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111학군단 ^^육군 36사단(경북 안동) 제20병참선경비대대에서
2년간 3번도로(수안보~문경~ 상주) 경비업무 담당. 보병(나를 따르라).
현재 포항에서 거주. 건설업
30여년 세월속에 땀과 패기와 낭만으로 만난 동기들!!
앞으로 30년 아니50년 동기들과의 추억과 화합과 단결로
발전된 우의를 나누길 바라며 참고로 "학교와 군복무시 이름이
[임하섭으로→임 재욱]으로 개명하였음..기억...
폰:011-815-3335 e-mail:jul858@naver.com 홈피:www.cyworld.com/jul858
포항 사시면 울산이 가까운디 !!!
여기서 자주보세 !!
꼬리글 다는거 빼묵찌 말구 ~~~~
앞으로의 30년 50년 좋은 우정으로 함께합시다.
울산이건,포항이건 간에//해원아 울포(울산+포항) 동기회를 주선해 봄세/
괜찮을것 같으디//암튼 반갑다.
재만선생은 현재 포항15기 모임에 총무로 탁월한 능력 발휘중이고.울산+포항 만남 좋고!!.
차기 이기현회장님께 미리 축하 인사를 전하네...남산의 파워 마라톤 맨 화이팅^^^
마이 바빳는 모양이다. 건강 하시고 매사 행운이 함께 하시길...
이 진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