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드립니다.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홍성도 12 209


영남대 통신병과 홍성도입니다.
전북대 이명희의 전화를 받고 급히 가입했습니다.
앞으로 종종 방문하겠습니다.
충성!

2008.9.22

Comments

최해원
뭔 ? 신고가 이러냐 ???
배운데로해라 배운데로 !!!  다시혀 ~~~~~~~~~~~
군근무지 현재 근무처 등등등 ~~~~~~~~
엄기준
홈피 가입을 환영합니다~~~
김현식
워메?? 또 통신이가~~??암튼 박수석 신나겠고마~~ㅎㅎ 동안 어데메들 박혀 있다 인자들 한꺼번에 가입들 하는고 ~?? 쬐깐 냄세가 나긴 나는디~~ㅎㅎ암튼 ``방가 방가`` 홈피에서 자주봄세~~
참고로 박수석 그인간 조심하게나~~동기덜 일찍 보낼려고 전국 투어중인 인간일세~~ㅎㅎㅎ
임우순
홈피가입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대환영을 합니다..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배형근
우리 이명희 부회장 덕인가 통신이 많이 가입 하네
축하하오 나도 통신이라네
오자진1D
홍성도동기 반갑네
9/26일은 윤명덕네 집에서 삼환R15기 3/4분기 모임이 있고 안규익이도 10/21 한국으로 돌아
온다네
자주 연락하기를
홍융기
야! 영남대 전,회장님이 이제서야 가입를 하시나? 후래삼배라고 남들보다 3-4배 많이 방문해서 자주 만나자! 친구야...반갑다/ 안부 전화 고맙고!
김수영
대전통신학교에서 만났겠네?  하여간 반갑네! "백두산 정기받아 올려진 봉화"..통신가 첫귀절이지 아마!
전영수

홍성도 동기 가입축하 드립니다 .
ROTC 15기가 있어 즐거워요 ~~~

허병국
어이 홍사장 반갑네~~~따따불로~~자주 못만나니 홈피에서라도 자주 봄세

항상 건강하고 하는 사업 잘되 길기원하네 언제 시간 나면 울산 방문하게나

소주에 옻닭에 고래고기가  대령하고있네.....
이우현
우리 홍회장의 가입인사 이제사 보았구만
잘 왔다
쭉~ 둘러보고 댓글도 좀 달아 놓고
박귀옥
친구야 반갑다. 홍회장 여기 15기 홈피 실세야 통신장교들이...요즘 젤로 많이 모여...보병보다 단결이 잘 되는거 있지.  ㅎㅎㅎㅎ  건강 하시구 사업도 더욱 번창 하길 빌어줄게.  충성!!
번호 포토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92 신고합니다. 댓글14 김홍중 05.04 144
91 좋았던 시절을 회상하며 댓글11 김평래 04.25 147
90 가입인사를 드림니다 댓글12 박흥진 04.15 139
89 안녕하세요, 안지환입니다. 댓글18 안지환 04.06 157
88 은둔하던 임광빈 이제야 가입 했습니다 댓글18 임광빈 03.19 140
87 가입재신고합니다 댓글17 문경하 03.14 151
86 15기중앙회가입신고 댓글17 최경락 03.12 107
85 인사 댓글11 이세종 02.20 145
84 충성!강원대 임명주 신고합니다. 댓글17 임명주 02.20 102
83 가입인사 드립니다. 댓글24 김영목 02.17 119
82 단결 !! 대한민국 ROTC 가입을 신고합니다. 댓글18 유형도 02.12 132
81 충성! 가입신고합니다. 댓글19 권영택 02.09 110
80 기축년 가입인사 댓글15 이호중 01.29 126
79 신년세해 복많이 받으세요.. 댓글12 현영수 01.16 115
78 15기 동기분들 반갑습니다.어제 가입하고 오늘 정식으로 인사드립니다. 댓글14 장원상 01.05 138
77 반갑습니다. 울산대 임재곤입니다 댓글10 임재곤 12.01 367
열람중 가입인사 드립니다. 댓글12 홍성도 09.22 210
75 멸공!!!(우리 때는 인사구호가 ㅋㅋ) 강신규입니다. 댓글13 강신규 09.19 121
74 가입신고합니다. 박윤순입니다. 댓글14 박윤순 09.18 116
73 신고합니다 김병삼입니다 댓글15 김병삼 09.11 121
State
  • 전체 방문자 346,49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