빼리또 모레노`의 황홀경
댓글
4
개
임우순
11.13
57
28
[영상] 가고 싶은 곳 프리뷰
댓글
1
개
박두현
11.12
60
27
사진으로 보는 세계 여행
댓글
1
개
정문교
11.09
56
26
[동유럽여행]Shall we waltz? 비엔나 왈츠
임우순
10.15
52
25
[동유럽여행] 호프부르크 왕궁, 슈테판성당
임우순
10.11
37
24
[동유럽여행] 1862년에 만들어진 "비엔나 시립공원"
임우순
10.11
31
23
가입인사
댓글
10
개
김유중
10.11
106
22
[동유럽여행] 사자왕 리처드가 감금당했던 "뒤른스타인 성"
임우순
10.07
50
21
[동유럽여행 ] 모짜르트 생가가 있는 "게트라이데 거리"
임우순
10.07
39
20
[동유럽여행 ] 중세의 성 "호헨짤즈부르크성"과 "레지덴츠 광장"
임우순
10.07
39
19
[동유럽여행 ] 도레미송의 "미라벨정원"과 물의 궁전 "헬부른 궁전"
임우순
10.07
40
18
인제 진동 방동을 가다(연습)
댓글
1
개
조주현
10.07
54
17
신고합니다~ 박윤배
댓글
6
개
유니
10.06
100
16
가입인사드립니다.
댓글
6
개
이용석
10.03
76
15
신규회원 가입
댓글
12
개
박귀옥
09.30
108
14
절로절로...
댓글
8
개
goodwill
09.30
73
13
늘그막에 행복합니다
댓글
8
개
김성민
09.28
90
1
2
3
4
5
6
7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Login
Login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정보찾기
Category
임관50주년
애경/축하
9
결혼
부음
승진
사업
훈포상
합격
경사
애사
기타
자유게시판
8
박상진한류이야기
조주현풍류
옥하컬럼
우보칼럼
해원이바구
생각하기
군대야그
자유게시
애경사 기부찬조
2
수입
지출
동기회보
가입인사
감동글
5
감동글
좋은글
우보글
자작시
기타
여행정보
3
국내
국외
기타
건강/상식
6
건강
취미
상식
무료음악
기고글
기타
폭소유머
2
유머폭소
기타
파리팡세
5
드로잉
파리팡세
에세이
잡담
기타
성인군자
3
성인
영화
기타
+
Posts
대한민국 ROTC 15기 각 대학별 주소록 (2026. 4. 6현재)
ROTC15기 임관50주년 추진단 출정식 - 2025년 3월30일 ROTC중앙회관
ROTC15기 임관50주년 추진단 채널 개통
ROTC15기 임관50주년추진단 전략 회의 개최 - 2026.3.17
하주익
최길현
장명섭
State
전체 방문자
346,498 명
전체 게시물
23,350 개
전체 댓글수
88,376 개
전체 회원수
1,148 명
중앙회 카페 가입을 환영하네~~~
광주 카페에도 자주 들려주게나~~~
12월 15일 송년의 밤에는 꼭 참석하리라 믿네~~~
장흠이도 함께 대리고 오게나~~~
휘양새 반지를 소중하게 끼고 다니시는 사모님도 꼭 모시고 오시게나~~~
얼굴 윤곽이 잘 떠오르지 않지만 닉네임 처럼 아이들에게 생명수가 되어 잘 살고 계시리라 믿네.
다들 보고 싶은데 ... 자꾸 무심한 세월만 빠르게 가는구먼 !!!!
여수 끝자락에서 가입하자니 시간이 좀 걸렸구만...ㅎㅎ
나도 동경사 57연대 근무했는데..정말 반갑네..
자주 보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