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만식 인사드립니다.

가입인사

박만식 인사드립니다.

박만식 13 206

매미소리가 뚝 끊기고

귀뚜라미, 여치가 구절초 그늘에서

저마다의 울림통을 슬며시 내걸고

낙엽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네요.


뭉그적거리다가 인사가 늦었군요.

안녕하십니까? 동기 여러분.

원광대 국문과를 나온 박만식입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보병 50사단 소속 영덕 121연대에 배치되어

동해안 ‘강구항과 축산항’ 사이 대탄마을 소초에서

소대장으로 1년 정도 근무했었습니다.

-그 당시 현중재, 임광빈, 김시현 동기가 옆 소초에 있었음. -

그 파도소리에 지금도 갇힌 듯 합니다.


그 후, 축산항 죽도산 전탐기지와

사단 상황실에서 6개월 정도 근무하다가

본의 아니게, 대구 가창 유격장에 파견 나가

대학생들에게 ‘똥물교관’이라는 별명도 들었답니다.


제대 말년, 포항 송라 ‘보경사 대대’에서

-홍경표 동기-와 근무했었습니다.


문득 보병학교 시절 산악구보 훈련 중

헐떡거리는 내 배낭을 임병재 동기가 들어주었는데

그 까맣고 다부졌던 얼굴이 아른거리는군요.

그때 참 고마웠었는데......


제대 후 지금까지 익산 이일여자고등학교에서 국어선생을 하며

꼬박꼬박 쉼 없이 늙어가고 있습니다.

오늘 첫 인사, 이만 줄입니다. 동기들 젊어집시다.


                2009. 9.23


☎ 011-650-6128

Comments

이계인
박만식 동기...!!!!!!반갑습니다. 국문과 출신이라 시작 멘트부터 다르군......
현영수
5o 사단동기네 무척 반갑읍니다. 나는 50사 포병사령부 통신대장 근무.현 중재 와 한방살었음
김형목
만식아! 
오랜만에 동기회 창을 통해 글을 보는구나!
가끔씩, 동기회 창을 열고 만나 보자.
시인이라 그런지 글솜씨가 대단햐 ㅠㅠㅠㅠㅠ
우리(128동기회) 15기에도 연락도 하고 신경쓰고 ? ? ? ? ?
송재용
방가! 방가! 구대에 같은 대학 동기가 둘도 어려운데 한 내무반에 `김영상` 신영두` 둘이 같이 있어 친숙한 원광대 동기회! 김형목동기는  7중대 같이 있었고 얼마전 탐라국에서 만났었지......반가우이!.....영두는 전화 통화도 했지만 김영상이 소식 아는 사람이 없드만 좀 찾아주시게!......무척 보고싶네! ......건승을.....
임우순
홈피가입을 축하를 드립니다...많은활동을 부탁드립니다....
정재화
원광대 박만식동기의 홈피가입 축하합니다.
이런 저런 인연으로 이어지는 동기들의 30여년전  모습이 그려집니다 .
최해원
보병학교 몇중대가 빠졌네 !!
시원하게 신고하는거보니 유격교관 출신답네 !!
더 자주 들러서 좋은글 많이 올려주고 꼬리글로 출근부 도장 콱콱 찍고 가거라이 ~~~~~~~
김현식
반갑습네다~~홈피 가입을 환영하며 자주들러 그동안 못다한 이바구 많이 합세다`~~
존글 많이 남겨 주시길 기대합네다~~~
현중재
박만식! 참으로 오랫만에 들어보는 이름이네 그래, 대탄마을에서 한잔 기울이던 소주맛이 나는 것 같네 홈피가 이래서 좋은 가보다, 그래도 내 이름을 기억해 주니 가슴이 찡하네!! 글솜씨도 아찔아찔하고 기대가 된다. 난 의정부에서 터 박고 살고 있다. 홈피서 자주 만나자. 내 전화 010-4247-3365일세....
오자진1D
추카 추카 ~    박만식동기 자주 자주 홈피 방문하기를~~
엄기준
환영합니다~~~
홍융기
반갑다 자주 들락거려라!
정용상
축하와 환영을--
State
  • 전체 방문자 346,49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