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곳 홈페이지에 들어와 우선 회원 가입했습니다.
회원가입하는데 무조건 빈 칸을 다 메꾸고 나니 가입완료되었어요.
그리고 가입인사 글을 쓰니,
건방지게도(?) 글쓴이가 이름으로 안 나오고 별명으로 나오네요..ㅠㅠ
고치려고 정보수정에 들어 갔는데
별명 쓰는 난이 없어져 수정도 못하고 다시 나왔습니다.
이름으로 안 나온 것 죄송하구요, 방법을 찾아 없애도록 하겠습니다.)
오랫만입니다.
잘 들 지내셨는지요?
여기 들어와 보니 저 밑에 잠자고 있던 군기(?)가 다시 깨어나는 것 같습니다.
지난 10일 부친상을 당하여 황망중에 ROTC15 동기회에서 조기를 보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염려하고 위로해 주셔서 장례도 무사히 잘 치루었습니다.
마침 이승준동기가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는데,
애경사난에 많은 동기들이 조의를 표해 주셨다는 소식을 전해 줘
이제 들어와 가입인사와 조문에 대한 인사를 같이 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모로 바쁜 중에도 조문에 마음을 보내준 동기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또한 결례가 되지 않도록 세심하게 마음쓰고 인도해준 이승준 동기에게도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립니다.
아무쪼록 ROTC15 동기회가 더욱 더욱 발전하길 바라며
저도 더 자주 들어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동기회를 위해 불철주야 애쓰시는 임원님들과 모든 회원님들께
올 해도 가정에 건강과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복된 신묘년 되시기를 빕니다.
1, 출신대학 :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2, 병과 : 보병
3, 근무부대 : 11사단 20연대 2대대 7중대
4, 현재 하시는일 : 동물병원
5, 연락처 (HP) : 010-9013-5200
6, 찾고 싶은 동기생 : 수원분단 동기들, 보병학교 7중대 동기들, 11사단 동기들
별명 안정모로 수정 완료 했습니다. 앞으로 글을 쓰게 되면 "안정모"로 보이게 될 것입니다.
매일 출첵 하셔서 동기회 홈피 활성화에 기여 하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참으로 감사합니다~
회사 일 하랴, 홈피 관리하랴, 최근엔 쇼핑몰까지 개설해 운영하시랴,
불철주야 고생이 많으면서도
많은 동기들의 사소한 요청에도 일일이 다~ 응해 주시니..
(이름 바꾸는 것만 해도, 전문가에겐 아무 것도 아닌데, 모르는 사람은 모르니까..)
박두현님,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찌해야하나 하고 고민하며 들어와 보니, 벌써 신속히 수정이 끝났네요.
고맙습니다, 수고하세요.
비교적 자주 보는 편이지만, 홈피에서 만나니, 더 반갑네..
이름 바꾸는 거, 니가 헤매고 있는 것 같아서, 내가 부탁 좀 했다..마..
그러니, 관리자님께 보답하는 길은 자주 들어와서 댓글도 남기고
함 씩 글도 올리는 거다이~
안정모 동기! 반갑다. 보병학교 7중대 시절 같은 내무반에서 같이 지낸 시절 그모습이 눈에 선하다. 원광대 김영상이랑 작년에 한 번 연락되는 동기끼리 만나자고 했는데 여러 일정상 그냥 시간이 흘렀네......탐라국 방문시 꼭 연락해라. 늘 건승을!......
앞으로 많은 봉사 부탁드립니다.
큰 일 치르느라 수고 가 많았습니다. 아직 경황이 없을터인데, 먼저
가입인사를 하신 것을 보니, 아직도 군인정신이 투철하시군요!
나이 먹어가면서, 옛추억을 살리고, 동기들을 찾아 볼 수 있다는 것이
알마나 행복한 것인데........
아무튼 다시 한번 환영 및 축하 드리며, 홈피에서 자주 만납시다.
난 7중대 3구대였지.
앞으로 자주 놀러 오시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