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가입인사

가입인사

최성국 11 102


1. 울산공대 화공과 졸업(구110학군단 분단)
2. 통신학교 무선반 수료
3. 수도군단 108통신대대(소대장), 60훈련단(전속부관) 15사단(전속부관) 근무
4. 현재 이화다이아몬드공업(주) 산업공구사업본부장 근무중(경기도 오산)
5. 전화:010-5474-7949

77년도 통신학교 무선반 동기들 보고 싶습니다. 최성국
   

Comments

최해원
가입을 축하하며 환영하네 !!
매일 출근하고 출근부 도장 팍팍 찍으시게 !!!
박성렬
최성국이 반갑다.
오산에 근무하고 있구나. 
15기총동기회나 15기 산악회에 통신학교 무선반 출신들 많이 나오고 있으니
시간 되는대로 참석하면 많이 만나 볼수 있을것이네.
반갑고 앞으로 자주 보세나.
이진팔
홈피 등록 환영 합니다. 늦게 오신 만큼 자주 방문 하시고 행사에 가능한 참석하시어 늙기 전에 자주 봅시다. 경북대 보병.
오자진1D
진짜 오래간만에 정문으로 들어온 최성국동기 반갑고, 진심으로 축하하네
이명희15D

홈피 가입을 축하네..

15사단 통신대 무선장교로 근무하고
1군 사령부 산하 통신 훈련소에서 교관으로 근무했네

반갑네 15사단에 근무했다니..
우리 동기회 산악회에서는 매월 두째주에 산행이 있으니 같이 가세 7월에는 12일날
가족과 함께하는 산행이니 가족 동반하여 참석하시게..

엄기준

최성국 동기의 홈피 가입을 환영합니다~~~

임우순
홈피가입을 축하드립니다...앞으로 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배형근
최성국 반갑네 39사 병영 동기일세 또한 통신이고 동기회 산악회에 통신이
많다네 오셔서 얼굴 한번보세
정장훈
홈피가입 축하합니다. 자주 들려주시게
임봉춘
진팔이 6중대였나? 7사단이었나? 30,000여명 중에서 자네 이름이 떠오르는 이유가 뭘까? 얼굴도 생생하게 기억나고! 난 삐쩍 마르고 그당시 키로는 큰 편이었는디 공주사대 나오고 나중에 따져보세...암튼 그 이름 반갑네! 뭐로 유명했던거 같은데 아니면 조치원에서 나를 패지는 않았을 것 같고? 조치원에서 충남대 동기들한테 내가 한두방 맞은거 같은데 다행이 갸들 얼굴과 이름이 기억에 없네.....
이진팔

나도 자네 댓글 보기전에도 낯설은 이름은 아니었네.
혹시 같은 내무반, 나는 6중대 4구대. 감이 그런것 같은데.
언제 모임에서 함보세. 나는 앞으로 15기 모임에 빠지지 않기로 맘 먹고 있네. 반갑네.

State
  • 전체 방문자 346,49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