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는 이미 하고 지금은 기독장교회에서 총무로 열심히 일하고 있는 남봉균이
일하는 직장이 변경되어 보고 드립니다.
그동안 충남대학교 평화안보대학원에 강의를 나가다가 09년 2 학기부터는 경기대학교
정치전문대학원에서 일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교육실장으로 일하게 되었는데 이곳의
교과과정은 국가지도자과정, 종교지도자과정, 미UCLA 경영대학원과정이 있습니다.
앞 두과정의 특징은 최고위학위취득과 졸업증서, 졸업 후 동문 자격 부여와 종교지도
자 과정 이수후에는 강도사 고시 후 목사안수 자격이 부여되는데 선결 조건으로 일정
한 신학교육이수가 전제됩니다.
미UCLA 경영대학원 과정은 글로벌 리더로서 경기대 정치전문대학원의 졸업증서, 논
문통과시 최고위학위기 수여와 더불어 미UCLA와 연계 교육기회부여, 학적부 등재 8학
점 인정, 수강생 및 자녀 UCLA 어학연수 지원 가능 등 다양한 특전이 부여됩니다.
아무쪼록 제가 일하게 된 경기대 정치전문대학원의 과정을 잠깐 소개했어요, 관심있
는 분은 연락(010-2993-8765)주시고요, 이곳에서 열심히 일하면서 담당할 수 있는
강의도 개발해볼 예정입니다.
지금까지는 충남대에서 군사학을 강의했는데, 현재 대한신학교에 신학석사과정 마지
막 학기를 다니고 있으면서 앞으로 신학계통에 강의를 준비하고 있답니다.
앞으로 동기 여러분들의 많은 지도편달과 도움을 기대하면서 동기여러분들의 건강과
축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2009. 8. 3일 기독장교회 총무 남봉균 올림


이렇게 소상하게 신고 받아보긴 첨인디 ~~~~ 나도 다시 신고허까 말어까 ???
눈도 안좋아 수술까지 받았는데 이렇게 공부벌레가 되어도 괜찮은지?
암튼 새로운 직장에서 하는일이 잘되어 유명한 목회자가 되어 천당갈때 나도 꼭 데리고 가주려무나
아니, 남 박사님..
참~ 대~단하셔요..
현역 때에는 정훈 장교로, 사회에서는 교수로, 얼마 있으면 목사님으로..
많은 이들에게 善한 영향을 끼치시는, 참으로~ 훌륭한 분이십니다..
앞으로도 더욱 정진하셔서, 하나님이 크게 쓰시는 귀한 도구가 되시길 빕니다~~
자주 댓글로 신고혀시게.
남총무님 성령충만 인도하시는 길에 거룩한 영광의 나날이 되시기를
더욱 건승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