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드립니다!

가입인사

인사드립니다!

한평희 12 142

1, 출신대학 : 한양대학교 정외과
2, 병과 : 보병
3, 근무부대 : 제9공수특전여단 지대장
4, 현재 하시는일 : 경주에서 예식업 
5, 연락처 (HP) : 011-501-6018
6, 찾고 싶은 동기생 :

 

Comments

한평희
한양대학교 정외과 출신이고 보병 제9공수특전여단 지대장을 역임하고 현재 경주에서 자영업(예식업)을 하고있읍니다.앞으로 많은 연락을 기대해 봅니다!  011-501-6018
최준영
가입을 축하합니당~~근데
싱고 지대로 해야 됩니당 ~~
위 양식대로 해야 되요~~
아니면 쩌그 홈피 군기담당 또 나타나요~~ㅋㅋ???
그러나 아무튼 추카 추카~~
하시는 일 크게 번성하시고 자주 홈피에 오세요~~
글도 많이 올려주시고~~~
김현식
평희구나! 와이리 늦었노~~건강한감?~~먼저 포항 아그덜과 함께하고 나서 이제서야 접하네~`
상범이하고는 연락 잘허고 있겠제~~그날 이후 자네 명함을 잊어 버려 연락을 못했다..핑게지만~~~
가끔 사업장 앞으로  지나 가면서도 들러 보지 못해서 미안허이~~
암튼 방갑고 자주 들러 쓰잘때 없는 야그라도 이바구 함서 지냄세~~
글구 매월 15일이면 울산에 문무대란 곳에서 동기덜 모임이 있씅께 시간내서 함 방문혀라~~
기둘리꾸마~~건강하거래이~~~~~
먼저 셔불서 공수들 발기헐때 참석 했다믄서~~울동서 찬우(건국대)도 만나 보았것네~~~성수,봉안,현구,주묵,진팔,영길등 참 조았것다.내도 시간내서 옵서버로 참석하고 싶었는디..직장에 얽메인 몸이라~~ㅉㅉㅉ
그랴 이쟈 서로들 산다고 열심히 살았씅께 만나서 지난 야그 이바구 함서 살어야 허지 안컷나~~~
함 꼭보자`~~~~~~~
이진팔
평희 사업이 워낙 바쁘다보니 이제야 들어왔구나 우리는 죽을 때까지 아니 죽어서도 15기 아니야. 또한 우린 공수 165기, 니  점프 할 때 고생한거 공수 동기는 다 알잖아 용감하고 훌륭한 장교야. 앞으로 종종 시간내서 보도록하자. 대환영 .
이명희15D
홈피가입 환영합니다..
요즘 공수 동기들이 우리 홈피로 낙하 중인가봐..
허병국
반갑다 울산 참모장이다  울산에서 접수한다아~~ 다음날 모임때 연락할게 ....  또 반갑다아~~~
임우순
홈피가입을 축하드립니다...앞으로 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오자진1D
홈피 가입을 축하하네
요즈음은 공수특전단이 계속 물밀듯 밀려오는구나
홍융기
한평회동기 반갑네...넉넉한 친구야! 15기동기 모임에서 자주 얼굴 좀보자...하는 사업도 더욱 번창하고!
엄기준
환영합니다~~~
최해원
반갑네 !!
나 ~~~~ 울산군단장 !!
몇일전 지나치다보니 대대적으로 리모델링 하느라 크게 일 벌려 놨더군 !!
현식이, 참모장 지시사항 잘 듣꾸 조만간 신고토록 하거라 !!
작년 8.15날 포항사단 친구들캉 재미있었찌 ~~~~~
참 보병학교 몇중대가 빠졌더군 ㅉㅉㅉㅉ 똑바로 싱고 하그라이 ~~~~
김홍중
평희가 올린 신고서를 이제야 봤네. 무척이나 반갑네!!  나는 김홍중인데 기억 날라나~~~?
경주에서 가끔 만났던 과거에 미원사료 사업부장을 지낸 101학군단의 김홍중이야.
지금은 수원에서 사업하고 있는데 경주의 한평희를 생각할 때마다 언젠가 경주 ROTC 선후배끼리 만나
2차로 폭탄주를 여러 순배하던 생각이 새롭게 나네 그려.
만나지 못 하더라도 전화나 하면서 소식이나 전하고 지내세. (010-9355-0166,김홍중)
State
  • 전체 방문자 347,053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