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세해 복많이 받으세요..

가입인사

신년세해 복많이 받으세요..

현영수 12 115

충성!

신고 합니다.

대위 현영수는 늦게나마 인사 합니다.

건국대 전자공학과 , 병과는 통신

소위때는 50사단 포병단, 중위, 대위는 육군통신학교 교수부 교관으로 전역

1983년 미국에서 현재까지 태권도장 경영 하고 있음.

주소: 20503 Victor st  Torrance,  CA  90503
 
전화: 1-310-214-2076(집) ,1-310-371-8959(도장) ,1-310-427-4282(헨드폰)
 
E-mail: young18hyun@yahoo.com

Comments

엄기준
환영합니다~~~
최해원

간만에 신고 받아보네그랴 ~~~~
환영하네 !!
이억만리서 고생 많았겠꾸먼 ~~~~~
자주 들러서 소식도 전해주고 반드시 흔적은 남기구 가시게 !!! 

임우순
환영합니다,,앞으로도 많은 활동부탁드립니다.......
배형근
환영합니다
멀리 떨어저있으니 보기는 힘들드라도
이마당에서라도 자주보세
김현식
방갑습네다.홈피에서 자주 만나 재미난 추억 맹길어 봅세~~강병원이 만날 기회 있거들랑 홈피 가입하는거 갈켜주어 스트레스 풀고 가라고 안내좀 해 주시구려~~~
진동식
영수야 언제 신고도 없이 군사령부를 방문 했는고 ??  잘 혔다~~~~들어오는대로 부대복귀 신고해라.....
오자진1D
현영수동기는 해외 거주자 인데도 수서역  동기회 사무실로 직접 방문 년회비를 납부 했부렸어요 1/10일경
이승준
방가 ~ 방가~  ^-^  ^-^

환뇽~~

세상 좋아졌제..

그~ 먼데 살아도..
옆집에 사는 것 같지잉~~

앞으로 자주 보자..

그리고..
댓글 꼭~ 좀 달아라..

그래서..
군단장 나으리께 이쁨 받아야징~~
박성렬
영수야.  잘 지내고 있제?
내가 정신이 없어 지난번 너랑 박은 사진도 아직 못올려 줬구나.
2009년도 년회비 납부자 1호인데..ㅎ
건강하고 여기서라도 자주 보세나.
이근영
영수야~~~ 반갑다, 국문과 이근영이다~~~
김경일
현소위
정말오랜만일세
소위시절  50사단통신대 근무한  김경일이네
하도  세월이지나  보고쉽던차에
홈피가  좋구려

자주연락하자구
건강하고
현중재
현 소위 잘 지냈는가?
나 위. 김 경일 소위랑 같이 통신대 근무했던
허 소위네.. 중재랑 대전 가면서 안부 전하는 거네~ 시간 날때 안부 한번 주시게나!
번호 포토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92 신고합니다. 댓글14 김홍중 05.04 144
91 좋았던 시절을 회상하며 댓글11 김평래 04.25 147
90 가입인사를 드림니다 댓글12 박흥진 04.15 139
89 안녕하세요, 안지환입니다. 댓글18 안지환 04.06 158
88 은둔하던 임광빈 이제야 가입 했습니다 댓글18 임광빈 03.19 141
87 가입재신고합니다 댓글17 문경하 03.14 152
86 15기중앙회가입신고 댓글17 최경락 03.12 107
85 인사 댓글11 이세종 02.20 145
84 충성!강원대 임명주 신고합니다. 댓글17 임명주 02.20 102
83 가입인사 드립니다. 댓글24 김영목 02.17 120
82 단결 !! 대한민국 ROTC 가입을 신고합니다. 댓글18 유형도 02.12 133
81 충성! 가입신고합니다. 댓글19 권영택 02.09 110
80 기축년 가입인사 댓글15 이호중 01.29 127
열람중 신년세해 복많이 받으세요.. 댓글12 현영수 01.16 116
78 15기 동기분들 반갑습니다.어제 가입하고 오늘 정식으로 인사드립니다. 댓글14 장원상 01.05 138
77 반갑습니다. 울산대 임재곤입니다 댓글10 임재곤 12.01 367
76 가입인사 드립니다. 댓글12 홍성도 09.22 210
75 멸공!!!(우리 때는 인사구호가 ㅋㅋ) 강신규입니다. 댓글13 강신규 09.19 122
74 가입신고합니다. 박윤순입니다. 댓글14 박윤순 09.18 116
73 신고합니다 김병삼입니다 댓글15 김병삼 09.11 121
State
  • 전체 방문자 346,49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