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 이동진입니다. 반갑습니다. 26사단 76연대 7중대 출신으로 강원도 춘천에 있습니다.

가입인사

강원대 이동진입니다. 반갑습니다. 26사단 76연대 7중대 출신으로 강원도 춘천에 있습니다.

이동진 17 182

1, 출신대학 : 강원대
2, 병과 : 보병
3, 근무부대 : 26사단 76연대 7중대
4, 현재 하시는일 : 강원일보 이사
5, 연락처 (HP) : 011-363-1713
6, 찾고 싶은 동기생 :

Comments

오자진1D
이동진동기 반갑소
자주 홈피 방문해 주시고 꼬리글도 올려 주시게
임우순
홈피가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앞으로 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조주현
이동진이 이제사 가입했구랴!!  참 빠르네 ㅎㅎㅎㅎㅎ
이동진 동기는 전역후 강원일보에 입사하여 정치부, 사회부장 등등을 거쳐 편집국장까지 역임한 강원도 언론계의 거목으로서, 현재 강원일보 이사로 근무 중.
그동안은 너무 바빠 홈피 근처에도 얼씬하지 못했는데, 이제사 등록하였으니 앞으로 우리 홈피에서 많은 활동을 기대합니다.
나와는 초등학교 중, 고, 대학까지 함께나온 절친 동기입니다.
오자진1D
그럼 조회장 붕어빵
조주현
나보다 인물이나 인품에서 꿀리지 않음!!
홍융기
이동진이사 간만이다...자주 온오프라인에서 만나자!
송재용
홈피 가입 축하합니다.
엄기준
환영합니다~~~
김현식
이 동기! 홈피 가입을 축하 드리고 못다한 많은 야그들 이곳에서 자주만나 이바구 함서 남은 여생 보냅세다~~~
최종왕
이동진 동기 반갑습니다.
정재화
총동기회 830번째 홈피가입 축합니다. 강원대동기생으로 대략 23번째 ??? 가입이 아닌가 하네.
인물,인품이 조주현 강원대회장 보다 꿀리지않다니 기대됩니다.
홈피 자주 방문 좋은글로 늦게 가입하신거 보답하시게
박동옥
동진아 반갑다.
고등학교 홈페이지에서 아주 가끔 네 소식듣는다만
여기에서 보니 더욱 반갑다.
언제 한번 소주한잔 해야지?
최해원
보병학교 몇중대가 빠져있네 ~~~~~ 설마 6중대는 아닐테고 ㅉㅉㅉㅉ
11월 2일날 춘천서 잤는데 하루만 더 일찍 신고 했더라면 바로 검열 취하고 오는건데 ㅉㅉㅉ 아쉽따 ~~~
신고 했으니 신삥이라는건 잘 알꺼시고 ~~~~ 고참들 축하 받았응께 매일 매일 출근부 도장 콱콱찍꾸 글도 올리고 무엇보다 꼬리글은 절때로 빼묵찌말고 올리고 나가도록 ~~~ 아시겠슴미까 ???
조주혀니 니가 단디 ~~ 가리키거라 !!! 가리키는건 니 전공잉께 ㅋㅋㅋㅋㅋㅋ
정진앙
동진아, 혹시 보병학교 4중대 2구대 12내무반 아니었니?
정용상
쌍수로 환영합니다
이동진
진양친구 이름이 기억이 나는 것 같아, 내가 보병학교 4중대 2구대같은데 내무반은 기억이 안나네, 4월 초파일날 저녁때 술마시고 들어왔다가. 육사출신 구대장한테 들켜 밤 12시까지 중대 내무반에서 얼차려 받았지. 우리 중대가 육사출신들과 결승에서 우승해 견장받은 기억이 새롭게 떠오르네.
경돈수
동진! 반가우이.
나 알지???
State
  • 전체 방문자 346,905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