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가입 인사를 쓰실 때는 - 출신대학 : - 부대근무지 : - 현재 하시는 일 : 등은 필수 사항으로 작성하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구사단 7052부대에서 측지 했어 학교는 경북대 지질학과 졸업하구
지금은 고향 제주에서 지하수 관련 화사에 근무한다우 그 일밖에 할줄모르지
지나다 쇠주 생각나면 전화 해라 대작은 해줄테니
아무튼 이렇게라도 동기들 만나니 반갑다
그리고 육군 15기는 제주에 서너명 정도야..........동기들의 건강을 빈다
아니면 아직도 실명제가 안되고 있다는겐가 ??
누군지 ?
전화 번호도 모르겠꼬 ~~~~
제주도가서 쇠주 생각나면 우짜지 ????
필수사항 : 성명(실명) / 출신대 / 병과 / 근무부대
선택사항 : 이메일 / 휴대폰 / 거주지 주소,전화번호 / 현재 근무처 주소,전화번호 / 간략 자기소개
이메일,휴대폰은 필수사항으로 하면 어쩔까 ? 최고관리자,관리자에 다시한번 요청하지요
닉네임 항목 자체를 없애부려야 한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