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합니다

가입인사

신고합니다

김영석 4 90
오늘 마침 임관 30주년 기념행사가 있는날에 동기회 사이트에 가입을 신고합니다.
서강대 졸업,
1통신단 71통신가설대대 춘천1중대에서 1년 근무하고,
I.O.장교로 대전 통신학교 교리처에서 1년 근무했습니다.
현재 코스모스상사(주) 대표이사로 있는데, 1991년부터
중고건설장비 수출입,매매,임대 등을 하고 있습니다.
 
박 조직위원장이 어제 문자를 보냈던데 통신학교에서 같이 생활했던 기억이 나는군요.
동기회의 활성화를 위해 애쓰시는 전현직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앞으로 열심히
모임에 참가하겠습니다.
 
충성!
 
김영석

Comments

오자진1D
반갑소 어서오게
엄기준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우순
반갑습니다....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박성렬
김영석동기.. 반갑다..
아무튼 이리라도 만날수 있으니 얼마나 다행이고
다시한번 동기 홈피 가입을 환영하고 자주 보도록 하세나.
State
  • 전체 방문자 346,49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