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포 전영수인사드립니다.

가입인사

방포 전영수인사드립니다.

전영수 33 297
" 잠깐!!! 가입 인사를 쓰실 때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기록하면 고맙겠습니다. "

1, 출신대학 (학과까지 표기하면 더 좋고) : 동국대학교 전자공학과
2, 병과 (보병일땐 몇중대 반드시 표기)  : 방공포병 2여단
3, 근무부대 (중대까지)  : 수원,오산 비행장
4, 현재 하시는일 (지역표기 서울, 부산, 광주,울산 등등) : 주철밸브 제조업 
5, 연락처 (HP)  : 010-9111-6695
6, 찾고싶은 동기생 등등 ~~~  : 15기 동기중 방공병과 동기들 외 15기 전국동기들
                                               아울러 방공포병동기 발기모임 
                                               추진위원 :광운대 최선윤 , 윤동일
                                                              동아대 이성우
                                                              동국대 전영수

가입인사후 동기회 이기현회장님, 신국영사무총장님, 이명희정보위원장님외
 
                 15기 동기여러분에게도 연락의 기회를 갖도록 하겠습니다.

                  동기여러분 건강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Comments

윤동일

그래 반갑다!
영수야
방공포병 알오티시15기 모임을 추진중이니 동기들아 한번모이자

엄기준

홈피 가입을 축하합니다~~~

최해원
입소를 축하하네 !!
자주들리시고 꼬리글로 흔적을 남기시게 !!!
방포 동기 모임결성이 대박 나시길 바라오 !!
정재화
방포동기 모임 결성 축하합니다. 통신,병기에 이어 단일 병과 모임으로 더 많은 동기들이 
15기 총동기회에 참여될겄입니다.
송은섭
홈피가입을 환영합니다...아울러 방포모임 잘되길 바랍니다.
박성렬
어서 오시게.. 방공포병 전영수동기.
앞으로 우리 15기 동기생들의 머리 위는 자네들이 맡아 주시게나.
자주 보자.  반갑다.
이계인

영수야!! 드뎌 글 남겼구나...자주와라..

오자진1D

계인이도 자주 들어오니라

반갑네 자주 들리고 소식 전하소..

오자진1D
충남대 백종만이도 방포인것 같던데
전영수

윤동일, 엄기준, 최해원, 정재화, 송은섭, 박성렬, 이계인, 오자진동기 감사드립니다.
이제서야 홈피가입및 동기들을 만나게되어 글로서나마 소홀했던점 양지하여 주시기바랍니다.
또한 홈피 관리자님께도 감사 드립니다.    

전영수
박성렬동기 반가워요!   저번 신현구동기 개업식때뵙구 홈피에서 만나게되었꾼요.
자주보자, 반갑다는 말이 어색하지가  않아 기분이 좋습니다.   고대15기 동기들과도 자주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하시고 사업번창하십시요.
오자진동기 반갑습니다. 백종만동기는 방포가 아닌거 같습니다.  
이우현

영남대 박대훈 연락 되고 있다.

김현식
방포 모임이라~!! 암튼 축하드리고 모여서 첫번째 할일은 우선 빠는기라~~
나이들어 갖는 모임이니 만큼 쉬지않고 조잘대다 헤여져야지 그렇치 않으면 냉중에
본전 생각 난데이 ㅎㅎㅎ 빨고 조잘대고 먹고 떠들면서 보내믄 만사 오케인기라...
기왕 모엿으니만큼 모인 넘들 모두가 쌓였던 스트레스 몽땅 푸는 시간이 되길 빌것다.
그랴`~~방포 홧~팅이다 !!! 
전영수

이우현동기 감사합니다. 대훈이랑은 연락이 잘되고 있습니다.마음써준것 초면인데 고마우이
김현식동기 방포 홧팅 고마우이 총동기회때 인사나눕시다.

홍융기

전영수동기 가입을 축하합니다...자주 모임에서 봅시다!

전영수

숭실대출신 ?    김명현 동기 연락처를 알고 싶습니다.
홍융기동기감사합니다. 만날날을 기약 합시다.

배형근
전영수 동기 홈피가입 축하드리고
동아대 이성우 연락처011-864-5800 이고
부산에서 ROTC동기들을 위하여 많은 봉사를 하고 있다오
전영수

배형근 동기 고마워요 15기동기중 방포 모임관계로 이성우와는 전화가 잘되고 있습니다.
부산모임있을때  성우와 같이 어울립시다.   신경쓰시는것 계속 부탁 할께요.

전영수
2008 .9/26일 모임(금요일)을 갖고져 글 올립니다.
날짜는 9/26일 이며 장소와시간은 최소한 3주일전 올릴예정이며 현재파악된 동기님들은 40명중 2명작고(홍대 김추님,숭실대 조영중님)   22명의동기분이확인되었습니다. 전원 38명참석을 기원하며 글올립니다.
숭실대1명, 연대4명,부산대2명 ,외국거주9명  방포동기님의 연락을 계속 취하고 있습니다.
이은경
홈피가입을 축하드리며, 전영수동기님의 작은 파장을 기대하겠습니다.
전영수
이은경님  감사합니다.
9/26일 첫모임을 축하해주십시요.
오자진1D
전영수동기의 열정에 감사
행사일정표를 활용하세요 
전영수
저번에 도움주신것도 고맙구 !   충남대 오자진홍보부위원장님 배려에감사드리며
9월초순 장소,시간이 확정되면 도움요청하겠습니다. 이렇게 글로서나마 인사 올립니다.
전영수

동기 여러분의 축하및 조언에감사드립니다.
아울러 , 자유게시판으로 글올립니다. 9월에는 자유게시판 , 행사일정표를
활용하겠습니다.           
                                    보고싶은 동기님들에게 !

전영수
조언 남겨주실 동기는 계속하여 글 부탁드립니다.
전영수
방포 모임이 이번달 26일에 발사입니다 .
동기여러분의 격려와 조언에 감사드리며 마지막까지 신경 써주세요...
아울러 좋은장소가 있으면 알려주십시요.  (장소 와 전화번호 명기 )
김현식

방포 모임은 울산에 좋은장소가 있어 추천하네~~포경으로 잡은 고래고기집 어떤고~~
방포 모임에 포경해서 잡은 고래고기라 이어찌 좋지않나~~고려하시게~~ㅎㅎ 싫으면 관두시고 ~~ㅋㅋㅋ암튼 어디서 허든 즐거운 시간 되길 바라네~~

전영수
김현식님 방가 방가 ...
쪽지 보냅니다.     상큼한 하루 되세요.
전영수
2008 .09 .26 방공포병모임에대해 장소및 시간을 알려드립니다.

일시 : 2008 . 09 . 26
장소 : 일송정 (한식집)  역삼역근처에 위치함   Tel ; 02-501-0738
시간 :  18시30분

       아울러 행사일정표, 자유게시판에 다시올리겠습니다.
전영수
동기들의 조언은 계속 구합니다.
이번 한가위 즐겁게 보내세요 .......
아울러 , 자유게시판 공지 351번에도 진행중입니다.
전영수
2008.9.18 15:45 현재 조회수 : 가입인사 180회, 공지330번 108회, 공지336번 37회, 공지341번 72회,
공지351번 86회  총 483회의조회를 동기들께서 해주었습니다.
동기로써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더욱더 정진하겠습니다.  고마워요 동기님들 ~~~
아울러 , 계속하여 방포모임 공지351번 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김형목
전영수 ! 동기생 ! ! ! !
지금도 군산에 사는지 ?
옛날 825관리대 동원훈련이 생각난다.
신혼집도 가서 차도 한잔씩한 기억들이 아련하구만 ㅠㅠㅠㅠㅠ
들리는 소문에는 장항쪽에서 사업을 한다는데 궁금하네 &&&&&
군산 ROTC 모임에서라도 얼굴 한번 봅시다 ? ? ?
State
  • 전체 방문자 346,49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